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M,어닝 서프라이즈…EV 수요 개선 전망 [美증시 특징주] 2024-10-23 08:14:58
젊고 부유한 고객층을 겨냥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분석입니다. 0.7% 가량 올랐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그럼 이어서 실적을 발표한 기업들 짚어보겠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실적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어닝 서프라이즈 보였습니다. 매출은 487억 6천만 달러 EPS는 2달러 96센트를 기록하며 모두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9분기...
아베크롬비의 부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0-23 07:48:28
고객층 확대로 주가 155% 폭등, 어반 아웃피터스도 변신 모색 그야말로 환골탈태한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앤피치가 GenZ세대의 핫템으로 재등극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때 불매 브랜드로 전락했던 아베크롬비는 과감한 경영 혁신을 통해 이미지를 쇄신하고, 월가에서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났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편의점·카드·간편결제 1등끼리 뭉쳤다 2024-10-22 17:28:40
제휴로 이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젊은 고객층의 신규 모집에 힘쓰는 신한카드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과 협업함으로써 2030 고객 유입 효과를 볼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간편결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게 목표다. 지난해 기준 간편결제 1위인 네이버페이의 이용 건수는 13억1288...
비네센 코리아, 프랑스·이탈리아 명품 와인 시음회 개최 2024-10-22 10:19:07
바 등에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매년 10월 생산자와 함께하는 시음회를 통해 그 규모를 키워가고 있으며, 올해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와인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폭넓은 시음회를 준비했다. 비네센 코리아는 프랑스 각 지역의 권위 있는 대회에서 수상한 와인을 선별해, 전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팔각도 2024-10-22 05:08:01
경쟁력을 갖췄다. 팔각도 관계자는 “숯불닭갈비는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사랑받으며 장수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어떤 경제 상황에서도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흔들림 없는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
11번가, 27일까지 '히든스타' 프로모션…"차세대 빅브랜드 발굴" 2024-10-21 10:49:34
모든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추가로 최대 30% 할인쿠폰을 준다. 박현수 11번가 최고사업책임(CBO)은 "우수한 상품성을 토대로 고객층을 점진적으로 확대하는 인기 브랜드가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탄탄한 '스타 셀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등의 신선식품을 용량별로 두루 갖춰 다양한 고객층의 장보기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주류 코너에서는 와인을 포함해 12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시식 공간도 5m 길이로 기존 매장에 비해 넉넉하게 배치했다. 세븐일레븐이 신성장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등의 신선식품을 용량별로 두루 갖춰 다양한 고객층의 장보기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주류 코너에서는 와인을 포함해 12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시식 공간도 5m 길이로 기존 매장에 비해 넉넉하게 배치했다. 세븐일레븐이 신성장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
"여행 경비 아낄래요"…'가성비' 꽂힌 한국인에 인기 폭발 [영상] 2024-10-20 07:01:01
집중할 예정이다. 여행에 있어 중요한 고객층이란 판단에서다. 브랜든 월시는 "젊은 층은 트렌드 팔로워이자 트렌드 세터이기 때문에 이들의 여행 행태를 예측하고 그에 맞춰 이제 행동을 실행하는 게 너무나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한국인 젊은 여행자들의 특성은 액티브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10월 셋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10-19 08:00:01
싶은 힙한 패션 브랜드로 환골탈태했습니다. 제품군에서부터 타깃 고객층까지 '다 바꿔야 산다'는 과감한 경영 혁신이 한물 간 패션 브랜드를 부활시켰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뉴욕 증시에 아베크롬비 주가는 최근 1년간 138.76% 뛰었다. 올 들어서만 봐도 64.63% 급등했습니다. 인수합병(M&A)이나 지분 매각, 대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