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우, ESG 원스톱 컨설팅 확장...기업 생존·성장 돕는다 2024-09-05 06:01:20
수행함으로써 고객 경영진과 실무진 모두 만족도가 높다. 기업의 특성과 현황에 맞는 실질적 이행 전략 방안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시장과 산업을 이해하는 컨설턴트는 자문 범주를 기획하고, 전문 변호사가 법규를 해석해 콘텐츠를 제공한다. 컨설턴트는 축적된 자문 결과를 기업에 적용하고, 분쟁이 발생하면 변호사가 ...
브랜드 가치 확고하게 인정받는지 살펴…'합리적 소비' 모범 기업들 2024-09-04 16:32:53
신청을 받아 보조인지도, 선호도, 품질 만족도, 향후 사용 의향, 브랜드 신뢰도 등에 근거하는 소비자 본조사를 HRC MS패널을 이용한 웹서베이 방법으로 지역·연령별 쿼터에 따른 비례할당 표본추출로 시행했다. 이후 경영전략, 마케팅, 재무 등의 세부 평가항목을 더한 뒤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소비자에게...
카셀러, 차량 상태 투명한 공개로 신뢰 2024-09-04 16:20:20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카셀러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뿐 아니라 차량을 카셀러에 판매하는 고객 역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구매 만족도 9.5점의 매우 높은 평점은 물론 거래 후기에 가장 자주 언급되는 단어들은 친절, 정확, 깔끔, 안심, 만족 등 이었다. 이런 좋은 평점과 후기는 카셀러 직원의...
기업 디지털 채널의 만족도 평가, 15개 부문에서 1위 기업 선정 2024-09-04 16:07:06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의 구매와 소비 과정 전체에 걸쳐 얼마나 만족했는지 그 경험치를 평가하는 지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 역량과 수준을 평가할 수 있다. DCXI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경험하는 구매 단계에 따른 여정 과정(Pre, At, Post)을 다방면으로 측정한다. 소비자들의...
삼성전자, AI·스마트싱스로 연결성 강화…차별화된 경험 제공 2024-09-04 16:03:18
관리 영역인 구매 후에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닷컴’ 채널에 동일 카테고리 내 다양한 모델들의 사양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비교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AI 라이프 페이지’를 통해 제품별 주요 AI 기능의 활용 예시를 소개한다. 제품 추천부터 질문까지 원스톱 해결이 가능한데, 이는 제품...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국내 의류업체와 해외 고객을 연결해주는 글로벌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 ‘글로잉’ 2024-09-03 20:40:34
상품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글로링은 해외 판로 개척 시스템과 신뢰 기반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베트남 주요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SSEOUL 앰버서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 신뢰 기반의 고객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파트너쉽을 통해 라이브...
전기차 구매부터 매각까지…현대차, 'EV 에브리케어+' 출시 2024-09-03 10:22:31
전기차 구매부터 매각까지…현대차, 'EV 에브리케어+' 출시 안심 점검·보증 연장 등 혜택 추가…"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앞장설 것"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현대차[005380]는 고객의 전기차 라이프를 통합 관리하는 프로그램 'EV 에브리 케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기차에...
프리드라이프, 하이모와 손잡고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 론칭 2024-09-02 09:18:01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채로운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원종환 기자...
휴롬, 한국갤럽 조사서 국내 착즙기 시장 점유율 1위 2024-09-02 09:07:13
가장 높게 나타났다. 휴롬 착즙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브랜드 만족도’가 83%로 가장 높았았다. 다음으로 ‘착즙 효율성’ 81%, ‘내구성’ 76%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착즙기 구입 경험자의 58%는 착즙기 구매 시 고려 요소로 ‘착즙 효율성’을 우선으로 꼽았다. 이어서 ‘이용 효율성’ 44%, ‘브랜드’ 36%...
구축 아파트 살아도 '홈닉 2.0' 쓰면 래미안 전문가가 고쳐준다 2024-09-02 08:09:01
우리 집에 오는 건지 불안할 수 있다. 서비스 만족도가 떨어질 때도 많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홈닉에서 신청하면 래미안 AS 전문가인 '래미안 헤스티아' 엔지니어들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래미안 헤스티아는 삼성물산의 아파트 관리·서비스 브랜드다. 삼성물산은 내달부터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