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동대문 밤 하늘에 오로라 포착?…알고보니 [영상] 2023-09-01 10:00:03
TV‘라는 브랜드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달 6일 개막하는 ‘프리즈 서울’에서는 업계 최초로 공식 헤드라인 파트너로서 참가해 한국 추상미술의 거장 고(故) 김환기 작가의 예술작품을 올레드 TV로 생생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BS마케팅담당 상무는 “10년 혁신을...
훌랄라 김병갑 회장 "인생역정을 담았다"…인생시집 ‘불꽃 인생’ 9월 1일 출간 2023-08-31 16:56:35
노력한 결과 고정 고객이 셀 수 없이 많이 증가했고, 신규 고객들도 꾸준히 늘어나 지금은 남녀노소 모두로부터 사랑받는 국민 브랜드로 우뚝 서게 됐다”며, “향후 30년도 변하지 않는 초심을 유지하며 맛과 품질에 대한 타협을 절대 허용하지 않고 참숯치킨 1등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켜나갈 것이며, 또한 가맹점을 내...
[더 라이프이스트-박영실 칼럼] 고객이 '왕'이면 직원은 '전문가' 2023-08-22 14:36:36
이렇게 형성된 조직 문화가 어떤가에 따라 고객층이 결정되기 마련이다.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는 직원이 스스로 만드는 ‘조직 문화’ 결국 브랜드 가치가 높은 기업은 직원들이 스스로 잘 만든 조직 문화를 갖고 있는 것이다. 좋은 브랜드 이미지는 ‘고객만족’ 없이 만들어 낼 수 없다. 여기서 주목해야 하는 것이 바로...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북 시즌3’ 출시 2023-08-17 15:00:07
오리지널 티켓에서 시작된 굿즈인 만큼 브랜드 컬러가 적용된 하드커버에 오리지널 티켓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 소장 가치를 더욱 강조했다. 또한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견고함과 실용성을 높여 시그니처 굿즈의 완성도를 높였다. ‘돌비 시네마 에디션’은 메가박스 브랜드 서브 컬러와 돌비의 블랙 심볼을 적용해...
LG유플러스 'MZ 놀이터' 120만명…마케팅 실험 통했다 2023-07-30 18:16:26
젊은이들이 ‘갖고 싶고 사고 싶은’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출발했다”며 “20대가 자유롭게 이용하고 즐길 거리를 잔뜩 모아놨다”고 말했다. 이달 초엔 건물 5층을 K팝 감상 공간으로 꾸몄다. 6층까지 전 층을 돌아도 ‘LG유플러스’ 가입 상담 창구가 없다는 점도 눈에 띈다. 아예 LG유플러스 관련 문구도 다...
서태지 '하여가'라니…스포티지 30주년 영상에 눈길 2023-07-25 09:00:10
준 스포티지만의 브랜드 스피릿을 담았다. 지난 30년간 혁신과 도전의 아이콘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의 새로운 헤리티지에 대한 기대감도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스포티지가 처음 나온 해인 1993년에 발표된 서태지와 아이들의 '하여가'를 배경음악으로 선택한 게 눈길을 끈다. 이노션은 "판도를...
한국GM, 수리진행 모니터링·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호평 2023-07-19 09:00:14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과 정비사의 시간을 최적화하는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인 ‘에이씨델코(ACDelco)’를 론칭해 GM 산하 브랜드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와 같은 수입차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르포] 외환위기 이겨내고 수출 전진기지로…기아 오토랜드 광주 2023-07-04 15:00:00
2020년 44만1천대로, 2021년 45만7천대로 매년 늘고 있다. 전인환 오토랜드 광주 종합관리담당(실장)은 "오토랜드 광주는 현재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욱더 높은 곳을 향해 매진할 계획"이라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만족할 품질을 드리는 여러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제너럴바이오 케어셀라 T,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1위 2023-06-29 10:00:11
26일 스탠포드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피부 노화방지 및 주름개선 성분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은 평가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의 안정성, 공신력,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시상한다. 제너럴바이오가 개발한...
비 뚫고 오전에만 700명 몰렸다…베일 벗은 '파이브가이즈' 2023-06-26 16:13:52
본부장은 국내 브랜드 운영방침에 대해 의문이 제기되자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관련 기사를 공유하고 "(땅콩 무한리필 서비스가) 도입된다"고 답하기도 했다. 에프지코리아는 앞으로 5년간 국내에 15개 이상의 파이브가이즈 매장을 열 계획이다. 김 본부장은 이날 개점 행사에서 “맛과 품질은 물론 특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