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수원 신명동보 리모델링 따내 2021-12-24 17:40:36
전망형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360도 파노라마뷰의 복층형 스카이 커뮤니티 등을 계획했다. 각 가구엔 유리 난간과 조망형 창호, 개방감을 높인 우물 천장, 층간소음 저감 특화구조 등의 설계를 제안해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연말까지 서울 흑석9구역 재개발 사업(4490억원)과 대치 비취타운 가로주택 사업(908억원)...
현대건설, 도시정비사업 수주고 `사상 최대`…올해 4.8조원 달성 2021-12-24 11:00:08
있다. 사업비 1조9258억 원인 잠원 갤럭시1차아파트 리모델링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도 이달 31일 예정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올해 추가 수주가 예상되는 사업지들이 남아있는 만큼 5조 클럽 가입과 업계 최초 3년 연속 1위라는 위업 달성을 넘어 내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삼성 베꼈네"…中 화웨이, '조개 모양' 폴더블폰 내놓는다 2021-12-18 12:42:31
등이 갤럭시Z플립과 흡사하다. 갤럭시Z플립3의 커버 디스플레이가 직사각형인 데 반해 P50 포켓은 원형이라는 것 정도가 차이점이다. 패션잡지 하퍼스바자 차이나는 17일 웨이보를 통해 P50 포켓 화보를 공개했다. 여성 모델이 폴더블폰을 접은 상태에서 셀피(셀프카메라) 촬영을 하며 커버 디스플레이를 ‘뷰 파인더’로...
'컴백' 에버글로우, 새 앨범 전곡 차트인+MV 300만 뷰 돌파 2021-12-02 11:12:38
'갤럭시 해적단'과 '바이커 해적단'으로 나뉜 에버글로우는 열띤 응원전을 펼쳤고,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다양한 게임으로 몸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줘 미소를 자아냈다.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타이틀곡 '파일럿'과 수록곡...
에버글로우, 전곡 차트인→팬 쇼케이스 성료…글로벌 팬심 홀린 `우주 해적` 2021-12-02 10:00:12
갤럭시 해적단`과 `바이커 해적단`으로 나뉜 에버글로우는 열띤 응원전을 펼쳤고,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다양한 게임으로 몸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줘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장꾸미와 익살미가 드러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타이틀곡 `Pirate`과 수록곡 `Back Together` 무대를...
메타버스 매장에서 車·가전 써보고 산다 2021-11-15 15:39:21
‘갤럭시 워치4클래식’ 한정판 제품인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판매했다. ‘갤럭시 워치4·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일부 시장에서 온라인 선착순 방식으로 한정 판매하기도 했다. 추첨 방식 한정 판매는 엄청난 경쟁률을 기록했다. LG전자는 올해 초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할인 첫날 288만개 판매" 2021-11-02 08:31:01
신동 빅스마일 라이브쇼'는 115만뷰를 기록했고, 여기서 선보인 갤럭시북 이온2 노트북은 방송 중에만 12억5천만원어치 팔렸다. 이베이코리아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조치로 소비심리가 되살아나면서 행사 첫날부터 좋은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했다.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이달 12일까지 이어진다....
'어톤먼트' 감독, 갤럭시S21로 찍은 영화 부산국제영화제 공개 2021-10-11 09:00:01
of Paradise)'를 갤럭시 S21 울트라 5G 스마트폰으로 촬영했다. 감독은 갤럭시 S21 울트라의 '디렉터스 뷰' 기능을 활용해 3개의 다른 장면을 동시에 촬영했다. 샤모 감독은 "갤럭시 S21 울트라로 촬영하면서 큰 카메라로는 담을 수 없는 앵글과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전세계 유명...
갤럭시 '찐 팬'과 만든 '리얼 마케팅 쇼' 캠페인 인기 2021-08-30 09:11:41
갤럭시 '찐 팬'과 만든 '리얼 마케팅 쇼' 캠페인 인기 제일기획 제작, 누적 영상 조회수 2천만 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삼성전자[005930]의 '리얼 마케팅 쇼' 캠페인이 MZ세대(20∼30대)의 호응을 얻으며 누적 영상 조회수가 2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30일...
삼성갤럭시 언팩 예고영상 1주일만에 1억뷰…시간당 57만 시청 2021-08-05 09:30:44
삼성갤럭시 언팩 예고영상 1주일만에 1억뷰…시간당 57만 시청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이달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지난달 28일 공개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1억뷰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공개 1주일여 만의 기록으로, 시간당 평균 57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