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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비닐 쇼핑백 없앤 대형마트…에너지 소비 40% 줄인 매장 2013-10-29 06:58:33
기업 탄소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플러스가 2008년 부천 여월점에 처음 선보인 ‘그린스토어’는 빙축열, 인버터, 태양광발전시스템 등 총 69개의 친환경 아이템과 기술을 접목시켜 기존 점포보다 배출량은 50%, 에너지 사용량은 40%가량 줄인 매장이다.또한 2011년 8월 모바일을 이용해 쇼핑할 수...
자양 휴엔하임, ‘소형 명품아파트의 진수를 보여주다’ 2013-10-01 14:49:00
포인트. 시공사는 우리나라 고급빌라트의 대명사인 신구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선정된 상태이며, 군인공제회가 전액 출자한 대한토지신탁이 조합원의 납입금 관리를 책임지므로 사업의 안전성과 신뢰성이 보장된다. 분양문의: 02-6232-2000 관련기사 '기성용 아내' 한혜진, 부친 사업 실패하더니 신성일, 49세 연하...
[Travel] 살포시 놀러왔다 하염없이 머물게 되는 곳 2013-09-30 07:09:00
그린포인트 투어’를 운영한다. 그린포인트란 야라 지역에서 여름이 가장 빨리 찾아오고 가장 마지막까지 녹음이 남아 있다고 해서 붙여진 지역의 이름이자 이곳에서 만들어져 수출하는 스파클링 와인의 이름이다. 투어를 통해 도메인 샹동의 역사와 와인 제조 과정을 견학한 후 네 종류의 스틸 와인과 네 종류의 스파클링...
[대한민국 100대 상품] 우리은행 iTouch 패키지, 인터넷·스마트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 2013-06-26 15:30:21
통장과 친환경 포인트 적금, 공동구매 정기예금으로 구성된 통장-적금-예금 올인원 패키지다. itouch 우리통장은 종이통장을 발행하지 않는 친환경 금융상품으로 100만원까지 최고 연 3.5%의 금리를 제공한다. itouch 그린적금은 대중교통 이용, 에너지 절감 등 친환경 활동으로 적립한 에코머니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해...
[정부, 친환경소비 독려] '친환경소비 전진기지' 녹색매장 111곳 지정 2013-06-02 15:00:26
그린카드도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친환경제도다. 그린카드는 소비자들이 친환경인증제품을 살 때마다 에코머니 포인트를 쌓아 공공시설 할인 및 무료 혜택을 제공받는 제도다. 2011년 7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100만장을 돌파했고 현재 550만장 이상이 발급됐다. 그린카드는 탄소포인트제와도 연계되어 △가정 내 전기 절약...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2013-06-02 14:29:56
아니라 대중교통 그린 포인트를 지급하는 그린카드 제도 활성화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2011년 5월 환경부와 그린카드 제도 협약을 맺고 소비자들이 이마트에서 친환경제품을 구매할 때 에코머니를 적립해주는 그린포스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어 2011년 10월부터 적립된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해주고 있다. 이마트는...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2013-06-02 14:11:10
수 있는 교통관리시스템(tms)을 구축한 덕분이다.주용석 기자 hohoboy@hankyung.com ▶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초록마을, 업계 첫 '친환경 생분해성 봉투' 사용▶ 홈플러스, 전국 최대 'e파란 어린이환경운동' 주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IT 서비스업체들 "밖에서 잘 나갑니다" 2013-04-03 15:30:42
정보기술(it) 서비스 기업들이 해외시장 진출에 한층 속도를 내고 있다. it서비스 업계는 국내시장 포화와 일감 몰아주기 과세, 대기업 계열 it서비스 회사의 공공정보화사업 참여제한 등 규제 강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해외 사업 확대를 통해 새로운 먹거리를 창출하고 제2의 도약을 이뤄낸다는 전략이다. ◆삼성s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