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C2014', 모바일 게임 서비스의 노하우 전격 공개 2014-10-14 11:36:00
서비스 '겜셔틀'을 개발, 운영했던 오퍼니티의 김승연 마케팅 담당 이사는 '성공하는 사전등록 마케팅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절차와 조건, 사례, 예산별 미디어 제안까지 게임 출시 이후 필요한 서비스 노하우를 공개해 모바일 게임 마케터들의 고민을 해소해 줄 전망이다. 모바일 게임...
알뜰 구매족이 센스 있게 물건을 구매하는 법?! 2014-08-28 11:04:21
오전10시부터 9월27일 오전10시까지 2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한해 진행된다. ▮ 할인되는 그 시간을 잡아라! 추석과 가을시즌이 되면서 옷, 구두, 가방 등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시즌을 맞아 여성의류 쇼핑몰 나인걸에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깜짝...
[시네마노믹스] 최고가격 경쟁하는 예술품 경매도 '경제 사이클'을 거스르진 못한다 2014-08-22 18:33:10
'베스트오퍼'로 본 예술품의 경제학'소득탄력성'에 좌우되는 예술품 경매시장 희귀하고 호황일수록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아평생 홀로지낸 경매사에 다가오는 정체모를 여인… [ 심성미 기자 ] “100만유로에서 시작합니다. 130만유로 나왔습니다. 뒤편에서 150만유로 제시했습니다.… 270만, 더...
이영애-한지혜의 결혼식 공통점은? 2014-08-20 09:55:49
가지 더해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할 경우 기존의 제품이 아닌 둘만의 기념일이나 특별한 애칭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담아 특별한 가치를 지닌 예물을 선택하기도 한다. #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한 선택 ‘맞춤예복’ 신부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드레스는 전 세계에 한 벌밖에 없는...
모바일 광고 트래킹 기업 해스오퍼스, '튠(Tune)'으로 사명 변경 2014-07-24 16:01:16
북미 최대 모바일 광고 트래킹 기업인 해스오퍼스(대표: 피터 해밀튼, peter hamilton, www.tune.com)가 사명을 '튠(tune)'으로 변경한다고 24일 밝혔다. 튠(tune)은 그 동안 사명과 pc 제품명이 해스오퍼스로 동일하여 신생기업으로서 회사를 명확히 나타내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다고 보고, 이를 보완함과 동시에...
앱리프트, 펍네이티브 투자 100만달러 쐈다 2014-07-09 09:11:15
초점을 맞춘다. 매체사는 자사 모바일 트래픽을 관련 게임 오퍼와 함께 ios 와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다. 개발자는 비간섭 및 관여 네이티브 광고 형식과 전매특허 ecpm 최적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앱 사용자 경험을 유지함과 동시에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king, wooga, ea 와 같은 200...
MMConcert 5편 '마케팅 퍼포먼스'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2014-07-07 16:41:20
데이터 분석시장에서, 글로벌 1위를 달리고 있는 해스오퍼스가 국내외 트랜드 분석을 통해 데이터 트래킹의 방향까지 함께 제시해줍니다. 이번 mmconcert에서는 '해스오퍼스'의 bryan kim 지사장과 온누리 dmc 의 윤거성 이사를 초청하여 '모바일 시장 및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와 '개인화 타겟팅 -...
[직업과 경제의 만남] (35) 인류의 가장 오래된 '가격 결정 방법' 경매 2014-07-04 19:20:15
바로 구매자와 판매자의 숫자가 극단적으로 불일치할 때다. 예를 들어 물건은 하나인데, 이 물건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 다수일 경우 이 중 누구에게 어떠한 가격에 물건을 판매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경매를 이용하기도 한다. 골동품, 미술품이 경매로 거래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국가공인 자격...
파이브락스, 모바일 광고사 '해스오퍼스' 손잡고 북미 GO! 2014-05-30 11:36:00
구매나 게임 내에서 하는 행동에서 차이를 보인다면, 개발사는 양쪽 광고 채널에 적합한 서로 다른 마케팅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퍼즐버블, 브레이브 프론티어, 진격1942의 연이은 성공으로 한국에서 굳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구미코리아의 마사루 오노기 대표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의...
파이브락스, 아시아 넘어 북미 진출…'해스오퍼스'와 제휴 2014-05-30 09:39:41
구매나 게임 내에서 하는 행동에서 차이를 보인다면, 개발사는 양쪽 광고 채널에 적합한 서로 다른 마케팅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다.퍼즐버블, 브레이브 프론티어, 진격1942의 연이은 성공으로 한국에서 굳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구미코리아의 마사루 오노기 대표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의 연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