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값 둔화, 빅테크 실적악화…고개드는 Fed 속도조절론 2022-10-26 18:20:27
순이익 모두 시장 추정치에 못 미쳤다. 경기침체 우려로 광고주들이 디지털 광고 지출을 늘리지 않은 탓이다. 마이크로소프트(MS)는 전체 실적은 월가 예상에 부합했지만 클라우드 매출이 3분기 35% 증가에 그쳐 시장 예상치(36.9%)보다 낮았다. 이 여파로 알파벳과 MS는 시간외거래에서 6%대 하락세를 보였다. 26일 기술주...
'2022 한국광고주대회' 20일 개최 2022-10-18 18:22:14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사진)는 20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광고산업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2022 한국광고주대회’를 연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여는 이번 행사에서는 광고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광고주선언’을 선포한다.
'2022 한국광고주대회' 개최…'광고주선언' 선포(종합) 2022-10-18 10:01:27
= 한국광고주협회는 20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광고산업의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2022 한국광고주대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광고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한 '광고주선언'을 선포한다. 선언에서는 ▲ 광고의 사회·윤리적 책임 ▲ 불합리한...
[게시판] 한국광고주협회, '2022 한국광고주대회' 개최 2022-10-18 09:27:59
[게시판] 한국광고주협회, '2022 한국광고주대회' 개최 ▲ 한국광고주협회는 20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광고산업의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2022 한국광고주대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광고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한 '광고주선언'을...
배우 김태리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 2022-10-13 17:50:26
배우 김태리(사진)가 ‘2022년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에 선정됐다. 한국광고주협회는 13일 “소비자 호응도와 친화력이 높으면서 프로정신이 투철하고, 광고 외적인 면에서도 타의 모범이 됐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은 광고주협회 회원사를 비롯한 200대 광고주의 투표로 선정된다.
배우 김태리,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에 선정 2022-10-13 09:52:58
배우 김태리가 '2022년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에 선정됐다. 한국광고주협회는 13일 "소비자 호응도와 친화력이 높으면서 프로정신이 투철하고, 광고 외적인 면에서도 타의 모범이 됐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은 광고주협회 회원사를 비롯한 200대 광고주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김태리는...
변호사, 13년 만에 3배 늘었다는데…다 어디로 갔을까 [긱스] 2022-08-12 10:57:23
많은 돈을 내는 순서대로 광고주를 노출시키는데, 변호사 입장에서는 자본력을 갖춘 변호사만이 자기를 알릴 수 있는 상황에 내몰리는 셈이다.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나에게 맞는 변호사’를 찾기 위한 정보를 확보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주요 선진국들은 이 문제를 리걸테크 플랫폼으로 풀었다. 그리고 그 문제를 푼...
한국광고주협회-닐슨, 데이터 기반 광고시장 조성 협력 2022-08-10 16:13:44
광고주협회-닐슨, 데이터 기반 광고시장 조성 협력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와 닐슨미디어코리아는 10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데이터 기반의 투명한 광고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통합 시청 지표를 개발하고, 광고 효과에 대한 검증을...
"아파트 담보 잡아 2년 버텼지만 50억 빚만 남았다" [긱스] 2022-06-27 08:16:03
했다. 그는 "최소한 오토바이 몇천대는 돼야지 광고주가 들어오지 현재 허용 기준으론 적자가 날 수밖에 없는 구조"라고 했다. 막다른 골목에 선 그는 결국 두바이로의 본사 이전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이 대표는 “아파트 담보 잡아서 사업자금으로 집어넣고 보험과 적금까지 다 깨면서 2년 넘게 버텼지만 정...
"한경, 기업이 호감 느끼는 매체" 2022-05-25 17:32:53
높이 평가했다. 광고주협회는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국내 200대 기업 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25일 공개했다. 본지와 매일경제신문, 서울경제신문 등 경제지 세 곳과 동아일보, 조선일보, 중앙일보 등 종합지 세 곳, 인터넷신문 비즈니스워치가 ‘호감을 느끼는 매체’로 분류됐다. 설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