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 위시카드', 100만장 발급 돌파 2024-08-29 10:27:43
시 받을 수 있는 캐시백, 포인트리 적립 등 '100만 위시(WE:SH) Festival!'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카드의 우수한 상품성과 더불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디자인과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흥행의 이유로 보인다"며 "위시 카드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HDC현대산업개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건설사 최초 획득 2024-08-28 19:15:58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된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아이파크 모바일앱으로 고객과 담당자를 상시로 연결할 수 있다. 민원 접수 때 지정 담당자가 메일과 문자 등으로 즉시 대응할 수 있다는 얘기다. 민성우 건설본부장은 “데이터의 정확성에 근거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채비 "전기차 화재 걱정 해결"…글로벌 제품 안전 인증 잇단 획득 2024-08-28 15:41:54
안전성, 환경성, 소비자 보호 요건 등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의 유럽 통합 규격 인증 마크다. 또한 채비 초급속·급속 충전기는 모두 화재예방을 위한 필수 기능인PLC(Power Line Communication, 전력선 통신)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충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배터리 정보들(충전 전압, 전류, SOC, 온도...
보람그룹, AI로봇 전문기업 토룩과 업무협약 체결 2024-08-28 14:15:26
실버케어 로봇을 개발할 계획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그룹은 장례서비스 외에 실버, 웨딩, 여행, 리빙, 교육, 반려동물 등 다양한 토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상조업계에 AI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한층 고도화된 라이프케어를 실현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 먹을 엄두 못 냈었는데"…추석 앞두고 불티나게 팔린다 [트렌드+] 2024-08-28 06:00:07
가격에 8마리나 들어있는 신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마트는 고물가 속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전략이 통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물가 시대에 가격은 물론 품질까지 만족시키는 선물 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 추석 남은 기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할...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예약매출 역대 최대…가성비가 견인" 2024-08-28 06:00:06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물가 시대에 가격은 물론 품질까지 만족시키는 고품질의 선물세트가 고객의 발길을 붙잡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예약 판매 기간에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레모나,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위해…레모나산 출시 41년 2024-08-27 15:52:45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는 경남제약의 사업 목표와 맞닿아 있어서다. 경남제약 마케팅팀 관계자는 “경남제약 레모나산은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왔다”며 “국민적 사랑을 받는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고객과 소통하며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려한우, 추석 한우선물세트 '선물대첩' 프로모션 2024-08-27 10:52:17
준비한 할인 쿠폰도 다양하다. 플러스멤버십 고객이 7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4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을 네이버에서 제공한다. 화려한우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이나 브랜드데이에 발행하는 쿠폰을 받으면 추가 1만원 이상의 할인된 가격에 내가 원하는 부위로 구성된 맞춤 가격의 명절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웰빙 브랜드, 닥터신(Dr. Shin) 2024-08-27 06:43:01
관계자는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8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은 오랜 시간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온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웰빙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미용실 기반 헤어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 2024-08-27 05:39:01
박준뷰티랩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이미용)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박준뷰티랩은 40여년간 이미용 및 헤어케어 경험을 쌓은 브랜드로, 현대인의 모발 관리를 위해 다양한 미용 서비스와 헤어케어 제품 및 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20여개 미용실을 기반으로, 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