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의 또 다른 실험… '한국판 왕훙' 키운다 2018-09-16 19:46:12
블로거나 유튜버가 자기 방송을 한다’는 게 유 대표가 구상 중인 핵심 콘셉트다.그는 “발견형 쇼핑의 연장”이라고 말했다. 발견형 쇼핑은 소비자가 너무 좋은 조건 때문에 우연히 구매하는 걸 말한다. 티몬은 이 분야에 특히 강점이 있다. ‘몬스터딜’은 파격적인 가격만 모아 놓은 코너다....
취향저격 공예품 사고, 흥겨운 공연은 덤… '마켓'에 놀러 간다 2018-09-14 18:06:52
최대 규모의 마켓이다. 2015년 탄생한 띵굴시장은 파워 블로거 ‘띵굴마님’ 이혜선 씨가 꾸린 라이프스타일 장터다. 생활용품과 유아동 패션 아이템부터 먹거리까지 두루두루 판매한다. 전국을 돌면서 지역 브랜드를 육성하고, 수익의 일부는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해 ‘착한 마켓’으로도 알려졌다....
시원한 크로커다일 라운지웨어 완판 행진 2018-08-19 20:20:54
온라인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파워 블로거나 인스타그램 유명인 등과 함께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여성의 행복을 테마로 한 스토리텔링을 이어가면서, 브랜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30~40대 고객과의 소통·공감의 장으로 활용하는 전략이다.지난 1월 전속 ...
휴가 멀리 갈 필요 없어! 올 여름 ‘호캉스’ 즐겨봐 2018-08-17 15:11:00
패션 블로거로 유명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키아라 페라그니와 릴리 메이맥이 입은 다채로운 수영복도 주목할 만하다. 키아라 페라그니는 리본 디테일이 눈길을 끄는 투피스 수영복으로 발랄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살랑살랑 펄럭이는 플레어스커트가 눈길을 끈다. 릴리 메이맥은 스모킽 디테일의 튜브톱 원피스와...
'팔로어 수십만' 인플루언서, 유통 빅3에 속속 입점 2018-08-13 17:54:43
인플루언서 패션, 잡화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훗(hootd)’을 13일 열었다. 훗은 ‘내가 선보이는 오늘의 패션’이란 뜻의 영어 단어 ‘outfit of the day’의 약자에 h몰의 첫 글자를 합쳐 지었다.이곳에 입점한 인플루언서는 8명이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 사이에서 유명한 윤애리 씨의...
현대차, 여성 운전 허용된 사우디서 여심 공략 나선다 2018-08-02 10:12:37
캠페인 활동을 시작했다. 본편 영상은 패션디자이너 겸 사업가, 영화감독, 교사 겸 달리기 선수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실제 사우디 여성들이 자신의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모습을 집중 조명하며 다른 여성들에게도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사업가 바이안 린자위,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 겸 여행...
현대차, '운전 허용' 사우디 여심 잡는다 2018-08-02 09:38:23
블로거인 샤디아 압둘 아지즈, 패션 디자이너 림 파이잘 등은 지난 6월18일 현대차 본사에서 열린 워크숍을 비롯,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방문해 전시물 등을 관람하고 초보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현대자동차의 드라이빙 클래스를 체험했다.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일상생활에서...
인플루언서 유피, 개성 넘치는 블로그 마켓 운영 ‘눈길’ 2018-07-21 05:32:00
통해 패션 의류부터 액세서리 소품, 이너뷰티, 다이어트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마켓을 운영 중이다. 개성 넘치는 상품들을 5년 동안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유피 마켓은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마켓을 시작하기 전...
인플루언서 권선진, 패션-다이어트 식품 사업서 두각 드러내 2018-07-18 15:06:00
블랑이브(blanchibou)를 운영하며 패션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하고 있다. 그는 직접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객관적인 제품들을 추천해 많은 여성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블로거이다. 패션 디자이너 경력부터 남성 슈트 브랜드 매장 운영 경험, 남성 쇼핑몰 운영 경험이 있는 그는 현재 화려한 스펙을...
[현장+]스튜디오S·3D 비디오…신세계 강남점 '면세점 3강' 굳힌다 2018-07-18 14:10:17
블로거나 인기 방송 진행자)을 초청해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는 있었지만, 별도 공간을 마련해 상시 운영하는 스튜디오는 이번이 처음이다. 인기 인플루언서는 물론, 일본 고객들도 자유롭게 촬영을 할 수 있다. 박준홍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점장은 "스튜디오s는 우리나라 중소·중견 제품을 체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