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3 서울창업디딤터 스타트업 CEO] 인플루언서와 광고주 매칭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브리즈컴퍼니’ 2023-07-13 00:13:20
진행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브리즈컴퍼니는 크리에이터 교육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양성 및 보육한다는 가치 아래 지역 상권의 활성화까지 추구합니다. 이것이 브리즈컴퍼니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육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며 제품에 맞는 인플루언서와의 매칭을 통해 수익화 방안까지...
매일유업 치즈가격 인상..."원가 부담 가중" 2023-06-23 11:26:46
오른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950mL 대용량 제품 가격이 약 15% 인상된다. 주력인 190mL 제품은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내하다가 원가 부담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매일유업, 일부 치즈·대용량 음료 가격 인상…"원가부담 가중" 2023-06-23 11:02:15
오른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950mL 대용량 제품 가격이 약 15% 인상된다. 주력인 190mL 제품은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내하다가 원가 부담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단 23대' 벤츠 'AMG SL 63' 한정판매…2억4천만원 2023-06-16 11:39:24
steering system) 등을 탑재해 안정성을 높였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와 '선샤인(Sunshine)' 2종이 각각 14대, 9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오는 20일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Mercedes-Benz Store)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서머...
“이번엔 대만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진출 본격 드라이브 2023-06-14 17:41:45
5월에는 장기 운영 팝업스토어가 위치한 타이베이의 ‘브리즈 난샨(Breeze Nanshan)’ 백화점에서 요가클래스를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은 일본에 비해 K-드라마와 K-팝 열풍으로 한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애슬레저 시장의 전망도 밝은...
패션 스타트업 이스트엔드, 50억 투자 유치 [긱스] 2023-06-07 17:37:23
브리즈’ ‘아티드’ ‘로즐리’ ‘후머’ 등을 갖고 있다. 2030세대 여성 소비자가 주요 타깃이다. 이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디자인의 옷을 소량 생산하는 게 특징이다. ○5060세대 여가 플랫폼 ‘오뉴’를 운영하는 로쉬코리아는 더인벤션랩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오뉴는...
타다의 '무죄'…"이번이 마지막이길" [Geeks' Briefing] 2023-06-01 16:50:39
맞게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이터플로우 기능이 탑재됐다. 시티브리즈도 50억 받았다 여성복 브랜드 '시티브리즈' '아티드'를 거느린 패션 브랜드 스타트업 이스트엔드가 시리즈 B 단계 50억원을 투자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BNK벤처투자, 우리은행이 신규 참여했으며, 캡스톤파트너스가 후속 투자에 나섰다....
"제니가 입은 옷도 대량생산 안한다"…이스트엔드, 50억원 투자유치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06-01 11:30:44
여성복 브랜드 '시티브리즈' '아티드'를 거느린 패션 브랜드 스타트업 이스트엔드가 시리즈 B 단계 50억원을 투자 유치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BNK벤처투자, 우리은행이 신규 참여했으며, 캡스톤파트너스가 후속 투자에 나섰다. 누적 투자액은 130억원에 이른다. 패션 플랫폼을 제외한 의류 브랜드...
[위클리 스마트] 간단한 소품과 필터로 뚝딱 만드는 '릴스' 2023-05-20 07:00:04
음악 검색 코너에서 '오션 브리즈'(Ocean Breeze) 골라 입혔더니 휴양지 느낌이 더 살아났다. 그렇게 10초짜리 릴스를 만드는 데는 5분도 걸리지 않았다. 비용을 최소화해 제품을 홍보하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가 이용하기에도 좋은 수단으로 보였다. 다른 공간에서는 양말을 활용해 재치 있는 영상도 만들어 볼 수...
루시, 14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헤드라이너 출격…피날레 장식 2023-05-12 15:40:09
올림픽홀에서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명실상부 'K-밴드씬 대표주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한편, 루시가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는 '뷰민라 2023'는 오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며, 이들의 무대는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