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에른, 삼청동 '카페 쿠에른' 오픈…브랜드 경험 다양화 2024-08-01 13:00:02
커피’를 사용해 산미와 초콜릿, 과일의 단맛이 균형 잡힌 미디엄 로스팅 원두로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디저트로는 ‘곶감 호두말이, 팥떡, 진저 카라멜 샌드, 휘낭시에’를 선보인다. 강경미 쿠에른 대표는 “시그니처 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영역을 확장했다”라며 “카페의...
"K소주 잘나가"…하이트진로 실적 축포 2024-07-28 18:26:08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수출 품목도 ‘자몽에이슬’ 같은 과일 소주 중심에서 일반 소주로 다변화해 이익 증가세가 가팔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는 2030년까지 연간 소주 해외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을 내놨다. 올해 목표치(1585억원)의 세 배가 넘는 액수다. 롯데칠성의 2...
경북도, 캄보디아와 우호교류 협정 체결 및 대규모 의료봉사 펼쳐 2024-07-28 11:16:35
판촉 행사를 축하했고, 샤인머스캣(포도)을 비롯한 과일, 음료, 홍게 간장, 떡볶이, 조미김 등을 포함한 도내 16개 시군 31개 사 100여 개 품목을 선보였다. 이 지사는 “이번 의료봉사와 경북 우수 농수산 특산품 판촉 행사와 같은 다양한 교류 확대가 캄보디아와 우호적인 관계 유지는 물론 케이(k) 한류 바람을 동남아...
[이번주뭘살까] 장마에 백화점은 '팝업' 마트는 '먹거리' 행사 2024-07-27 07:00:05
장마철에 제격인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인천점, 동탄점에서는 5성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던 고급 탄산 차 음료 '사이초'를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대구 신세계는 지난 25일 지하 1층 식품관에 개장한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 오픈 행사를 한다. 스위트파크에는 소금빵...
편의점 얼음컵 대전…레몬·라임 추가 2024-07-23 09:16:45
편의점들이 물이나 음료 등을 시원하게 담아 먹을 수 있는 얼음컵 경쟁에 나섰다. CU는 31일 '빅볼 레몬 얼음컵'을 출시한다. 동그란 구형 얼음 한 개가 담긴 기존 빅볼 얼음컵에 얇게 썬 레몬 조각(슬라이스)을 넣은 제품(170g)이다. 출시 기념행사로 다음 달 한 달간 자체 위스키 상품인 '프레임 아메리칸...
편의점 얼음컵 경쟁…레몬 조각 넣은 얼음컵 잇따라 출시 2024-07-23 08:48:17
원하는 주류와 음료를 만들어 레몬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GS25와 세븐일레븐도 다음 주에 과일 조각을 넣은 얼음컵을 출시한다. GS25는 레몬 조각을 담은 얼음컵(170g)을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레몬슬라이스 얼음컵'과 '라임슬라이스 얼음컵'을 선보인다. 얼음을...
롯데 신동빈 회장에게 선보이는 16개 스타트업…"혁신 DNA 경험" 2024-07-19 11:55:08
롯데칠성음료[005300] 사내 벤처에서 출발한 사물인터넷(IoT) 기반 무인스토어 스타트업 워커스하이부터 자율주행 로봇 설루션업체 클로봇, 고해상도 저중량 증강현실(AR) 글래스업체 레티널까지. 롯데그룹은 19일 오후 신동빈 회장이 주재하는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옛 사장단회의)에 앞서 16개 스타트업을...
"기대 안했는데 진짜 출시 되다니"…'추억의 음료' 대박났다 2024-07-19 10:22:26
‘추억의 맛’, ‘국민 음료 브랜드’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낸 ‘피크닉’이 신제품 제로(0)로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피크닉 제로’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느낄...
마트보다 더 싸다고?…"사서 쟁여두자" 주부들 난리났다 2024-07-18 22:00:02
더 높아졌다. 2분기 기준 트레이더스에서 과일(23.8%) 수산(13%) 돈육(12.2%) 채소(10.9%) 매출이 각각 늘었다. 같은 기간 단위당 가격이 저렴한 생필품도 인기를 끌었다. 헬스&뷰티 품목 매출이 12.2% 늘었다.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들여와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추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략이 통했다는 게...
美서 잘나가는 '처음처럼'…롯데칠성, 상반기 소주 수출액 40%↑ 2024-07-18 14:26:58
달러로 꾸준한 증가세다. 롯데칠성음료의 미국 소주 수출액은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간 연평균 46% 신장했다. 일반 소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 리큐르도 같은 기간 미국에서 연평균 45%의 신장률을 보였다. 지난해 12월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주류회사 'E&J 갤로(E&J GALLO)'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