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자헛 홍콩, '뱀고기 피자' 내놨다 2023-11-09 15:03:29
닭고기와 비슷하다고 전했다. 어린 시절부터 뱀탕을 즐겨 먹었다는 홍콩 출신의 레이철 웡은 CNN에 이번 신메뉴가 기대된다면서 "뱀고기의 식감은 닭과 비슷하고 맛은 생선 등 해물과 비슷하다. 겨울에 고단백 식품으로 뱀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피자헛 홍콩의 이번 신메뉴는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기...
홍콩 피자헛, 뱀고기 피자 내놨다…"마른 닭고기와 맛 비슷" 2023-11-09 14:56:17
비슷하다고 전했다. 어린 시절부터 뱀탕을 즐겨 먹었다는 홍콩 출신의 레이철 웡은 CNN에 이번 신메뉴가 기대된다면서 "뱀고기의 식감은 닭과 비슷하고 맛은 생선 등 해물과 비슷하다. 겨울에 고단백 식품으로 뱀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피자헛 홍콩의 이번 신메뉴는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기 위한 마케팅...
베네팜 루피니빈, 현대 홈쇼핑 론칭 방송서 전체 매진 2023-10-31 15:09:16
만 하다.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으로 사랑 받고 있는 루피니빈은 80%가 청정 호주에서 생산되고 있다. 베네팜은 100% 서호주산을 직수입하였는데 한국 식약처 적합 판정을 받고 국내 정식 통관 완료된 제품이며, 현대홈쇼핑의 식품 기준에 맞춰 잔류농약검사, 영양성분 검사 등을 거쳐 현대홈쇼핑 품질팀의 승인을 받아...
"닭가슴살도 스팸으로"…CJ제일제당 신제품 출시 2023-10-26 09:05:22
닭가슴살 제품이다. '스팸 닭가슴살'은 고단백·저칼로리 등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육질이 쫄깃한 닭다리살, 고소한 풍미의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17g으로, 20...
건강관리 열풍에 '폭풍성장'…우유·라면 회사도 뛰어든 사업 2023-10-23 22:00:01
출시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역시 올해 8월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고단백 설계를 내세운 이 제품은 한 팩(190mL)당 이 회사 일반 두유(6g)보다 약 두 배 수준인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단백질 식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고령화와 함께 합계출산율...
CJ제일제당, 브라질 자회사 'CJ셀렉타' 지분 전량 매각..약 4800억 규모 2023-10-10 18:19:35
최종 매각액은 거래 완료 시점에 확정된다. CJ셀렉타는 농축대두단백 생산 회사로, 지난해 1조1천32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농축대두단백은 대두를 가공할 때 대두유(콩기름)와 함께 생산되는 대두박을 원재료로 한 고단백 사료 원료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매각 대금은 사업 경쟁력 강화 등에 쓰일 계획이지만,...
CJ제일제당, 브라질 자회사 'CJ셀렉타' 지분 전량 매각 2023-10-10 17:52:35
사실이 아니라고 공시한 바 있다. CJ셀렉타는 농축대두단백 생산 회사로, 지난해 1조1천32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농축대두단백은 대두를 가공할 때 대두유(콩기름)와 함께 생산되는 대두박을 원재료로 한 고단백 사료 원료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매각 대금은 사업 경쟁력 강화 등에 쓰일 계획이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100만개 판매 돌파…편의점서 2030 헬스디깅족이 찾은 간식 2023-10-06 09:45:16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겟 밸런스드는 고단백 저칼로리 콘셉트의 스낵으로 지난해 10월 프로틴칩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6종으로 늘어났다. 건강 스낵 운영은 CU가 편의점 업계에서 유일하다고 BGF리테일은 전했다. 겟 밸런스드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연령대는 20~30대 소비자였다. 겟 밸런스드의 20~30대...
'헬스디깅족 잡았다'…CU, 건강스낵 시리즈 100만개 판매 2023-10-06 08:38:25
고단백 저열량 스낵이다. 가볍게 먹는 간식까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이 상품은 지난해 10월 프로틴칩 2종을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6종이 판매되고 있다. 상품의 최대 구매층은 20·30세대였다. 분기 기준 20·30세대 매출 비중은 지난해 4분기 61.9%, 올해 1분기 63.7%, 2분기 66.4%, 3분기 70.2%...
맛과 건강 모두 챙긴다…CU, 저감식·채식 신제품 8종 출시 2023-10-04 09:58:41
채식 6종이다. 고단백·저열량 중심의 메뉴에서 제품군을 넓혔다. 저감식 제품은 참치 샐러드 유부 주먹밥과 와사비 크랩 샐러드 김밥으로 나트륨 함량이 세계보건기구가 권장하는 일일 나트륨 섭취량(2천㎎)의 3분의 1 수준이다. 채식 간편식으로는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김밥, 주먹밥, 도시락, 샌드위치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