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베트남 시장 진출 기회"…'뷰티 서밋 2024' 개최 2024-10-24 10:45:09
통해 최신 제품, 장비, 기술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베트남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16개의 부스도 마련해, 단순한 무역 연결을 넘어 문화와 트렌드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트남의 중앙 피부과 병원과 협력한 과학 세미나가 함께 진행되며 서플라이어와 클라이언트 간의 경험을...
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공략 본격화" 2024-10-24 10:40:12
"앞으로도 고객사 임직원에게는 회사에서도 충분히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접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광고주에겐 높은 성과 창출로 이어지는 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위펀애드' 운영사 위펀은 'B2B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며, '스낵24'를 비롯한 100여 개의 B2B...
두나무앤파트너스, 美 세일즈 마켓플레이스 '글렌코코'에 투자 2024-10-24 10:20:07
고객에 해당한다. 글렌코코는 모건스탠리 미국 본사에서 옵션 트레이더로 근무한 후,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스타트업 버카다와 위즈(Wiz)에서 영업 총괄 경험이 있는 채인권 대표가 영업 인력 채용 및 지속적인 영업 파이프라인 확보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22년에 창업했다. 채인권 글렌코코 대표는 “리서치 회사...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했다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79%는 스스로 판단해 소비하기 때문에 누군가의 도움을 부담으로 느끼는 경향이 있다"고 변화된 쇼핑 환경을 설명했다. 이어 "또 '고객 경험'이 점점 중요해지면서 무언가를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먹고,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쇼핑몰이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또 정 대표는 이...
"CJ ONE, MZ세대가 멤버십 포인트 활용실적 76% 차지" 2024-10-24 10:13:08
해 메가MGC커피,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OPIc 등과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MZ세대 회원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장 활발한 생활·편의, 쇼핑 카테고리를 확대해 혜택을 강화했다고 회사가 설명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은 "CJ ONE의 핵심 회원층인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티엘라, 저자극 바디크림 국내 단독 런칭 2024-10-24 10:00:01
바디크림 향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는 경험이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엘라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사람과 자연, 그리고 내면과의 연결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건강한 성분과 다양한 향의 제품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고,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특...
"철도 지하화 '시발점'"…석수~당정 '선도사업' 촉구나선 안양시 2024-10-24 09:40:58
위해 현재 철도·도시계획 분야 전문기관에 의뢰해 관련 용역을 추진하고 있다. 국토부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광역자치단체의 제안을 받아 12월 말쯤 철도 지하화 선도사업 대상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14년 전 대표공약이었던 국철 지하화가 빛을 보게 됐다"며 "안양시는 이 사업을 처음 구상하고...
두나무앤파트너스, 美 성과 기반 세일즈 마켓플레이스 ‘글렌코코’에 투자 2024-10-24 09:37:02
고객에 해당한다. 글렌코코는 모건스탠리 미국 본사에서 옵션 트레이더로 근무한 후,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스타트업 버카다와 위즈(Wiz)에서 영업 총괄 경험이 있는 채인권 대표가 영업 인력 채용 및 지속적인 영업 파이프라인 확보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22년에 창업했다. 채인권 글렌코코 대표는 “리서치...
출시만 하면 완판인데…편의점서 판다고? 2024-10-24 09:24:26
연예인과 손잡고 주류 마케팅을 펴는 데는 다른 편의점과 차별화된 상품을 내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의 이하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 주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색 주류를 단독으로 출시해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고...
'성시경 막걸리'·'하정우 와인'…편의점, 연예인 주류 마케팅 2024-10-24 09:19:01
해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지난 달 앱으로 원하는 주류를 주문하고 원할 때 찾아가는 주류픽업서비스 '보틀오더'를 새로 단장했다. 박스 단위의 주류 품목을 확대하면서 이달(1∼20일) 와인, 맥주의 박스 단위 판매 건수가 지난달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