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오, 3개 분기 연속 최대 영업이익 경신 2021-07-20 13:28:59
설명이다. 최근 중국 최대의 온라인 치과재료유통 플랫폼 기업과 3년 간 500억원 규모의 임플란트 제품 공급계약, 의료기기 전문 유통기업과도 80억원 규모의 '디오나비 풀아치'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중국에서 고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또 베트남 터키 캐나다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에 신규 법인을 설립하는...
디오, 2분기 영업익 110억원...전년비 109% ↑ 2021-07-20 10:21:09
온라인 치과재료유통 플랫폼 기업과 3년 간 500억 원 규모의 임플란트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또, 베트남, 터키, 캐나다,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에 신규 법인을 설립하는 등 해외시장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김진백 디오 대표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공급중인 풀디지털 무치악 솔루션...
대체 치아 보철시술 ‘임플란트’ 재수술이 필요하게 되는 원인과 과정은? 2021-07-07 09:22:54
잘 됐더라도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보철물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어 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다. 재수술의 가장 큰 원인의 대표적인 사례에는 임플란트 주위염이 있다. 해당 질환은 보철물과 잇몸 사이에 틈이 생겨 음식물이 끼이거나 잇몸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에 발생하는데, 잇몸 주변에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틀니, 끓는 물로 소독했다간 변형 위험...전용 세정제로 세척하세요 [이선아 기자의 생생헬스] 2021-07-02 18:04:25
대한치과보철학회가 2017년 틀니 사용자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틀니를 사용할 때 불편한 점으로 ‘음식물 낌’(42.6%)을 가장 많이 꼽았다. ‘씹을 때 불편함’(34.2%), ‘구취·냄새’(32.0%) 등이 뒤를 이었다. 이들 모두 틀니가 잇몸에 딱 맞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다. 특히 틀니와 잇몸 사이에 틈이 생기면...
임플란트 전문 플란치과, 임플란트 사후 관리 솔루션 ‘플란케어 플러스’ 출시 2021-07-02 10:41:15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플란치과는 지난 6월 21일 진료과목을 임플란트 중심으로 단순화하고 더욱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충남점에 이어 강남구에 위치한 케이타워신사에 강남점을 확장 개원했다. 플란치과 강남점은 넒은 400제곱미터 규모이며 3D 입체 구강 스캐너, 모의 수술 프로그램, 3D...
최소 절개로 회복기간 단축…고령층도 간단히 임플란트 하세요 2021-06-15 16:22:49
뼈 이식, 식립, 보철 등 기존에는 7회 이상 치과를 방문해야 하는 치료 과정을 크게 줄였다고 두레치과는 강조했다. 뼈 이식과 임플란트, 보철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이다. 두레치과는 “반영구적인 최종 보철까지 빠르면 두 달 안에 완성할 수 있다”며 “내원 횟수도 최소한 3회면 된다”고 했다.절개 대신 구멍 뚫어...
디오, 디지털 보철 솔루션 `디오 에코시스템` 런칭 2021-06-07 09:52:20
임플란트업체인 디오는 디지털 보철 솔루션 신제품 ‘디오 에코시스템`을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코시스템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제18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2021)’에서 공개됐다. 솔루션은 구강스캐너, 디오 에코 캐드 소프트웨어, 디오 프로보 Z,...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비흡연딱딱치아보험 출시…비흡연자는 보험료 '할인' 2021-05-21 14:36:49
미래에셋생명이 필요한 치과 치료 보장범위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비흡연딱딱치아보험(갱신형)'을 21일 출시했다. 상품은 보존치료형·보철치료형·종합치료형 3가지 보장 범위로 구성됐다. 고객들이 연령대별로 필요한 보장범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레진·크라운 등 비교적...
디오, 1분기 영업이익 103억…사상 최대 실적 2021-04-14 20:18:58
있으며, 향후 디오나비(DioNavi)·디지털보철·디지털교정·디지털 무치악시술 솔루션 등 디지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미국, 중국, 한국 등 해외 및 국내 시장에서의 영업 성과가 가시화될 것으로 예상한다. 미국 시장에서는 지난 2019년 대형치과그룹과 체결한 2,200억...
디오, 1분기 영업이익 103억원…2분기 연속 최대 실적 2021-04-14 14:15:32
국내에서 65%, 중국에서 130% 늘었다. 중국의 경우, 초대형 치과 병원을 중심으로 '디오나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0% 급증했다. 수익성 높은 무치악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매출 성장이 가팔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오 관계자는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한번 사상 최대의 매출액과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