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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빚 25억, 10년간 신용불량자"…'일타' 전한길 인생역전, 세금만 15억 2023-08-09 15:04:26
다소 특이한 전한길의 과거를 공개했다. 뒤이어 공개된 전한길의 일기장에는 "대통령 가능하다, 충분히 승산이 있는 인생 게임"이라는 호기로운 포부가 적혀있었다. 하지만 바로 다음 장에서 "아내는 대통령의 아내가 싫다고 함, 당분간 보류"라고 '급 애처가 엔딩(?)'으로 일기가 마무리돼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인터뷰] ‘콘크리트 유토피아’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 이병헌 “어떤 인물이든 보편적인 인간의 감정선으로 접근하고 상황에 몰입” 2023-08-07 08:00:09
두고 연기했어요.” 친근한 이웃의 소탈함과 속내를 알 수 없는 날카로움이 공존하는 캐릭터로 분한 이병헌은 치밀한 캐릭터 연구 끝에 아파트 내에서 점차 영향력을 넓혀가는 영탁의 변화를 밀도 깊은 감정선으로 표현해냈다. “내가 의도한, 혹은 내가 보여준 감정이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지 않으면 어떨까 할...
'지락실2' 아이브 안유진, 독보적인 캐릭터로 인기 견인 2023-07-31 18:50:10
자아냈고, '숨바꼭질' 게임에서는 눈앞에 멤버들을 두고도 아무도 찾지 못하는 허당미를 뽐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나영석 PD 예능의 딸 '나유진'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 대체불가 막내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은 '지락실2'에서는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하며 매력적인 온도차를 선보였다....
[게임위드인] 한국식 MMORPG 가능성과 한계 보여준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2023-07-29 11:00:00
하지만 높은 완성도의 스토리 연출과 화려한 스킬 효과는 굳이 직접 캐릭터를 조작하지 않더라도 플레이어를 몰입하게 한다. 또 스토리 중간중간에는 플레이어가 아닌 다른 등장인물의 시점에서 진행하거나, 거대 로봇·대공포 등을 조작하는 미션도 있어 지루할 틈이 없게 한다. 또 다양한 패턴을 가진 보스 몬스터를...
갤Z5 실물·기능 궁금해?…삼성전자, 무료 체험 공간 마련 2023-07-18 08:15:32
소개한다. 방문객들은 신제품의 디자인 혁신, 게임 경험, 멀티 콘텐츠 감상 등 최신 기능을 체험하고, 액세서리 등으로 감각을 발휘해 자신만의 스마트폰 디자인도 완성할 수 있다. 삼성페이를 통해 일반 매장에서 쇼핑하는 듯한 경험도 즐길 수 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갤럭시 체험 공간을 ...
T5, 방송가 종횡무진…팬들 위한 열일 행보 2023-07-06 09:30:07
전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가 하면, 다양한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MOVE' 무대에서는 단박에 곡에 몰입해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T5의 맹활약은 한동안 계속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악마의 게임' 버거에 '치유 물약' 마셔볼까"…덕후들 '환호' 2023-06-18 14:30:02
출시된 역할수행게임(RPG) '디아블로 4'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디아블로 4는 높은 몰입감으로 한 번 플레이하면 쉽사리 멈출 수 없다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악마의 게임'으로 불린다. 이 회사 역대 출시 게임 중 발매 당일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기도 하다. 디아블로 덕후(마니아)로 유명한...
점심시간 '악마 사냥'하러 몰려가는 사람들 2023-06-16 07:20:59
글로벌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지식재산(IP)이다. 1996년 나온 첫 작품 '디아블로'는 복잡한 서사보다는 액션성과 성장 요소를 강조한 게임성이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호평받았다. 디아블로가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유명해진 계기는 2000년 나온 '디아블로 2'다. '디아블로 2'는...
점심시간 피시방도 활기…디아블로에 빠진 직장가 아재들 2023-06-16 07:10:00
글로벌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지식재산(IP)이다. 1996년 나온 첫 작품 '디아블로'는 복잡한 서사보다는 액션성과 성장 요소를 강조한 게임성이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호평받았다. 디아블로가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유명해진 계기는 2000년 나온 '디아블로 2'다. '디아블로 2'는...
10명 중 1명만 메타버스 경험…최다 이용 플랫폼은 '제페토' 2023-06-15 14:32:37
시간은 1시간 4분이었다. 이용자들은 메타버스에서 게임(77.9%)을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답했다. 지인과 소통(67.8%), 불특정인 등과 소통(66.6%) 등의 순서로 나타났다. 메타버스의 장점으로는 ‘시공간의 제약이 적다’, ‘정체성을 표출할 수 있다’ 등이 꼽혔다. 단점으로는 성범죄, 개인정보 침해, 해킹, 과몰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