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부발전과 부산시, 혁신조달 패키지 지원사업 참여기업 공모 2021-03-25 09:18:30
브로슈어 제작 △동영상 제작 △제품 디자인 개선 △브랜드화 지원 △기타 기업희망분야 지원 등 사업화에 필요한 6개 분야에 대해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희망기업은 내달 16일까지 부산테크노파크로 방문 또는 우편 신청하면 된다. 신정식 사장은 “공공기관의 구매력을 바탕으로 혁신제품에 대한 초기 수요를 창출하고,...
[창업에 강한 대학/한남대] 이준재 한남대 창업지원단장, “창업동아리 수 167개 전국 1위, 탄탄한 인프라 바탕으로 창업 지원” 2021-03-17 14:10:05
맞춤형 마케팅은 홈페이지·브로슈어 제작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대형유통 구매상담회는 창업기업과 유통채널 MD와 매칭을 시켜준다. 글로벌 판로연계 지원은 중국의 타오바오왕 사이트 내 기업이 입점할 수 있도록 중국어 제품 이미지 제작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FCA코리아, 지프 80주년 기념 20% 할인 2021-03-02 09:28:08
특히 체로키는 1974년도 체로키 브로슈어에서 suv라는 어원을 처음 사용한 지프의 스테디셀러다. 또 그랜드 체로키는 199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최다 수상 suv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번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할인 혜택 적용 시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3.6 가솔린과 그랜드 체로키 써밋 3.6...
HMM, 모바일 브로슈어 발간…비대면 영업 역량↑ 2021-01-11 16:06:29
비즈니스 홍보를 위한 모바일 브로슈어(Mobile Brochure)가 등장했다. HMM은 글로벌 네트워크 현황 및 자사의 비전과 주요 사업부문, 지속가능경영 등의 내용을 담은 `모바일 브로슈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언어로 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HMM 관계자는 "모바일 브로슈어 외에도 비대면 영업 활동에 필요한...
"농수산물 경매도 언택트로"…KT, SaaS 서비스 제공 2021-01-08 10:27:04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업별 Saas 소개 브로슈어 제작, KT Cloud 포털을 통한 솔루션 홍보 등 개발 이후 사업화까지 지원했다. 지원기업들은 SaaS에 기반한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업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했다. 지원기업 중 하나인 우림인포텍의 경우 도매시장 업무...
`4인 4색 천사` 블랙핑크, 크리스마스 맞아 `2021 시즌 그리팅` 포토 깜짝 공개 2020-12-24 09:10:06
브로슈어, 포토카드, 스티커, 포스트카드 등이 담겼다. 아울러 글로벌 팬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별도 제작된 키노 비디오 키트에는 포토카드 형식의 2021년 캘린더와 블랙핑크 포토필름(인생 4컷) 3종이 따로 제공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블랙핑크는 올해 왕성한 활동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블랙핑크, 2021 시즌 그리팅 17일 예약 판매 시작 2020-12-17 16:30:01
세트와 스케줄러, 멤버별 미니 브로슈어, 포토카드, 스티커, 포스트카드 등 구성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차다. 블랙핑크 2021 시즌 그리팅 키노 비디오 키트도 제작됐다. 일반적인 시즌 그리팅과 동일하게 예약 판매 중인 키노 비디오 키트에는 포토카드 형식의 2021년 캘린더와 블랙핑크 포토필름(인생 4컷)...
동양물산기업, 창립 70주년 앞두고 `TYM`으로 사명 변경 2020-12-16 14:40:41
브로슈어 `TYM 툴킷(Tool Kit)`도 선보였다. 태블릿 PC 기반 TYM 툴킷은 모든 제품의 3D이미지와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1951년 설립된 동양물산기업은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등 농기계 제조·생산 부문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결산 기준 매출은 6,173억 원이다. 독일, 폴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를 포함해 북미,...
[샵샵 아프리카] 그림 속 남아공 흑인 삶과 일상화된 골프 2020-12-12 08:00:07
아트 전시회'라는 제목의 브로슈어와 함께 여러 청년 작가들의 작품, 사진, 조각을 맛보기로 보여줬다. 작품 속에는 소웨토에서 플라스틱 병을 수집하는 여인의 꿋꿋이 선 모습과 록다운 4단계에서 외롭게 산책하는 남성의 사진이 있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 건설현장 캐빈을 통해 사회적...
'오래 살고 볼일' 한혜진, 母와 '모녀 동반 촬영'…특급 케미 선사 2020-12-07 08:47:00
미션에서는 최하위 1명의 탈락과 함께 1등을 향한 브로슈어 메인 페이지 혜택이 주어졌다. 오프닝 도중 일주일간 ‘철통 보안’을 지킨 배우자와 아들, 딸, 며느리 등 ‘TOP 11’의 가족들이 연달아 등장하자, ‘TOP 11’은 반가움과 놀라움에 눈물을 보여 흡사 이산가족 상봉의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도전자들은 ‘당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