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 마케팅' 경쟁…식품사들 佛타오르네 2024-07-28 18:26:18
대표 브랜드 ‘카스’의 무알코올 맥주 ‘카스 제로’를 내세워 올림픽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오비맥주 모기업 AB인베브는 올해 초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파리 에펠탑 인근에서 한국 주류 문화를 알리기 위한 ‘카스 포차’도 운영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대한체육회와 후원 계약을 맺고...
이마트, 자체브랜드 '피코크' 300여 제품 가격 인하…프리미엄 품질에 가격 경쟁력 '고급 가성비' 2024-07-25 15:49:39
주기적인 평가를 기반으로 기존 상품들을 리뉴얼해 맛과 품질을 모두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노병간 PL상품담당은 “피코크가 필수 먹거리 가격 인하를 단행함으로써 이마트 본업 경쟁력 강화 일선에 동참한다”며 “이마트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써 고객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고품질 상품 개발과 리뉴얼에도 힘쓸...
이마트, PB 피코크 '가격 파괴' 2024-07-18 17:03:35
가성비 브랜드로 정착시킨다는 전략이다. 가격을 인하하는 피코크 상품은 밀키트, 국·탕, 볶음밥, 김치, 우유 등 필수 먹거리를 중심으로 선정했다. 이 중 100여 종은 20% 이상 저렴해진다. 대표 상품인 밀푀유나베 밀키트는 3000원 내린 1만6800원에, 더 클래스 우유(900mL)는 650원 내린 2280원에 판매한다. 냉장 국·탕...
[포토] 이마트, 19일부터 피코크 상품 할인 행사 2024-07-18 12:41:35
용산구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피코크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대표 자체 브랜드(PB) 피코크 상품 중 300여 종의 가격을 최대 40% 인하해 판매한다. 가격 인하 상품은 밀키트, 우유, 김치 등 필수 먹거리 등으로, 100여 개는 기존 가격보다 20% 이상 저렴해진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이마트 피코크 300여종 5∼40% 가격인하…'고급가성비' 브랜드로 2024-07-18 06:00:08
피코크를 '고급 가성비' 브랜드로 정착시키려 한다고 설명했다. 가격 인하 품목은 밀키트와 국·탕, 볶음밥, 김치, 우유 등 필수 먹거리 중심으로 선정됐으며 100여종은 기존 가격 대비 20% 이상 저렴해진다. 피코크 상품 가운데 더 클래스 우유(900㎖) 가격은 기존 대비 650원, 트루워터(2ℓ·6개)는 600원,...
비비고, 공항 면세점에 첫 단독 매장 2024-07-16 17:35:37
판매하는 공항 면세점에 가공식품 브랜드 단독 매장이 들어선 것은 처음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 위상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보여주는 것”이라며 “두 면세점 내 비비고 매출이 당초 예상보다 두 배가량 많을 정도로 초기 반응도 뜨겁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인천공항 2여객터미널...
CJ제일제당, 인천공항 면세점에 '비비고' 단독 매장 냈다 2024-07-16 10:17:05
'비비고 김밥키트'와 다양한 종류의 김치로 꾸린 '비비고 김치 선물세트' 등도 면세점 전용 상품도 출시했다. 또 하이브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비비고X우떠' 제품을 판매한다. 방탄소년단 진의 2022년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 과 연관된 캐릭터 ‘우떠’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매장...
CJ제일제당, 인천공항 면세점에 '비비고' 단독 매장 개점 2024-07-16 08:56:43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가 가공식품 브랜드 최초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단독 매장을 냈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달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이달 신라면세점에 비비고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말까지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신라면세점...
"괜찮아" 한마디에 7600만 폭발…'여기' 올리자 대박 났다 2024-07-16 07:00:01
구매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브랜드, 틱톡서 글로벌 사업 기회 창출"틱톡을 수익 창구로 활용할 경우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도 있다. 한류 팬을 충분히 확보한 데다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시청에서 구매로 나아가도록 유도할 수 있는 플랫폼인 셈이다. 실제로 K푸드의 경우 미국...
대상, 부산서 '종가' 김치 팝업스토어 운영 2024-07-15 08:42:46
대상, 부산서 '종가' 김치 팝업스토어 운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대상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종가 브랜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인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임시 매장을 운영하며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