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 끓는다"…'강철볼', 피구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돌입 2022-09-06 14:42:46
목표인 태극마크가 모습을 비추자, 부대원들은 "또 한 번의 부담과 무게감이 느껴진다", "피가 끓는다"라는 말과 함께 국대 발탁을 향한 마음을 다잡는다. 이후 이들은 각 팀별로 작전회의를 진행하며 상대팀을 이기기 위한 필승 전략을 구상한다. "무조건 이겨야만 팀원의 탈락을 막을 수 있다"며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KT, 스카이TV-미디어지니 합병…"3년 후 ENA 브랜드 가치 1조원 달성" 2022-09-01 16:43:04
최근 애로부부, 강철부대, 나는 솔로 등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지난 4월 ENA 브랜드 탄생 이후에는 '구필수는 없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이번 합병으로 스카이라이프TV는 콘텐츠 제작과 편성을 일원화해 경영 효율성 및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코오롱FnC,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오프라인 유통 확대 2022-08-31 09:41:24
다음달 3일 스타필드 하남에 첫 직영점을 개설한다. 대리점도 지난 5월 개장한 음성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기흥 롯데아울렛점, 10월 대구 성서점 개장을 준비 중이다. 또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중장비 오퍼레이터 황충원을 모델로 첫 TV 광고도 선보인다. zitrone@yna.co.kr...
"우영우를 만든 게 KT?"…IP·제작·유통 아우른 밸류체인의 힘 2022-07-24 17:39:14
‘강철부대’ ‘나는 솔로’ 등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의 성과를 바탕으로 3년간 콘텐츠 제작 및 수급에 5000억원 이상을 투자한다는 방침이다.“그룹 미디어 매출, 2년 새 30% 성장”KT의 ‘아픈 손가락’이었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은 과감하게 정리하기로 했다. 현재의 서비스로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세라젬, 육군 특수부대에 척추 의료가전 등 위문품 전달 2022-07-15 11:25:47
박도현씨와 함께 육군 특수부대에 척추 의료가전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위문품 전달은 특전사 출신으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출연하기도 했던 박도현씨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박씨의 방송 출연 수익금에 세라젬의 추가 지원을 더해 해당 부대에 지원할 물품을 마련했다. 위문품은 부대 내...
더 샌드박스, 채널A와 맞손…"예능 IP 기반 메타버스 사업 추진" 2022-07-07 12:11:05
'하트시그널', '도시어부', '강철부대',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등의 대표 예능 지식재산권(IP) 기반의 게임과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승희 더 샌드박스 코리아 대표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 채널A와의 협업이 기대된다"며 "이들의 인기...
[사설] 고조되는 北도발 위험…72년 전 오늘을 기억해야 하는 이유 2022-06-24 17:29:16
부대들의 작전 임무에 ‘중요 군사행동계획’을 추가하기로 했다고 한다. 작전계획 수정, 군사조직 편제 개편 등도 의결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어제 전했다. 이태섭 인민군 총참모장이 함경남도 원산에서 경북 포항까지 나오는 작전지도를 걸어놓고 김정은 앞에서 관련 내용을 설명하는 사진은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이노션, '콘텐츠 투표 플랫폼' 론칭…광고업계 최초 2022-06-16 17:01:57
협업 비즈니스가 처음으로 시작된 TV프로그램은 채널A의 '강철부대2'다. 앞서 강철부대2는 방송 기간에 맞춰 미션 승리팀 맞추기, 가장 응원하고 싶은 출연자 등의 주제로 '뜨자' 앱에서 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 약 3개월의 운영 기간 이용자의 전체 투표가 약 800만표에 달할 정도로 흥행했다는 게 이노션...
이노션, 광고업계 최초 '콘텐츠 보팅 플랫폼' 비즈니스 론칭 2022-06-16 09:00:01
'강철부대2'가 있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 기간에 ▲ 미션 승리 팀 맞추기 ▲ 가장 응원하고 싶은 출연자 등의 주제로 '뜨자' 앱에서 투표를 진행했으며, 약 3개월 동안 이용자의 전체 투표수는 800만표에 달했다. 또 지난달 처음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 프로그램도 콘텐츠 보팅...
KT스카이라이프, '강철부대2' IP 이용한 NFT 발행 2022-05-16 10:19:18
KT스카이라이프, '강철부대2' IP 이용한 NFT 발행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스카이라이프[053210]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강철부대2'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대체불가토큰(NFT)을 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강철부대2' NFT는 KT스카이라이프의 자회사 skyTV와 NFT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