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8> 잘 나가는 회사들의 2017 정유년 새해 고객 매혹 법칙 2017-01-09 16:42:15
고객이다.직원이 사도고객이 되어 자신의 회사를 주변에 자랑스럽게 소문을 내는 기업들이 결국은 고객의 무한신뢰를 받는 것은 당연한 결과가 아닌가! 2017 정유년 새해에는 직원을 사도고객으로 만들어보는 계획을 세워보자.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국경제 & hankyung.com,...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7>감정노동자들의 마음이 행복해야 고객도 웃는다 2016-11-01 16:41:02
블랙컨슈머 mot(진실의 순간) 상황별 응대법 등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나누되 서비스 제공자들과 토론을 통해 정답이 아닌 해답을 함께 찾아내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6> 가치소비자를 매혹하는 서비스 전략을 디자인하라 2016-10-25 09:54:27
매년 20억 개의 연필을 만들기에 매년 2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이 회사의 철학이 있기에 ‘가치소비자’들의 감성이 자극받고 웃으면서 지갑을 여는 것이 아닐까!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5> 고객을 꿈꾸게 하는 명품 브랜드의 특별한 감성전략 2016-10-20 07:21:59
많이 변화되어 서비스는 고객과 직원의 관계에서 생기는 보이지는 않지만 느껴지는 감성 터치와 눈에 보이는 분위기나 상품 등을 포함한 매혹적인 과정이다. dna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4> 내부 브랜딩으로 전략적 시스템 구축을 하라 2016-10-12 17:37:49
제품을 전달하는 직원의 태도나 소통력이 제품의 이미지만큼 고품격이지 못하면 고객의 기대에 부흥을 하지 못하게 되고 결국, 고객은 만족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LG, 4차 산업혁명 이끌 '영 메이커' 육성 지원 2016-10-09 08:36:57
LG 임직원과 서울교대, 숙명여대, 전국기술교사 모임, 한국 메세나협회 등 다양한 외부 기관이 참여해 창의적 과학워크숍, 예술체험교육, 세계의 놀이체험, 그래피티 퍼포먼스 등 60여가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LG연암문화재단이 지원한 '영 메이커 아카데미'를 수료한 중학생들도 참여했다. 영...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3> 가치에 따라 지갑 여는 스마트한 고객들 2016-10-07 07:53:55
다양함 속에 우리 조직이 주 타깃으로 삼을 고객은 과연 누구인지 기존 데이터를 통해서 재정립을 해봐야 한다. 타깃 고객층의 지지가 주는 열매는 무척 달콤하기 때문이다.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2> 어떤 고객과 썸을 타고 싶은가 2016-09-27 14:39:05
감성을 사로잡는 연애고수의 ‘썸타기 비밀전략’을 스마트하게 벤치마킹해야 한다.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는 에너지는 바로 ‘매혹’이기 때문이다.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1 … "고객의 감성을 매혹하지 않고는 회사가 존재할 수 없다" 2016-09-21 11:03:20
외면한다. 모든 여성의 마음을 훔치려고 하며 모든 여성이 외면하는 것처럼!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아시아·태평양 저개발 지역서 창업기회와 가능성 봤죠" 2016-08-22 18:03:04
과정에서 사회적 기업 모델을 접목한 창업에도 관심이 생겼다”고 덧붙였다.adb와 얼반유스아카데미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연 ‘아시아·태평양 청년교류 프로그램(apye)’이 2주간의 일정을 마쳤다. apye는 빈곤·기아·건강·환경·교육·에너지 등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