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구황제' 조던 평생 수입 2조원…'골프황제' 우즈 1조8천억원 2017-12-14 09:05:41
게토레이, 스포츠용품 제작업체인 나이키와 지금도 계약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2010년 2억7천500만 달러를 주고 매입한 미국프로농구(NBA) 샬럿 호니츠를 구단 가치 7억8천만 달러로 키워낸 투자의 귀재이기도 하다. 조던은 샬럿의 지분 90%를 보유 중이다. 세계 메이저골프 대회에서 14번이나 우승한 우즈가 17억...
'콜라광' 버핏, 펩시까지 눈독 2017-11-23 20:02:27
코카콜라는 20% 상승에 그쳤다. 이달 들어서만 4.5% 올랐다. 펩시가 45년 연속 배당을 늘린 점도 주가 상승 요인으로 꼽힌다.펩시는 단지 콜라 제조업체가 아니다. 펩시 게토레이 같은 음료를 포함해 도리토스 프리토레이 퀘이커오츠 등 연매출 10억달러가 넘는 브랜드가 22개나 된다. 이 중 최고 효자는 감자칩 브랜드인...
버핏의 콜라 사랑, 코카콜라 넘어 펩시까지 노리나 2017-11-23 11:07:50
또 펩시는 대표 음료 브랜드인 펩시와 마운틴듀, 게토레이 외에도 퀘이커, 토스티토스, 프리토레이 등 다양한 과자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펩시는 이런 식품사업부의 빠른 성장에 힘입어 최근 증시에서 코카콜라보다 나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펩시의 주가가 지난 5년간 85%나 뛴 반면 코카콜라는 20%에 그쳤다는 점이 이...
프로농구 DB, 베스트 치어리더팀 선정 사회공헌 활동 2017-11-22 09:05:13
해당 단체에 음료수 50박스를 기부한다. 또 이날 입장 관객 3천 명에게는 스포츠음료를 증정한다. DB 치어리더팀인 '그린앤젤스'는 KBL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5일부터 11일까지 팬들을 대상으로 시행된 '게토레이 베스트 치어리더팀' 투표에서 1천651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emailid@yna.co.kr (끝)...
온라인 유통 공룡 아마존의 빅세일 '프라임데이' 내일 시작 2017-07-10 13:35:35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아마존 파이어 TV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TV가 저렴한 가격에 내놓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외에도 와인, 맥주 등 각종 주류 가격을 30% 낮추고 하겐다즈와 게토레이 가격은 25% 할인하는 등 식료품도 행사 품목으로 알려졌다. 그렉 그릴리 아마존 프라임 부사장은 "역대 최고 구매자 수를...
[PRNewswire] 옴니콤미디어그룹의 에이전시들이 칸에서 두각을 나타내 2017-06-23 09:33:03
혹은 제품 통합 부문 동사자상은 "세레나 매치포인트"(게토레이/펩시코)를 제작한 OMD미국이 수상 - TV 활용 부문 동사자상은 "평등한 국제 여성의 날"(라시레나)를 제작한 OMD도미니카나가 수상 - 프로그램 혹은 플랫폼 내 브랜드 혹은 제품 통합 부문 동사자상은 "슈퍼볼 하프타임 드론 쇼"(인텔)을 제작한 OMD미국이...
[PRNewswire]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스포츠 팀들을 지원하는 마운틴듀 게임 2017-06-07 09:35:37
순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프리토레이, 게토레이, 펩시콜라, 퀘이커와 트로피카나를 포함하는 간식과 음료 포트폴리오에 힘입은 것이다. 펩시코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식품과 음료를 포함하며 여기에는 연간 추정 소매 매출을 기준으로 각기 10억 달러 이상인 22개의 브랜드가 있다. 펩시코의...
[게시판] 멜론, 스포츠 관련 음악 추천하면 경품 증정 2017-06-05 10:25:48
행사를 진행한다. 농구(~6월21일)·육상(6월22일~7월26일)·축구(7월27일~8월30일) 등 3종목과 관련된 음악을 추천하면 총 1만여명에게 나이키 스포츠용품 패키지와 멜론 이용권, 게토레이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멜론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melon.com/gatorade)를 방문하거나 게토레이 제품의 QR코드를 스캔해...
조던·볼트·메시가 한 자리에…'2017 게토레이 소비자 캠페인' 2017-05-31 09:48:34
우사인 볼트, 리오넬 메시를 모델로 앞세워 '2017 게토레이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펩시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광고 및 스페셜 패키지, 소비자 이벤트 등으로 '스포츠 영웅을 통한 감동이 현실이 된다!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조던, 볼트,...
촌스러운 '마이클'…대세는 노아·엠마 2017-05-14 19:55:23
유명인과도 관계가 있다. 음료회사 게토레이는 1990년대 광고에 조던을 등장시켜 “be like mike”라고 선전하기도 했다. 마이클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선 아직 마이클 이름을 가진 대통령이 없다. 부통령도 올해 취임한 마이크(마이클 리처드) 펜스가 처음이다.미국 역사상 마이클보다 존재감이 큰 이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