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산업 재도약 선언…"2천 5백만 해외 관광객 유치" 2021-11-12 14:07:53
여행이 재개되는 싱가포르를 필두로 방역 상황이 안정적인 국가부터 점진적으로 격리 면제를 확대하고, 유전자증폭(PCR) 검사 횟수도 단계적으로 축소해 나간다. 사증면제와 무비자입국도 점차 복원하고, 11월 말부터 지방공항 국제선 운영을 재개하는 등 국제선 항공과 항만 운영도 단계적으로 확대한다. 실제 방한 관광...
위드 코로나에 방한관광 단계적 재개…격리면제 확대-PCR검사 축소 2021-11-12 11:30:00
마케팅도 펼친다. 한국관광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와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한국관광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등 한류 콘텐츠를 활용해 한류에 대한 관심이 방한 관광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마미손·원슈타인 나오는 목포·전주 홍보영상 내일 공개 2021-11-03 09:30:22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관광 홍보영상인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2'의 전주·목포편을 4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래퍼 마미손과 원슈타인이 각각 출연해 관광 거점도시인 목포와 전주의 매력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목포편에선 마미손이 수산시장 경매사들의 빠른...
한국관광공사 '범 내려온다' 대박났다더니 실상은… 2021-10-20 07:22:36
관광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프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에 101억 원이 넘는 광고비가 집행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19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의원이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년간 '필 더 리듬 오프...
"이게 바로 달고나"…두바이에서도 '오징어게임' 체험 인기 2021-10-18 08:45:48
필 코리아 2021' 행사 성황리 개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한국 전통 놀이를 체험하려는 이들이 두바이에서도 줄을 이었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4∼16일(현지시간) 두바이에서 개최한 한국관광 홍보행사 '필 코리아...
갯마을 가을바다 매력에 푹~ 포항으로 힐링여행 떠나볼까 2021-10-13 15:41:08
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속 동백앓이는 현재도 진행형이다.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극 중 아름다운 구룡포 바다를 품은 일본인 가옥거리·구룡포 공원 계단 등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덩달아 물회·과메기 등의 상점들도 늘어난 손님에 미소를 짓고 있다. 최근에는 ‘갯마을...
'서산 머드맥스' 등 한국관광 홍보영상 1억뷰 돌파 2021-09-24 10:39:45
한국관광 홍보영상 1억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4일 유튜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 현재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동영상 8편의 조회 수가 1억595만 뷰에...
HS애드, 위지윅과 손잡고 메타버스 시장 공략 나선다 2021-09-15 15:21:37
광고회사 HS애드(대표 정성수)와 위지윅스튜디오가 3차원 가상 세계(메타버스)에서 전시 이벤트를 열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만드는 일에 함께 하기로 했다. HS애드는 이를 위해 가상융합현실 콘텐츠 제작 솔루션 및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밸류체인으로 급부상중인 위지윅스튜디오(대표 박관우·박인규)와 지난...
"머드맥스 히트 예감했죠…시즌3는 시간여행·메타버스도 생각" 2021-09-12 07:35:02
생각" 한국관광공사 오충섭 팀장, 인기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시즌2' 기획 갯벌서 경운기 질주 압권, 9일만에 500만뷰…"K-힙합에 민요도 가미했어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제작된 영상을 처음 봤을 때 '서산 머드맥스'와 '서울2 아리랑'은 인상적인 면이 있어 좀 히트를...
"경운기가 이렇게 힙하다니"…한국홍보영상 또 터졌다 [영상] 2021-09-04 17:43:52
지난해 ‘범 내려온다’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한국관광공사의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2 얘기다. 관광공사가 지난 3일 선보인 영상들 중에서도 충남 서산 편이 화제가 됐다.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모티브로 갯벌을 배경 삼아 찍었다. ‘머드맥스’란 제목의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