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을 향한 진심… 사랑받는 기업 만든다 2018-01-10 21:38:27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2007년에 제정되어 올해 12회째를 맞았다.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선진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2017년엔 많은 소비자들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었다. 이러한 때에 끊임없이 혁신과 차별화를 추구하면서 고객에게 즐거움과...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KB증권, 다양한 소통 창구… 고객 만족 실현 2018-01-10 21:34:32
고객과의 소통 창구 다양화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경영’ 실현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특히 고객이 kb증권의 금융상품을 평가하고, 비대면 채널 활성화 등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제안할 수 있도록 한 고객패널제도인 ‘kb스타메신저’ 및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대학생으로 구...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제품 전문 취급… 국내 450곳 운영 2018-01-10 21:33:31
모든 고객이 부담 없이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확대하고, 판매상담사들의 전문성 및 설명력을 강화시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의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SC제일은행, 마블·디즈니 캐릭터 활용한 통장·카드로 인기 2018-01-10 21:32:46
제일”이라는 기치를 바탕으로 고객 감동 경영 원칙을 실천하는 은행으로 자리잡고 있다.지난 한 해 sc제일은행은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했다.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의 제휴협약을 통해 체크카드와 입출금통장에 마블, 디즈니 캐릭터를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단 하나의 카드로 '최고의 혜택' 알아서 챙겨줘 2018-01-10 21:31:35
알파원카드’ 소지 고객이 카드 사용 시점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결제할 카드를 변경하는 번거로움 없이 특정 업종 또는 가맹점에서 사전에 설정한 최적의 카드 상품으로 결제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예를 들어 기존에는 주유소에서 주유 할인 카드를 ‘결제 카드’로 설정해 사용한 후 마트에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확대… 11년째 종합대상 2018-01-10 21:30:17
우리은행이 2018년 ‘고객감동경영대상’에 11년 연속 종합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지속적으로 ‘고객제일·현장경영’의 경영방침을 추진하며,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 확대와 현장 중심의 영업문화 확산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신뢰받는 은행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해온...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주), 즉석 음식 다양화… 편의점 食문화 선도 2018-01-10 21:29:17
통해 고객 중심, 가맹점 중심의 감동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다양한 치킨상품과 소프트크림, 빅도그를 비롯해 계절상품인 어묵 등 타 체인에서는 취급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즉석 패스트푸드 상품을 바탕으로 경영주에게는 고수익을, 고객에게는 맛있고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식(食)문화를 선도하고...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부산도시공사, 희망의 집고치기 등 사회공헌 활발 2018-01-10 21:28:21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영환)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회공헌 예산을 확충하여 부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특히 공사가 시행중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공사사업과 연관성이 있는 희망의 집고치기 및 주거복지 시설 고치기 활동을 대대적으로 확대하여 사업과, 사회공헌을 통해 다양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 속의 예술감각 실현… AS까지 철저히 관리 2018-01-10 21:27:07
경영방침아래 가장 우선시하고 있는 것이 고객중심이다.키친아트는 1960년 경동산업주식회사 설립을 모태로 브랜드인 키친아트(대표이사 배성국)를 상호변경해 현재까지 오랜시간을 “주방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을 가치로 주방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시켜 주방의 문화적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또한 매년...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쌍용자동차, 티볼리 여성 고객 64%… 감각적 디자인으로 여심 공략 2018-01-10 21:26:20
고객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여심을 사로잡은 요인으로는 무엇보다도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 고객이 좋아할 만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점이다. 2015년 출시 당시부터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지난 7월에는 전면부 디자인을 대폭 변경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갖춰 판매량을 다시 한번 끌어올렸다.쌍용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