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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티니핑 아동복', 하루 매출 7억 올렸다 2024-08-22 17:30:14
롯데온 7월 신규 가입자는 6월 대비 10% 가까이 늘었다. 8월 1주 차 기준으로는 7월 동기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은 신규 브랜드 지원을 강화한다. 이달 말까지 새로 입점하는 브랜드에 판매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연말까지 매달 선착순 500곳의 판매자에게 무상 광고비도 지원한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롯데온 "뷰티 브랜드 나스 라이브 방송에 118만명 접속" 2024-08-22 06:00:02
첫째 주에는 지난달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은 신규 브랜드를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신규 입점하는 브랜드에는 판매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이와는 별개로 연말까지 매달 선착순 500곳의 판매자에게는 무상 광고비를 지원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소상공인 위해 숏폼 제작해드립니다" 2024-08-21 10:52:56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광고비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5초광고의 모바일 앱 '파이브닷'을 다운로드한 후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도 확인할 수...
"리뷰 30건 800만원"…검색창 '상위 노출'에 소송전 난무 2024-08-19 11:06:33
판시했다. 홍보효과 없었는데…'광고비 청구' 소송 내기도이와 반대로 홍보효과를 거두지 못한 업체가 마케팅 회사로부터 소송을 당하는 사례도 있다. 당초 약속한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 이를 해지하려다 계약대로 광고비 전액을 토해내라는 마케팅 업체의 주장에 발목이 잡히는 것이다. 물론 법원에선 마케팅...
명품 플랫폼 젠테, 상반기 흑자 전환 2024-08-19 10:39:30
바탕으로 흑자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매출 대비 광고비를 1%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가품 0%'로 신뢰를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론칭해 국내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전 세계 명품 소비자들...
제2의 티메프 사태를 막으려면[이정희의 경제돋보기] 2024-08-19 09:46:10
판매하는 셀러들은 수수료와 광고비를 부담하며 판매하고 상품의 배송도 직접 수행하지만 판매대금은 통신판매중개업의 정산을 통해 지급받고 있다. 이때 통신판매중개업체가 판매대금의 정산을 길게는 2개월, 때로는 그 이상으로 미루면서 판매대금을 유용할 위험도 있다. 사실 통신판매중개업체가 판매대금을 그렇게 오래...
명품 플랫폼 젠테, 올해 1분기 이어 상반기 흑자 달성 2024-08-19 09:01:46
다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1분기에 이어 매출 대비 광고비를 1%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가품 0%’, ‘부티크 100%’를 통한 신뢰도 구축으로 입소문을 통해 양적,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루었다고 강조했다. 지난 1년간 고객들의 평균 재구매율은 55.5%, 평균 구매횟수는 7.3회였다. 젠테는 ‘가품 0%’, ‘부티크...
명품 플랫폼 젠테, 2분기 매출 157억원…영업이익 흑자 전환 2024-08-19 08:42:07
바탕으로 흑자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매출 대비 광고비를 1%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가품 0%'로 신뢰를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론칭해 국내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전 세계 명품 소비자들...
해리스-월즈, 민주 전대 하루 앞두고 격전지 펜실베이니아 유세 2024-08-19 06:13:09
쓴 선거 광고비를 합치면 4천200만 달러(약 57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양 진영이 펜실베이니아를 포함해 대선 승패를 가를 7개 경합주에 집행한 총광고비 1억1천만 달러(1천493억 원)의 38%에 해당하는 것이다. jh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펜실베이니아를 잡아라…해리스 vs 트럼프 '광고 대전' 2024-08-16 21:37:29
선거 광고비를 합치면 4천200만 달러(약 57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펜실베이니아를 포함해 대선 승패를 가를 7개 경합주에 집행한 총광고비 1억1천만 달러(1천493억 원)의 38%에 해당하는 것이다. 후보 별로 보면 해리스 부통령 측은 2천120만 달러(약 288억 원), 트럼프 전 대통령 측은 2천90만 달러(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