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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입점하며 초저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화장품으로 돌풍을 일으키면서다. 업계에서는 중소 뷰티 브랜드의 다이소 입점이 실적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다이소 매장에 첫 선을 보인 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기초 화장품 3종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을 3분의 1 이상 줄인 이들 제품 가격은 3000원이다. 편의점들의 저가 소용량 화장품 상품 구색 강화는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이라는 게 유통업계의 시각이다. 편의점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연령대가 낮은 점에 착안해 저가·소용량...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화장품 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다. 2010년대 하나둘 등장한 이들 브랜드는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를 통해 저비용·고효율 마케팅에 집중해 중국 중심이던 시장을 미국, 일본 등 선진국으로 확장했다. 특히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 미용 기기 등으로 품목을 다양화해 K뷰티 전성 시대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잘파세대를 겨냥해 3000원짜리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CU는 라이프스타일 코스매틱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개발한 편의점 전용 화장품을 선보였다. ‘콜라겐 랩핑 물광팩’,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3종을 출시했으며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이들 제품은 본...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수 있다. 미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일본 기초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조사기업 인테지에 따르면 2019년 51억엔 규모였던 일본 내 K뷰티 시장은 지난해 313억 엔으로 약 6배 성장했다. 특히 스킨케어 품목은 10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미샤는 앞으로 일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아마존 습윤밴드 1위 티앤엘 "의료용 소재서 세계 1위 할 것" 2024-09-19 17:21:00
여드름용 패치에 이어 최근엔 자체 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을 내놨다. 민감성 피부용 기초 화장품으로 시작해 수분라인, 자외선 차단 크림 등으로 늘렸다. 최 대표는 “소재를 만들기 때문에 고객사가 원하는 크기, 형태, 성분으로 맞춤 개발이 가능하다는 게 최대 강점”이라며 “스포츠메디컬, 기능성 화장품 등으로 더...
아마존서 '습윤 밴드 1위' 티앤엘…"의료용 소재 세계 최고 될 것"[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9-19 11:59:09
데다 마이크로니들 화장품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2028년엔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앤엘은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로 시작해 의료용 깁스 소재를 만들다가 창상피복재를 개발한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여드름용 패치에 이어 최근엔 자체 화장품...
"자녀 용돈 불릴 종목, 삼바·파마리서치·하이닉스" 2024-09-18 17:38:00
이들은 △제약·바이오 △소비재(음식료·화장품) △2차전지 업종을 각각 꼽았다. 변화하는 시장 흐름을 따르고 있거나, 방어력이 높은 업종이다. 백영찬 상상인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미국 금리 인하 시기 최대 수혜가 기대되는 업종은 바이오”라며 “국내 업체들은 연구개발(R&D) 역량이 커지면서 양질의 파이프라인(...
돌아온 '추석용돈' 투자 시즌…"이 종목 묵혀두면 크게 간다" 2024-09-18 09:19:00
물어봤다. △제약·바이오 △소비재(음식료·화장품) △2차 전지 업종이 각각 꼽혔다. 공통적으로 변화하는 시장 흐름을 따르고 있거나, 방어력을 보유한 업종들이다. 백영찬 상상인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미국 금리 인하 시기 최대 수혜가 기대되는 바이오 업종이 긍정적"이라며 "국내 연구개발(R&D) 역량이 커지면서 양...
"황금연휴에 잠이 안 온다"…호텔신라 주주의 한숨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9-17 19:55:44
화장품의 매출은 견조하지만, 전체 면세점 실적을 견인하기엔 부족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호텔신라는 싱가포르와 마카오 공항에서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올해부터 임차료를 추가로 내야 한다"며 "평년엔 시내면세점 수익으로 공항 면세점 적자를 메워왔는데, 이젠 어려운 상황"이라고 평가했다. 중국 경기가 부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