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마블, 일본 고단샤 만화 IP `샹그릴라 프론티어` 게임 만든다 2022-07-08 13:57:34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일본 출판사 고단샤(Kodansha)의 만화 IP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 참여하고, 해당 IP를 기반으로 게임 개발에 착수한다고 8일 밝혔다.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카타리나(원작)와 후지 료스케(그림)의 코믹스 작품이다. 평소 인기가 없는 고난도나 버그투성이...
적자 메울 구원투수…넷마블 `세나레` 선보여 [뉴스+현장] 2022-06-17 09:19:45
PC플레이도 모두 지원하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접할 수 있다. 또한 메타콩즈와 콜라보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 NFT `세나콩즈`의 경매가 오는 7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2022년을 플랫폼과 자체 IP 확장의 해로 삼았다"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더욱 더 의미있는 게임이고...
넷마블 4년 공들인 '세븐나이츠' 출시…흑자전환 성공할까 2022-06-16 17:16:29
플레이어와의 실시간 경쟁과 협동을 강조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2022년을 플랫폼 및 자체 IP 확장의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이런 변화의 중심에 있는 게임”이라고 강조했다. 넷마블은 인건비 상승과 재택근무 장기화로 인한 신작 출시 연기 등으로 올해 1분기 매출 6315억원, 영업손실...
넷마블, 다음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국내 출시…흑자 전환 이뤄낼까 2022-06-16 14:17:34
플레이어와의 실시간 경쟁과 협동을 강조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2022년을 플랫폼 및 자체 IP 확장의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이런 변화의 중심에 있는 게임”이라고 강조했다. 이 게임은 이용자들이 아바타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들로 변신하며 모험을 펼치는 오픈 월드 MMORPG다. 안...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7월 28일 출시" 2022-06-16 11:11:05
강조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2022년을 플랫폼 및 자체 IP 확장의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이런 변화의 중심에 있는 게임"이라며 "전 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는 넷마블의 대표작인 만큼 원작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환영사에서...
넷마블, `제2의 나라` 전세계 출시…글로벌 모바일 RPG 시장 공략 2022-05-25 17:18:26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를 오늘 전세계 지역 구글·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재해석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에 연동해 즐길 수...
넷마블, 1분기 영업손실 119억원…"10년 만의 적자 전환" 2022-05-12 18:02:30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지속에 따라 신작 개발 일정에 차질이 생기며 기대에 못 미치는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분기부터는 다양한 자체 IP 기반의 신작 출시와 블록체인, 메타버스 등 신규 사업 강화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한 단계 도약할...
넷마블 1분기 영업손실 119억원…적자 전환(종합2보) 2022-05-12 17:00:08
넷마블의 블록체인 생태계와 관련한 질문에 권영식 각자대표는 "회사는 인앱 매출을 중심으로 수익을 내고, P2E(Play to Earn·게임으로 돈 벌기) 이용자는 토큰으로 돈을 버는 구조로 설계돼 있다"며 "토큰 수수료를 받는 것으로 수익을 내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넷마블 어닝쇼크…1분기 영업손실 119억 '적자전환' 2022-05-12 16:32:23
메타월드' 등도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 지속에 따라 신작 개발 일정에 차질이 생기며 기대에 못 미치는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면서 "2분기부터는 다양한 자체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신작 출시와 블록체인, 메타버스 등 신규 사업 강화로 글...
넷마블, 7년 연속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 10위 선정 2022-04-12 17:11:18
넷마블은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7년 연속 상위 퍼블리셔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이날 발표한 상위 52개 기업 중 국내 기업은 엔씨소프트가 22위, 카카오 41위, 더블유게임즈가 51위를 기록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2022년의 넷마블은 자사 IP로 무장한 신작 라인업과 함께 다양한 신사업이 조화를 이루면서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