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아이오닉9 앞세워 LA오토쇼 출격…"美 최대 실적 기대" 2024-11-22 02:10:01
유틸리티 부문 최종 후보에 포함됐다.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는 LA 오토쇼에서 별도 부스를 열며 미국 시장 공략 의지를 다졌다.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 가운데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작은 크기의 램프를 다수 배열하는 마이크로렌즈어레이(MLA) 기...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브랜드 솔루션 개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로컬브랜드 컨설팅을 하는 ‘써클더커렉트’ 2024-11-21 22:00:36
브랜드 컨설팅에서 나아가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로컬 브랜드 개발, 개인 맞춤형 솔루션인 퍼스널 브랜딩까지 다양한 분야로 활동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영향력 있는 브랜드 솔루션 회사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4년 6월 주요사업 :...
"K뷰티, 제조패키지 정부 지원 보다 크리에이티브 영역 관심 가져야" 2024-11-21 18:43:09
제조할뿐 아니라 네오젠이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있다. 최근 세븐틴 에스쿱스를 모델로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최 대표의 이같은 건의에 오 장관은 "인플루언서와 인디브랜드 간 네트워킹을 해야겠다"며 "국내 중소 화장품사의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방안을 찾아보겠다"고 화답했다....
한솔제지 프로테고, 무인양품 포장재로 사용 2024-11-21 17:50:36
‘프로테고(Protego)’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의 리필형 생활용품 포장재로 사용된다. 한솔제지는 무인양품이 출시하는 리필용 삼푸, 바디워시, 세제 등 11종의 포장재로 프로테고가 채택됐다고 21일 밝혔다. 한솔제지의 프로테고가 포장재로 사용된 무인양품 제품들은 전국 130여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1400평(4628㎡) 규모로 국내 올리브영 매장 중 가장 크다. 1~3층은 판매 공간으로 운영된다. 올리브영N 성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새로운 상품 큐레이션을 제안하는 매장이다. N은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 브랜드와 트렌드를 인큐베이팅한다는 의미의 둥지(Nest)을 표현했다. 또 고객 및...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수 있다. 국내외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K팝 아티스트 관련 상품 등을 선보인다. 갤러리 형태의 향수 체험 및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 공간도 마련했다. 3층에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된 ‘액티브 스킨케어’ 판매대, 전문 피부 관리실 ‘스킨 핏 스튜디오’가 있다.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한화포레나, 부동산R114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TOP 7' 선정 2024-11-21 17:28:12
포함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높은 평가는 차별화된 특화상품의 영향이 크다는 분석이다. 그중 국내 최초의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인 ‘포레나 EV에어스테이션’이 대표적이다. 천장에서 커넥터가 전동으로 내려오는 이 시스템은 기존 주차 공간을 줄이지 않고 설치가 가능해 공간 부족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300만원 '꿈의 와인'이 공짜"…항공사 '통큰 혜택' 2024-11-21 16:53:24
아로마가 입안을 상큼하게 만든다. ‘소비뇽 블랑의 수도’라고 불리는 뉴질랜드 말버러의 명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내년 3월부터는 에어 뉴질랜드 자체 와인 ‘1345 소비뇽 블랑’을 서비스한다. 기내식과 어울리는 와인을 만들기 위해 뉴질랜드의 대표 와인 브랜드 빌라 마리아와 협업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것이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이 방한 외국인의 쇼핑 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것처럼 해외에서도 존재감을 키워나가는 것이 목표다. 올리브영은 글로벌시장에서 △자체 브랜드의 해외 현지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한 K뷰티 인지도 제고(브랜드 사업) △외국인 대상 온라인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여행소식] 안성재, 캘리포니아 관광전문가 앞에서 요리 실력 '뿜뿜' 2024-11-21 16:16:30
관광 정보를 공유했다. 캘리포니아관광청 김나혜 부장은 "안성재 셰프가 캘리포니아 출신 전문가들을 상대로 요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무척 기쁘다"며 "'모두의 놀이터'라는 캘리포니아 관광 브랜드 캠페인에 알맞은 여행 콘텐츠로 한국 관광객들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polpori@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