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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11년 연속 1위 2023-07-19 10:11:56
창출'이라는 전사적인 목표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 온 결과,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GM 한국사업장은 쉐보레 아카데미를 위주로 단편적인 고객만족을 추구하지 않고 카매니저의 전문성과 함께 고객과의...
한국주택금융공사, 시니어전담인력 채용,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2023-07-19 09:00:2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HF공사는 서민·실수요자의 주거 안정을 위한 정책 모기지와 주택 보증, 고령층의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한 주택연금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생애주기 맞춤 주택금융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HF공사의 ‘고객 만족’ 경영...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입장에서...
우정사업본부, 등기우편 우체통접수 등 우정서비스 강화 2023-07-19 09:00:19
또 대국민 편의성 향상과 우편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보관 등기우편물 비대면 교부 시스템과 계약소포 자동접수·정산 구분기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우체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서비스별 만족도를 측정해 문제점을 발굴하고 고객 중심으로 맞춤 서비스의 품질을 관리하는 데도 힘쓰고 있다. CS 역량 강화를 위한...
GM한국사업장, 글로벌 브랜드 통합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오픈 2023-07-19 09:00:16
‘진실의 순간(MOT)’을 고려해 섬세한 고객 만족을 실현할 교육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GM 한국사업장은 자동차 판매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객 배려 부분인 대기 양해, 대기 감사 표현에 대한 교육을 쉐보레 아카데미 뉴스레터를 통해 실시하고 있다. 또 차량 인도 시점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수년...
한국GM, 수리진행 모니터링·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호평 2023-07-19 09:00:14
한국GM은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자동차 AS에서 1위를 달성했다. 5년 연속 1위로, 다시 한번 쉐보레 AS에서 고객 최우선 가치를 증명했다. 한국GM은 완벽한 정비서비스를 통해 평생 고객을 창출한다는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접점서비스 부문에서 세분화한 계획과 실행으로 고객...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22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2023-07-10 17:10:21
입지 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는 브랜드 미션을 갖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고객만족 브랜드 'CASTLing(캐슬링)'을 론칭했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22년 연속 대상 2023-07-10 11:39:31
열린 '202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로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캐슬'은 1999년 출범했다. 최근엔 입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고객 만족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만들고 통합 고객 만족...
롯데건설, ‘2023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22년 연속 종합대상 2023-07-10 11:33:33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 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는 브랜드 미션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고객만족 브랜드 ‘CASTLing(캐슬링)’을 출범했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출범과 함께 입...
올해 24회째 맞는 KS-SQI 서비스 품질의 만족도 지표 2023-07-06 09:01:01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이다. 국내 서비스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다. 한국마케팅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등 국내외 관련 학회에서 이론적 검증을 받은 모델이다. 한국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의 삶의 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