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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트롬 스타일러' 의류 재활용 캠페인, 유튜브 1천만뷰 돌파 2021-09-05 10:00:02
국내 유명 디자이너 5팀이 트롬 스타일러를 활용해 중고 의류를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담았다. 디자이너들은 트롬 스타일러로 헌 옷의 냄새와 먼지를 제거하거나 바지선을 잡았고, 영상 말미에 중고 의류를 재활용해 완성한 업사이클링 패션을 선보였다.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네이버스토어 등서 팔린 50만원짜리 '국산'시계…실제는 중국산 2021-08-19 10:38:16
관계인 B씨에게 넘겼다. B씨는 이를 한국에서 만들어진 국내 유명 브랜드 시계로 광고해 개당 30만∼50만원에 판매했다. B씨는 네이버 스토어, G마켓, 11번가, AK몰, 인터파크, 옥션, 쿠팡 등 다수의 오픈마켓을 통해 국산으로 둔갑시킨 이들 시계를 판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B씨는 국내 패션 잡화 브랜드 C와 계약을 맺고...
효율성·전문성 높은 스타트업…'신사업·ESG 구원 투수'로 뜬다 2021-08-03 17:33:10
설립된 신세계그룹의 시그나이트파트너스는 국내 패션 스타트업 에이블리, 뷰티 스타트업 비팩토리 등에 투자했다. KT는 KT인베스트먼트를 통해 루닛, 한국신용데이터, 뱅크샐러드 등에 투자했다. KT가 정보기술(IT)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힘을 쏟는 분야와 관련된 스타트업들이다. 작년 3월 구현모 대표가 취임한...
"피하고 숨고 싶었다"…사퇴 심경 밝힌 조만호 무신사 대표 2021-06-04 14:36:04
주었고, 품질 논란이 있었던 비 브랜드 패션 시장 참여자들에게도 국내 브랜드가 통할 수 있는 토양을 만들어 결과적으로 소비자 편익 증대에 기여했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신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패션 콘텐츠도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찾고 싶은 고객분들의 길잡이 역할을 해왔습니다. 무신사를 이용해 스타...
미래가치 높은 황학동에 주거형 오피스텔 `청계 아델리아2` 분양 2021-04-27 10:31:11
본부 이전과 연계해 해당 지역 내 패션 혁신허브 조성을 추진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더블 역세권 개발 사업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로 인해 동대문 패션타운 일대 지역이 국내 패션·의류산업의 거점으로 바뀌게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얼마전 황학동에 분양했던 오피스텔이 단기간...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 증가... `청계 아델리아2`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주목 2021-04-12 09:00:00
기동본부 이전과 연계해 해당 부지 내 패션혁신허브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사업비 총 1100억원 이상을 투입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동대문패션타운 일대가 국내 패션·의류산업의 거점으로 탈바꿈할 것으로 전망된다. 일대 정비사업도 탄력을 받고 있다. 서울시 및 중구에 따르면 지난해 황학동 일대 32만여㎡와...
골프 브랜드 까스텔바작, 비대면 고객 체험 위한 3D/VR 서비스 출시 2021-03-04 13:04:44
국내 기업들의 과제로 비대면/언택트 서비스가 대두된 가운데 까스텔바작 권영숭 대표는 "고객을 위한 우리의 작은 시도가 코로나로 인해 특히나 많은 피해를 입었던 패션산업에 하나의 돌파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업의 본질에 집중하며 고객의 필요를 먼저 발견하고 채우는 것이 우리의 역할"임을 강조하며,...
[뉴스의 맥] 한국 최고 유니콘 탄생…쿠팡 기업가치 55조의 비밀 2021-02-23 17:47:14
계속해서 제2, 제3의 쿠팡이 출현하기를 기대한다.■ 쿠팡이 국내 상장했다면…10조 수준 평가 받았을 듯 국내 소매 빅5+물류 1위…6개 기업 시총합계는 20조최근까지 쿠팡을 가장 긍정적으로 평가한 기관은 CB 인사이트다. 2019년 실적을 반영한 수치를 보면 위메프(2조5000억원), 무신사(2조원), 티몬(1조9000억원)보다...
佛 유통강자도 `러브콜`…e커머스는 코리아센터로 통한다 2021-02-05 14:48:31
K패션의 인기 급상승은 코로나19 불황 속 해외 역직구라는 새로운 돌파구도 마련했습니다. 국내 셀러들의 해외진출을 돕는 오케이빛은 해외 CS(고객관리), 물류 인프라라는 장벽을 허물며 전년 대비 16.4% 성장했습니다. <인터뷰> 허강일 / 코리아센터 해외마켓본부 선임팀장 "의류 잡화 K팝 등 다양한 품목이 국내 물류...
韓 중기, 예술 입힌 마스크로 美 공략 나섰다 2020-12-29 17:06:48
국내 아티스트인 이동민, 홍원표, 아트놈을 비롯한 유명 작가들을 그린오션 글로벌과 직접 연결시켜 줬다. 유명 작가들이 개발한 디자인이 한 디렉터 조언을 거쳐 마스크에 새겨졌다. 패션마스크 판매는 KOTRA가 앞장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현지 출장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KOTRA 북미지역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