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학 과외앱 콴다, 카톡만큼 많이 쓴다 2022-10-07 17:21:53
선진국에 비해 교육 인프라가 열악한 곳이 많다 보니 어려운 수학 문제를 접했을 때 도움이나 지도를 받기 어려운 학생이 많다. 콴다 가입자 규모는 국내 전체 앱 중에서도 정상급 수준이다. 국내에선 네이버(라인, 제페토, 밴드, 스노우 등)와 카카오(카카오톡), 크래프톤(배틀그라운드) 등 일부 기업만 가입자 7000만 명...
M&A는 실패한 엑시트인가?…두 스타트업에 대한 엇갈린 시선 [긱스] 2022-09-01 10:33:22
‘스노우 랭크’를 보유하고 있었다. 전체 직원의 60% 이상은 국내 최고 수준의 검색 부문 개발자들로 구성됐다. 네이버는 350억원을 투자해 설립된 지 1년도 되지 않은 직원 60여 명의 첫눈을 사들였다. 당시(2005년) 네이버 영업이익의 25%가 넘는 거액이었다. 네이버에 인수된 첫눈 직원 일부는 네이버를 떠나 국내...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및 온오프라인 유통망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브랜드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ABG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의류 및 신발, 가방, 모자 등 국내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폭넓은 상품군을 구성해 스포츠 웨어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특히 신발의 경우 시장 내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현지 제품을 100%...
`슈퍼워크`, 오지스와 협력…"클레이스왑에 유동성 풀 형성" 2022-07-27 16:05:52
있으며, 네이버 자회사 크림, 스노우, IPX(구 라인프렌즈), Krust 등과 파트너십을 맺어 왔다. 또한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7월 27일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7월 29일부터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퍼블릭 베타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다. 따라서 오는 2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스키어들 마음속 1위’ 롯데아라이리조트, ‘2022 스키 아시아 어워즈’ 4관왕 2022-06-14 14:00:05
스노우 스포츠 스쿨 등 총 4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스키 아시아 어워즈는 전 세계인들에게 아시아 지역의 스키장 정보를 제공하는 ‘스키 아시아(SKI ASIA)’ 주최로 진행되며, 스키 시즌 동안 스키어와 스노우보더의 온라인 투표만으로 선정된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화보] 스노우밤비, 화보 속 물오른 미모 눈길…’탄탄 바디라인’ 2022-05-12 11:00:00
인플루언서 스노우밤비(김지예)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감각적이고 유려한 몸매를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완성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따뜻한 무드의 얼굴을 뽐내는 것은 물론, 맑은 톤 안에서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몸매의 실루엣을 활용해 감각적인...
`쏘나타 17만대 매출` 포켓몬…다음은 라이언·브라운? 2022-05-10 14:35:38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네이버 라인프렌즈 캐릭터는 오프라인 매장이 15개국에 진출해 있고요. 샤오미, 뱅앤올룹슨,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등과 콜라보 제품을 내놓은 바 있습니다. 캐릭터 IP로 협업한 상품의 매출 총 합이 2016년 300억에서 지난해 1조원으로 크게 늘었습니다. <앵커> 지금까지는 게임,...
[포토] 스노우라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캠핑용품 부문 수상 2022-05-03 23:27:06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캠핑용품 부문을 수상한 스노우라인(기업명 스노우라인) 이도주 이사와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최진홍 스노우라인 대표,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022-05-03 23:22:47
호텔에서 열렸다. 최고경영자 부문을 수상한 최진홍 스노우라인 대표이사(이도주 이사 대리수상) 와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마음 속 깊이 남은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2022-05-02 16:09:09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건 스노우라인이다. 최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실시한 유해물질 검사에서 자사 텐트 17종이 모두 합격점을 받으며 안전성을 입증했다. 스노우라인은 30년간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을 제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디케어 부문에서는 닥터 브로너스가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