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렉서스, 서비스센터 강서 이전…시승 체험도 운영 2021-01-29 09:51:39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강서 서비스 센터를 이전하고 새로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렉서스 강서는 렉서스 안양에 이어 렉서스 딜러로는 두 번째로 서비스 센터와 시승 센터가 결합된 딜러 네트워크다. 이곳에서는 서비스 고객은 누구나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월 최대 700대까지 처리가 가능한 일반정비...
르노삼성, 'QM6 LPe' 국내 LPG 판매 1등 2021-01-29 09:18:25
영업본부장은 "고급성까지 더한 프리미에르 트림 등 소비자 취향에 적극 부응함으로써 국내 lpg 시장을 이끌어가는 르노삼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강서 서비스센터 개장 ▶ 푸조 "전기차 비중 20%까지 늘릴 것" 자신 이유는? ▶ 얼기 쉬운 터널·교량, 사고...
한국토요타, 렉서스 강서 서비스센터 개장 2021-01-29 09:03:55
-시승 센터 결합으로 편의성 높여 한국토요타가 렉서스 강서 서비스 센터를 이전하고 새롭게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div> 특히 렉서스 판매사로는 두 번째로 서비스 센터와 시승 센터가 결합된 딜러 네트워크다. 서비스는 물론 시승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승 체험을...
[그 후] 폭설 속 버려진 '페라리'?…실제로는 차주 동분서주 2021-01-13 15:26:33
전하며 알려졌다. 김 대표는 "페라리 센터는 강서에 있는데 A 씨가 서비스센터에 다녀오는 길에 폭설을 만났다"면서 "차가 계속 미끄러지니까 가드레일에 부딪힐 것 같아서 견인차를 요청했으나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거절당했다"고 전했다. 김 대표에 따르면 차주는 스프레이 체인을 사기 위해 차를 동작대교에 두고 반포...
[인사] 현대해상 ; 하이투자증권 ; 오렌지라이프 등 2020-12-31 16:19:15
서비스지원본부장 이성호◇현대인베스트먼트자산운용◎선임▷법인마케팅본부장 김병국▷실물투자본부장 김웅규▷대체투자본부장 최락명◇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선임▷위험관리연구소장 박근형▷수도권손사본부장 홍원표 ◈하이투자증권◎신규 보임▷기업문화실장 강수환▷기업금융실장 이종혁▷WM지원실장 ...
[인사] 한글과컴퓨터그룹 ; bhc ; KB금융지주·KB국민은행 등 2020-12-29 17:36:19
서비스실장 이준봉▷MICE추진실장 직무대리 박정우▷스타트업글로벌지원실장 직무대리 박필재◎전보▷인사총무실장 홍사교▷유라시아실장 김기현▷중국실장 심윤섭▷신성장연구실장 이상헌▷전략시장연구실장 박경진▷취업연수실장 조상현▷FTA활용정책실장 박연우▷FTA기업지원실장 천진우▷대구경북지역본부장...
[인사] 유진그룹 ; 팬오션 ; 신한은행 등 2020-12-24 17:39:11
서비스부장 문철홍▷감사실장 이상배▷서울지역본부장 황재목▷대구경북지역본부장 최복희▷경기지역본부장 김종하▷경기북부지역본부장 임승종▷제주지역본부장 현승헌▷기획조정실 재무팀장 정민호▷〃 법무팀장 김철우▷조합정책실 협업사업팀장 박철▷상생협력부 납품대금조정센터장 유형준▷공제운영부 공제대출팀장...
삼성화재, 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비대면 업무처리·디지털 안내 서비스 확대 2020-12-16 15:06:10
총 116회의 심의를 진행해 고객불만 사전 예방 및 사후구제 절차 강화 등의 고객 권익보호를 통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전국 8개 권역(강남, 강북, 강서, 경기, 부산, 대구, 충청, 호남)에 소비자보호센터를 두고 고객의 소리에 대응하고 있다. 각 센터의 현장밀착형 업무 수행을 위해 영업과 보상...
하나금투, 수원센터 확장이전…4곳 복합점포 전환 2020-12-08 10:52:37
확장 이전하고 강남금융센터, 강서지점, 대덕테크노밸리지점, 울산지점 4곳을 복합 점포로 전환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 수원금융센터는 하나은행과 협업해 개인 손님들에게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점주 권역의 기업들에게는 기업금융과 IB금융를 결합한 `법인 토탈 서비스`를 선보일...
삼성화재,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자동차 부문 23년 연속 1위 2020-11-19 11:32:35
권역(강남, 강북, 강서, 경기, 부산·대구, 충청·호남)에 소비자보호센터를 배치하고 고객의 소리에 대응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각 센터의 현장밀착형 업무 수행을 위해 영업과 보상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하여 전문성을 강화했다. 한편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은 지난해 치열한 국내시장 경쟁에도 불구하고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