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2014-02-18 11:03:02
진피층을 단단하게 만들고 콜라겐층을 쫀쫀하게 당겨 주름을 완화시킨다. 또한 아데노신이 잔주름을 예방한다. 02. 하이포아 바이오 셀룰로오즈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팩 식물싹 추출물이 새싹의 건강함을 전달,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있게 변화시킨다. 합성고분자 하이드로겔 성분 대신 코코낫주스를 발효한...
바이오하우스, 기능성음료 '락' 천연원료로 리뉴얼 출시 2014-02-12 08:25:08
성분으로 알려진 'n-아세틸 글루코사민'과 일반 콜라겐보다 월등히 작은 분자량으로 흡수가 빠른 ƈ-나노 콜라겐', 70가지 미네랄을 함유한 천연 해조칼슘(영국산), 그리고 우유에서 추출해 순도가 높고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pi),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마신 허브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있는 히비스커스 ...
상어오일·로열젤리…프랑스 상류층의 화장품, 66년 전통 '올랑' 2013-09-13 17:44:18
화장품인데요, 얼굴에 바르면 콜라겐 생성을 활발하게 해주고 비타민 a와 e, 바이오 마린과 미네랄 성분 등이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는 설명입니다. 현재 올랑의 대표 제품으로 알려진 ‘크렘 로열’은 1953년 처음 출시됐고 2010년엔 순금까지 넣어 피부 노화를 획기적으로 막아주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다이어트만으로는 살 빼기 어려운 이중 턱, 피부손상 최소화해야 2013-07-24 11:51:12
물에서만 높은 흡수도를 보이는 1444나노미터(nm) 파장의 레이저를 해당 피부에 짧은 시간 가볍게 조사함으로써 주위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세밀하게 지방을 분해해주는 시술이다. 얼굴에 과도하게 자리잡은 지방을 융해되고 동시에 진피 층의 콜라겐 생성이 촉진돼 피부탄력 또한 개선된다. 윤민호 예쁜세상성형외과...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어떻게 없애지? 2013-06-07 17:06:57
지방조직과 체액, 콜라겐 섬유 등 결합조직이 뭉쳐 피부표면을 울퉁불퉁하게 만드는 것이다. 같은 몸무게여도 셀룰라이트가 적으면 더욱 말라보이고 탄탄해 보인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무작정 살을 빼는 것보다 셀룰라이트를 먼저 제거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셀룰라이트를 정리해주는 제품들이 있어...
강민경, 男心 사로잡은 동안미모 “눈가 관리는 어떻게? 2013-05-10 08:53:56
손꼽힌다. 이는 피부탄력을 담당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를 손상시켜 피부 처짐과 주름을 유발하고 멜라민 색소 생성을 촉진해 색소침착을 유발한다. 특히 피부가 민감하고 햇볕에 직접 노출되기 쉬운 눈가는 자외선의 영향을 크게 받는 부위로 자외선 차단에 특히 신경써 주는 것이 좋다. 아침/저녁 아이크림으로...
부러운 연예인 커플, 피부에 끌렸다? 2013-05-07 09:34:01
콜라겐 퍼밍 힐링 마스크-울트라 나이트 크림의 3 스텝 마스크팩. 피부의 리듬을 되찾아 결을 부드럽게 가꾸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흡수성은 물론 쿨링감과 피부 밀착력도 우수하다. 이니스프리 잇츠 리얼 알로에 마스크 알로에 성분이 피부 수분 공급은 물론 진정까지 도와준다. 민감한 피부가 써도 무방하다....
봄볕에 늘어난 색소질환들..깨끗해질 수 있을까? 2013-04-18 15:01:43
초음파 장비를 이용하면 타이트닝과 동시에 콜라겐 재생이 이루어져 칼을 대지 않고 절개하지 않고 리프팅을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색소 시술은 보통 시술비용이나 방법이 까다롭고 완치가 어렵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피부 상태를 확실히 진단하여 문제에 맞는 시술법을 제대로 적용...
3000억 '먹는 화장품' 시장, 승자는 누구… 2013-04-18 09:06:47
형태의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출시했다. 전속모델로 정우성을 발탁해 기존 여성모델 중심이던 마케팅에 변화를 줬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정우성 효과'로 2월 매출은 전달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앰플 타입의 신제품과 신규 광고, 이벤트 등 공격적 마케팅으로 2015년까지 매출 500억 원대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