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한복판에 K-당구장 만든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3-08-17 17:15:15
바 있다. 미국 잘파세대는 귀여움파, 일본 잘파세대는 감성파 글로벌 Z세대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기업 포토위젯 7월 한달간 미국, 한국, 일본 등 주요 국가별로 이용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iOS 홈 화면 테마를 공개했다. 포토위젯이 공개한 7월 국가별 홈 화면 트렌드를 살펴보면 미국과 한국에서는 여름, 바다 분위기의...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4일) 2023-08-14 15:45:28
│감성코퍼│157,998.1 │353,260.0 │큐라티스 │181,339.1 │493,962.0 │ │레이션 ││ │ │ │ │ └────┴──────┴─────┴─────┴─────┴─────┘ 오후 3시30분 기준 (자료=KRX, 연합인포맥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에스파, 물오른 청량 비주얼…신곡 '베터 띵스' 기대감 ↑ 2023-08-11 09:51:02
파(aespa)가 신곡 공개를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에스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곡 '베터 띵스(Better Thing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름 감성과 어울리는 콘셉트의 사진에는 에스파의 청량한 에너지와 핫한 비주얼이 담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스파, 신곡 ‘Better Things’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청량 에너지 충전 2023-08-11 09:40:09
에스파(aespa)의 티저 이미지가 화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늘 0시 에스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픈된 ‘Better Things’ 티저 이미지는 여름 감성과 어울리는 콘셉트로 에스파의 청량한 에너지와 핫한 비주얼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0일) 2023-08-10 15:45:38
│감성코퍼│245,143.1 │579,721.0 │제우스│274,069.8 │66,402.0 │ │레이션 ││ │ │ │ │ └────┴──────┴─────┴─────┴─────┴─────┘ 오후 3시30분 기준 (자료=KRX, 연합인포맥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람보르기니, "전동화 시대에도 변함없는 가치 줄 것" 2023-08-04 08:20:03
없는 꿈을 파는 회사 "람보르기니는 전동화 전환 속에서도 고유 브랜드 가치와 성격을 지키며 많은 사람들에게 드림카로 남을 것이다" 지난달 27일 한국 기자들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한 스테판 윙켈만 람보르기니 회장은 이 같이 말하며 밝은 미래와 도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품 전략부터 전동화 및...
에스파, 美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2023-08-02 09:59:00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개성 있는 리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 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에스파만의 여름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는 13일 LA를 시작으로 미국과 남미, 유럽 지역 총 14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에스파, 13일 美 LA 콘서트서 ‘Better Things’ 무대 최초 공개…청량 여름 감성+쿨한 바이브 예고 2023-08-02 09:10:10
어울리는 청량하고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개성 있는 리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 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에스파만의 여름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13일 LA를 시작으로 미국과 남미, 유럽 지역 총 14개...
이게 10만원이라고?…'한국에만 있는 나이키 가방' 뭐길래 2023-08-01 15:42:48
나이키가 종이 쇼핑백 사용을 줄이기 위해 2021년 도입한 친환경 ‘리유저블 쇼핑백’을 활용해 만든 가방으로 흰 바탕에 나이키의 상징인 ‘스우시’ 로고가 그려져 있다. 치수에 따라 1000~3000원 가격에 나이키 매장에서 판매하며, 나이키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튼튼한 재질로 인기몰이 중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상반기 해외직구 패션 매출 두배로 뛴 롯데온…캐치패션 손잡았다 2023-08-01 10:15:36
초 감성의 'Y2K패션 열풍'이 이어지면서 자크뮈스, 헤레우, 바이파 등 최근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인기를 끈 해외 패션 브랜드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는 해외 직접구매(직구) 패션 매출이 늘어나면서 관련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상반기 롯데온의 해외직구 패션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2배 이상 증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