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진스 하니 측 "불법체류? 적법하게 새 비자 발급받았다" 2025-02-12 19:58:48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일방적으로 발표한 뉴진스는 최근 새로운 팀명 NJZ를 공개하고 활동 개시를 예고했다. 이들은 오는 3월 23일 홍콩의 한 행사에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어도어는 멤버들을 상대로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과 전속계약 유효확인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영상] 머스크 인수 제안에 '발끈'…챗GPT 선두 자리 흔들? 2025-02-12 17:53:20
결승전인 슈퍼볼인데요. 30초짜리 짧은 광고의 가격이 최대 800만 달러(115억 8천만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딥시크와 같은 무료 버전의 AI가 많이 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홍보해야 하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오는데요. 이제는 더 이상 AI가 보조적인 도구가 아닌,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아...
"스고이!"…도쿄 한복판에 뜬 K웹툰 성지 2025-02-12 17:23:07
확보하기에도 유리하다”며 “판촉, 광고 등 프로모션뿐 아니라 카페, 전시회, 게임 등 체험형 이벤트로 활용 분야가 넓어지고 있다”고 했다. 네이버웹툰 모회사인 웹툰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6월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했다. 한국 웹툰을 새로운 수출 먹거리로 삼겠다는 구상이다. 일본 다음으로는 유럽을 집중 공략한다는...
SC제일은행, '지금이 바로 당신의 자산이 빛날 때' 캠페인 개시 2025-02-12 16:58:37
인쇄 광고, 영상 콘텐츠, 각종 플랫폼 디지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은 캠페인과 연계해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Now 자산관리 이벤트’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SC제일은행 펀드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 SC제일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펀드에 가입하면 각종 혜택을 준다....
그로스스텔라, 계열사 ‘그로스스텔라 바이브’설립 2025-02-12 16:41:19
트렌드 분석과 데이터 기반으로 한 맞춤형 옥외광고 제안 솔루션을 개발하여 옥외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그로스스텔라와 (주)그로스스텔라 바이브는 각사의 핵심 가치를 통해 향후 급변하는 광고시장 내에서 전문 영역을 확장하고 분야별 다양한 도전과 시도를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 한층 더...
연매출 5조 넘긴 CJ ENM "티빙 2년 내 가입자 1500만명 목표" 2025-02-12 16:31:42
TV광고의 지난해 4분기 매출(965억원)이 전년 동기(827억원)보다 17% 늘어난 효과를 봤다. 또 다른 주력 사업 부문인 영화드라마는 지난해 매출(1조7047억원)이 전년(1조920억원)보다 56.1% 급증했다. 이 회사의 해외 스튜디오인 피프스시즌의 사업이 정상 궤도로 돌아오면서 지난해 4분기 '치프 오브 워’, ‘라스트...
KT알파, 작년 영업이익 246억원으로 역대 최대 2025-02-12 16:27:13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전방위적 광고, 홍보 브랜딩 지원에 힘쓸 계획이다. KT알파의 모바일상품권 사업은 기업 고객을 위한 영업전략과 차별화된 상품 개발로 15만 기업 고객을 확보해 국내 모바일상품권 B2B(기업간 거래)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청라 아파트 화재 유발 전기차' 소송전…김앤장, 벤츠 소송 대리 맡아 2025-02-12 15:38:32
1000만원이다. 하 변호사는 “차량에 장착된 배터리팩을 교체하는 데만 7000만 원이 소요된다”며 이에 대한 손해배상과 함께 사기 및 착오에 의한 매매·리스 계약 취소를 청구했다. 현재는 일부 금액만 청구한 상태로 공정거래위원회의 벤츠 허위 광고 조사 결과가 발표된 후 청구 금액을 전액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CJ ENM, 지난해 영업익 1,045억…흑자 전환 2025-02-12 14:58:37
대비 8.8% 증가한 1조3,732억원을 기록했다. 대외 환경 악화로 인한 광고 시장 축소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 특히 <2024 KBO 리그> 중계 등 차별화된 콘텐츠 및 광고 요금제(AVOD)로 유료 가입자를 끌어 모은 티빙의 연간 매출은 2023년 대비 33.4% 증가한 4,353억원을 기록하며...
17거래일 연속 상승…'AI 대표주자' 지금이라도 잡을까 2025-02-12 13:41:00
AI 광고 솔루션의 빠른 성장도 메타 주가에 상승 촉매제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이와 관련해 글로벌 투자은행 모간스탠리는 "디지털 광고는 생성형 AI 도입 속도가 가장 빠른 분야 가운데 하나가 될 것"이라며 메타를 핵심 수혜주로 선정한 바 있다. 메타는 AI 인프라 확대와 인력 감축을 통한 비용 절감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