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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2023-03-07 10:00:51
늘었다. 그릭요거트 품목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 신장했다. 요거트 카테고리에서 그릭 요거트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15%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칼로리와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고객들이 늘면서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저칼로리 제품 라인 등을 확대해나갈...
SPC 허희수, 태국 공략 팔 걷었다 2023-03-06 17:51:51
반면 허희수 부사장은 해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서도 익숙한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오는 데 강점을 보여온 마케팅 전문가다. 그는 쉐이크쉑, 에그슬럿 등 해외 외식 브랜드를 들여오고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하인즈, 미국 1위 그릭요거트 브랜드인 초바니 등과 독점 계약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파티 투 고’ 출시…‘유러피언 퀴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2023-03-06 16:00:06
및 토마토를 곁들인 지중해식 그릭 파스타 샐러드, 이탈리아 스타일의 프로슈토 & 멜론, 프랑스식 돼지고기 요리 샤르퀴트리 & 치즈 셀렉션, 라자냐 면과 속 재료를 겹겹이 쌓아 오븐에 구워 더욱 풍미 깊은 라자냐, 그리스식 채소 구이 및 이베리코 스타일의 바비큐 폭립 등 핫 & 콜드 디시와 더불어 제철 과일을 활용해...
[금주신상]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컵'·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2023-02-25 07:00:01
선보인다. ▲ SPC삼립[005610]의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은 닭가슴살 라인업 7종을 선보였다. 고단백 닭가슴살바 3종(블랙페퍼, 갈릭, 레몬)과 직화구이 닭가슴살 2종(프리미어, 블랙페퍼), 고단백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숯불매콤, 데리야끼)이다. ▲ 샘표[007540]는 프리미엄 국간장 제품 '한식 국간장'을...
"오이 빼고 밥은 현미로"…김밥도 '써브웨이'처럼 취향껏 주문한다 2023-02-24 18:13:29
최근에는 샐러드와 포케(하와이안 샐러드), 그릭요거트 등을 판매하는 커스터마이징 가게가 늘어나는 추세다.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는 점포 수 300개를 돌파했고, 하와이안 샐러드 전문점 ‘포케올데이’는 창업 3년 만에 90개(오픈 예정 포함)를 넘었다. 기존 샐러드 전문점과 달리 이들 가게에선 베이스, 메인 토핑,...
YOZM(요즘), 마켓컬리에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 단독 출시 2023-02-24 16:05:22
시작된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는 리테일 플랫폼과 기술, 장인정신을 갖춘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는 크림치즈처럼 단단하고 크리미한 질감의 그릭요거트와 대중적인 요구르트 맛의 만남, 파프리카로 색을 낸 색상과 레트로 감성의 패키지...
"점심 장사 일찍 마감합니다"…MZ세대 홀딱 반한 식당의 정체 2023-02-23 12:00:01
샐러드와 포케(하와이안 샐러드), 그리고 그릭요거트 등을 판매하는 커스터마이징 가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는 지점 수 300개를 돌파했고, 하와이안 샐러드 전문점 ‘포케올데이’는 창업 3년 만에 지점 수 90개(오픈 예정 포함)를 넘었다. 기존 샐러드 전문점에서와 달리 이들 가게에선 베이스,...
웨스틴 조선 서울, ‘2023 All Year Round Breakfast’ 패키지 선봬…‘취향 따라 조식 메뉴 선택’ 2023-01-05 16:00:07
또한 프라이빗하게 조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인룸 다이닝 조식의 메뉴로는 신선한 생과일 주스 1잔과 베이커리류와 계란 요리, 베이컨 또는 소시지 등 풍성하게 구성된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2인 메뉴, 그리고 그릭 샐러드가 함께 제공돼 건강한 아침을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미즈호, 니오 `매수` 유지...미·중 갈등에도 장기적 성장성 높아 2022-11-17 00:23:22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정책으로 촉발된 공급망 이슈와 상장폐지 우려 그릭 비용 상승 등 여러 요인으로 전년 동기 대비 64% 가량 급락했지만, 대부분의 월가 분석가들은 이들 기업에 대한 전망에 낙관적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니오는 4분기 성장률 71.8%~91.7%,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5.4%~94.2% 증가할 것으로 예상...
풀무원다논,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 무라벨 포장재로 전환 2022-11-11 09:45:43
혹은 윗면에 기재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연간 140톤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소비자의 친환경 실천을 위해 기업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지난해 무라벨로 전환한 ‘풀무원다논 그릭’과 ‘한끼오트’에 이어 ‘아이러브요거트’와 ‘액티비아’ 떠먹는 요거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