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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탔다, 잘 가라"…침수 후 건져낸 BMW 내부 '경악' 2022-08-12 14:44:48
보험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 금액에 대해서는 차량 수리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며, 차랑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6일 동안 대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3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내·외관 및 엔진 룸, 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의 정확한 침수 ...
수해 피해에 놀란 중고차 업계…"침수차 사면 환불·500만원 보상" 2022-08-10 17:21:05
고객이 보험으로 수리하면 자기부담금을 지원해준다. 유상 수리를 받으면 출고연도에 따라 수리비의 최대 20%, 부품가의 최대 25%를 할인해준다. 쌍용자동차도 10월 31일까지 수해 차량을 특별 정비해준다. 자차보험 미가입 차량은 수리비의 40%를 할인해준다. 침수 피해를 본 차주가 쌍용차를 구매할 땐 토레스를 제외한...
車업계, 집중호우 피해 차량 특별 지원…수리비 할인·무상견인(종합) 2022-08-10 14:02:11
차량 침수와 파손 피해가 발생한 쉐보레 차량을 대상으로 수리비 총액의 50% 할인과 수해 발생 지역 방문 서비스 등의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신규 차량 구매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볼트EV·EUV 등 구매 시 50만원의 현금도 지원한다....
수입차 업계, 집중호우 피해차 지원 2022-08-10 10:46:50
수리 금액에 대해서는 제품 수리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며, 수리 기간 중 최장 6일의 대차 서비스도 준비했다. 또한, 보험사 전손처리 소비자에겐 신차 재구매 혜택을,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고객에겐 중도해지 수수료에 대한 할인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침수 피해자에게 제품의 내·외관 및...
車업계, 집중호우 피해 차량 특별 지원…수리비 할인·무상견인 2022-08-10 09:33:17
이들을 대상으로 3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수리를 위해 피해 차량을 입고하고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최장 10일간 렌터카 비용의 50%도 지원한다. 현대차그룹은 수해 지역에 긴급 지원단을 파견해 생수, 라면 등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동식 세탁 차량을 투입해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해 지역 '긴급 ...
한국토요타, 토요타·렉서스 침수 피해차 지원 나서 2022-08-10 05:02:04
32개 렉서스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한다. 각 브랜드 소비자는 캠페인을 통해 제품의 침수 상태와 내외관, 엔진룸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수입사는 침수피해로 인한 유상수리 시 최대 300만 원 한도 내에서 공임 및 부품가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의...
현대차·쌍용차, '수해 차량' 특별 지원…수리비 할인(종합) 2022-08-09 18:08:56
'침수피해 차량을 위한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들은 차량 내·외관, 엔진룸 등 물 유입과 관련된 총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침수피해로 인한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공임 및 부품가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보험수리 시 최대 50만원까지 운전자...
포르쉐코리아,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시작 2022-08-01 09:53:51
포르쉐코리아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유상수리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업데이트되는 최신 버전의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특히 서비스센터에는 포르쉐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우유 엎지르고 나서…” 2022-07-29 10:39:16
유상 수리일거라고 걱정하며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다. 그런데 서비스 센터 직원은 접히는 부분(힌지)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며 무상으로 힌지, 화면, 외관을 모두 새 부품으로 교환해 줬다. 감동한 그는 이 내용을 정리해 ‘접을 수 없는 갤럭시 Z플립? 삼성 서비스 센터를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쉐보레,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자동차 AS 조사 4년 연속 1위 2022-07-26 10:45:15
유상)로 구분하여 고객 필요사항에 대하여 사전 진단 및 완벽한 정밀진단 점검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도화해 제공하고 있다. 미래의 자동차는 하이테크 기술의 집합체가 될 전망인 만큼, 관련 서비스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친환경차, 커넥티비티, 자율주행 등 자동차 미래기술 적용이 급변함에 따라 차량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