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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앤코 계열사, 입소문템 마사지기 '풀리오' 인수 2025-01-22 15:29:57
회사의 공동대표를 겸직하고 있다. 이 같은 방식은 투자자 측에서 기존 경영진의 역량이 사업의 성패에 중요할 것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풀리오는 2022년 만들어진 헬스케어 업체로 프리미엄 마사지기를 판매한다. 종아리 마사지 기기를 비롯해 손, 어깨, 목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기를 팔고있다. 미스트와...
GS25, '품절 대란' 스포츠 음료 독점 판매 2025-01-22 14:16:39
하이드레이션’은 유명 유튜버 KSI(2500만 명)들이 공동으로 론칭한 스포츠 음료 브랜드다. 온·오프라인 상의 화제성을 바탕으로 현재 영미권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 지난해 11월 사전예약 행사에서 20대 이하 구매 비중은 38%, 30대 36%로 집계됐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MSCI 한국지수 편입…HD현대미포와 삼양식품 주목 2025-01-22 10:33:07
MZ 세대 선호 브랜드 선정 등 긍정적인 요인들을 가지고 있어 편입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지만, 시장 상황에 따라 편입 종목이 없을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한편, 지수 편입 이슈는 이를 따르는 ETF나 펀드들의 자금 유입으로 인한 주가 상승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이를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2월...
디딤펀드 출시 100일간 599억원 유입…상위 10개 수익률 6.4% 2025-01-22 10:15:30
자산운용업계 공동 자산배분펀드 브랜드 '디딤펀드'가 출시 이후 100일간 꾸준히 자금이 유입되며 순항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25개 디딤펀드의 수탁고(설정원본)는 1천394억원으로, 출시일(9월25일) 대비 599억원(75.4%)이 증가했다. 펀드 출범 초기를 제외하고 주간...
정태영호 현대카드, 해외시장 정조준…"AI 플랫폼 수출부터 여행 혜택까지" 2025-01-22 10:06:33
함께 공동으로 데이터 사업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도 계속 추진되고 있다. 코스트코, 스타벅스 등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PLCC 파트너십을 운영해 온 현대카드는 2023년 애플과 협업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를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같은 해...
'화승엔터프라이즈'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5-01-22 09:51:10
브랜드와의 경쟁을 강화, 올해 소규모 도시를 중심으로 매장 300개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중국과 미국은 그동안 비교적 회복 속도가 느렸던 지역인데, 25년에 해당 지역의 실적이 긍정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25년에도 아디다스의 성장 궤도가 계속될 가능성이 높다. 이에 화승엔터 프라이즈의 수혜를 기대하며,...
GS25, 미국서 품절대란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독점 판매 2025-01-22 08:18:04
폴이 공동으로 론칭한 스포츠 음료 브랜드다. GS25는 이날 아이스팝과 블루라즈베리 2종을 각 3만3천개씩 매장에 선 도입한다. 오는 3월부터는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본격 판매에 나섰다. 지난해 11월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1만 2천개가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지속적인 추가 입고 요청에 힘입어 당초 예정됐던 올해...
트럼프 취임 첫날 언급 없자 비트코인·리플 하락세 2025-01-21 21:47:04
밤에 출시된 트럼프 브랜드의 밈 코인은 이 날 34.4달러에 거래됐다. 이는 월요일에 기록한 74.59달러의 절반이다. 이 코인은 출시 당시 6.5달러 정도였다. 멜라니아 코인은 58% 폭락했다. 트럼프의 취임 연설에는 이민과 관세, 에너지 규제완화, 심지어 틱톡에 대한 법집행 일시 중단까지 여러 정책 언급과 행정명령이...
"프랜차이즈 본사 강매 없애자"…서울, 가맹점주 가이드라인 발표 2025-01-21 18:41:10
브랜드 홍보와 창업박람회 참가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형 상생 브랜드 사업’도 추진한다. 한편 시는 이날 시청에서 가맹점주들의 지원 확대 등을 도모하기 위한 상생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이디야, 조은음식드림, 고반홀딩스 등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들과 김진우 전국가맹점주협의회 공동의장...
"일본 현지화 전략이 성공 열쇠"…아곤코퍼레이션, 일본 시장 전문 컨설팅·마케팅 서비스 강화 2025-01-21 13:58:32
“단순히 유명 인플루언서를 기용하는 방식이 아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전략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일본 뷰티 및 미용기기 시장은 연평균 성장률(CAGR) 12.27%를 기록하며, 2029년 약 42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히구치 총괄이사는 “퍼포먼스 중심의 마케팅만으로는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을 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