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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짱 장사' 비판받은 다이슨 "A/S 지연 사태 즉각 해결할 것" 2023-11-22 17:22:33
있다고 전했다.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또는 새 제품 교환 혹은 환불 진행, 과실유무에 상관없이 전 제품 무상수리 실시, A/S 접수 후 72시간 업무 시간 이내 모든 제품 수리를 완료하거나 72시간 이후 해당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소비자에게 무료로 동일한 제품의 대여 서비스 제공 등의 내용이다. 보증기간(2년) 이후 최...
불만 급증에 결국…고개 숙인 다이슨 2023-11-22 15:15:47
있는 수리 문제를 11월 말까지 모두 해결하고자 한다"고 약속했다. 향후 다이슨은 고객의 고의적 과실을 제외한 경우 과실 유무와 상관없이 보증 기간 내 무상수리나 새 제품 교환, 환불을 진행하기로 했다. 보증 기간 이후 최장 2년간도 헤어케어 제품은 유상수리 비용을 인하해주는 방안도 시행하기로 했다. 다이슨은...
다이슨, 'AS 불만' 여론에 사과…무상수리 등 정책도 강화 2023-11-22 15:02:02
교환, 환불을 진행하기로 했다. 보증 기간 이후 최장 2년간 헤어케어 제품 유상수리 비용을 인하하는 방안도 시행한다. 다이슨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있으며, 한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72시간 내 무상수리"…다이슨, 한국 소비자 불만에 AS 개선 2023-11-22 14:49:22
내라면 무상으로 제품을 수리하거나 새제품으로 교환,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고의적인 과실을 제외하고는 과실 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고쳐준다. 업무시간 기준으로 72시간 안에 수리도 완료한다. 72시간은 AS 접수 후 제품을 수령한 뒤부터다. 만일 72시간 이내에 수리가 완료되지 않으면, 수리가...
"AS 맡겼다가 속 터지네"…다이슨 불만 폭주하자 대책 내놨다 2023-11-22 14:29:30
과실 제외) 무상 수리 및 새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AS 접수 후 제품을 수령한 뒤 72시간 업무 시간 이내에 모든 제품 수리를 완료거나, 72시간 이후 해당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소비자에게 무료로 동일한 제품을 대여해 주기로 했다. 2년의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도 모든 제품에 대해 추가 2년...
삼천당제약 아일리아 본계약…690억→280억원, 15→5개국 변경 2023-11-20 18:54:11
총 판매 금액에서 고객의 변심, 상품결함, 교환 등의 사유로 환불처리를 하면서 발생되는 수익감소분을 반영한 금액이다. 이익은 판매 금액에서 회사가 수입을 올리기 위해 사용한 마케팅 비용, 사무실 운영, 인건비 등 모든 비용을 제외하고 얻은 순수 이익을 뜻한다. 즉 변경된 계약에 의하면 삼천당제약이 정산으로 받...
쌀쌀해지자 전기매트·겨울옷 소비자 불만 신고도 급증 2023-11-17 15:10:51
불만 신고도 급증 소비자원 "지난달 최대 663%↑"…교환·환불 거부 사례 많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동절기 대표 난방용품인 전기매트류와 겨울 의류 관련 소비자 불만 신고가 최근 많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기매트류 관련...
다이슨 소비자 불만 '급증' 2023-11-15 14:54:39
종류의 물품으로 교환하거나 환불해야 한다. 품질보증 기간이 지났을 때는 구입가를 기준으로 정액 감가상각하고 남은 금액에 품목별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하는 일정 금액을 더해 환급하도록 하고 있지만, 다이슨은 이를 지키지 않고 있다고 연맹은 비판했다. 사후관리 다음으로 신고 건수가 많은 품질 불만에서는...
제품 고장 나도 '나몰라라'…"다이슨 불만신고 급증" 2023-11-15 14:41:07
인도하지 못하면 같은 종류의 물품으로 교환하거나 환불해야 한다. 품질보증 기간이 지났을 때는 구입가를 기준으로 정액 감가상각하고 남은 금액에 품목별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하는 일정 금액을 더해 환급하도록 하고 있지만, 다이슨은 이를 지키지 않고 있다고 연맹은 비판했다. 사후관리 다음으로 신고 건수가 ...
티몬 고객 75% "연말 국내 쇼핑몰서 직구할 것" 2023-11-09 11:02:10
배송하는 체제를 갖췄다. 상품에 문제가 있을 시 교환·환불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110% 가품 보상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올해 3분기 기준으로 티몬의 전체 직구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8배로 성장했다. 국가별·카테고리별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를 높인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