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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영타겟 `트레킹화` 라인업 확대…"성장 가속화" 2022-11-21 13:29:42
층으로부터 반응이 좋아, 디자인 및 기능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장을 가속화한단 계획이다. 밀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벼운 산행용 신발을 원하거나 고프코어룩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을 타겟으로 한 트레킹화의 구성 확대와 여성전용 상품 투입 강화, 그리고 신규 다이노시리즈 출시로 밀레의 시그니쳐 라인을...
슈올즈 기능성 골프화 ‘브이샷’, ‘2022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 사업성 부문 1등 2022-11-03 17:14:00
진동칩 ‘메디치오’를 장착한 기능성 골프화로 아웃솔에 특허 기술을 적용해 슬라이스와 훅 예방 시스템이 강화되어 흔들리지 않고 체중이동이 바르게 되며, 안정적인 스텐스를 제공해주는 골프화이다. 개발자인 이청근 대표는 “골프를 칠 때 프로와 아마추어 입문자 모두가 필요한 부분이 임팩트시 스텐스 안정과...
나르지오 워킹화, 가을맞이 전국동시 정기세일 이벤트 진행 2022-10-19 17:01:03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한편, 나르지오 워킹화는 가수 장민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는 가수 장민호를 통해 브랜드가 더 많은 소비자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낚시 인구 970만 타깃`...코오롱FnC, 낚시웨어 브랜드 선봬 2022-10-14 15:23:59
이에 코오롱FnC는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 상품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낚시웨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아웃도어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기능성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젊은 낚시인들을 타깃으로 의류를 선보인다. 상품은 낚시 레저를 위한 전용 상품으로 구성했다. 낚시에 맞는 고어텍스를 적용한...
"기능성 신발 깔창으로 자세 교정" 2022-10-09 17:31:43
모두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기능성 신발 깔창 ‘할룩스 매직 인솔’을 제작하는 오투랩의 이수경 대표(사진)는 지난 7일 제품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이 대표는 동의대 물리치료학과 교수다. 요양원에서 10년간 재직하며 임상 경험 관련 특허를 38건이나 등록했다. 이 대표는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물리치료학 석·박사...
나르지오 워킹화, 가수 장민호 전속모델 체결 2022-10-04 14:31:29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새로운 광고에서는 `맞다 맞다 나르지오 맞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가수 장민호가 직접 노래하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소개한다. 나르지오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는 장민호씨를 통해...
기능성·고가 브랜드 갖춘 의류株 '주목' 2022-09-20 17:29:51
있는 기능성 및 고가 의류 브랜드를 둔 업체를 중심으로 투자 전략을 세울 것을 조언했다. 20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올해 2분기 미국 의류 및 신발 품목 지출은 전체 소비 지출의 3.6%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코로나19 사태 이전 평균인 3.1%보다 높아졌다. 하지만 하반기 경기침체가 심화하면 평년 수준으로 되돌아갈...
경기침체에 의류株 양극화 전망…"기능성·고가 브랜드 업체가 견딘다" 2022-09-20 14:26:58
있어서다. 전문가들은 실적 방어를 해낼 수 있는 기능성 의류, 고가 의류 브랜드를 둔 업체를 중심으로 투자전략을 세울 것을 조언했다. 20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올해 2분기 미국 의류 및 신발 품목 지출은 전체 소비지출의 3.6%를 차지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유동성 공급 증가로 전반적인 가계 소비가...
영원무역, 상승흐름 전일대비 +5.0%... 최근 주가 상승흐름 유지 2022-09-20 10:38:12
20일 오전 영원무역(111770)이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영원무역은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 및 신발 제조하는 기업로 알려져 있다. 1.98% 상승출발한 주가는 장중 한 때, 4만7500원(-1.04%)까지 하락하였지만 다시 회복하여 현재는 5.0% 상승한 5만40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주가가 5일, 20일 이동평균선보다 ...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꼽힌다. 특히 제품의 기능성이 보다 중시되는 의류의 경우 해당 분야 라이선스는 그 자체로 브랜드 헤리티지의 역할을 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도 높다. 골프와 농구, 축구, 아웃도어 등 전문 분야에서 해당 라이선스가 쌓은 인지도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의 브랜드 운영 경험을 더해 시너지 효과를 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