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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쩐지 바글바글하더라…명동 제치고 '중국인 성지' 된 동네 2024-04-18 21:00:01
두타몰 곳곳에서도 중국인들의 목소리가 들렸다. 남성복 판매대에서 의류를 사고 나오던 남성 5명 무리 중 한명은 "출장차 한국에 왔는데, 동대문에 품질 좋고 저렴한 옷을 많이 판매한다고 해서 왔다"고 말했다. 제일평화시장 등 의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에서는 방송 장비를 들고 유튜브 여행 브이로그(V-LOG·일상 기...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흑자 남성 패션 이커머스 하이버가 2년 연속 흑자 달성을 기록했다. 하이버는 2022년 9월 하이버 사업부분의 최초 흑자 달성을 시작으로 2022년부터 최근 24년 3월까지 흑자를 이어갔다. 하이버는 브랜디, 하이버,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뉴넥스가 2023년 12월에 분사한 ‘남성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남성 패션을...
'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오프라인 공연'에 팬 10만명 몰렸다 2024-04-15 18:15:40
질렀다. 플레이브는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구현된 남성 5인조 그룹. 올림픽홀 전면에 걸린 스크린에 등장해 ‘칼각 안무’를 출 때마다 팬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떼창을 했다. 15일 플레이브 소속사인 스타트업 블래스트에 따르면 13~14일 열린 플레이브 콘서트는 선예매 때 동시 접속자 수 7만 명을 기록했다. 이 중 티켓을...
날듯이 춤추니 콘서트도 '전석매진'…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 2024-04-15 15:38:15
함성을 질렀다. 플레이브는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구현된 남성 5인조 그룹. 올림픽홀 전면에 걸린 스크린에 등장해 '칼각 안무'를 출 때마다 팬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떼창을 했다. 15일 플레이브 소속사인 스타트업 블래스트에 따르면 13~14일 진행된 플레이브 콘서트는 선예매 때 동시 접속자 수 7만명을 기록...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슬림핏과 세미 와이드핏으로...
요즘 직장인들 '봄옷 장만' 어디서 하나 봤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12 06:30:01
새로 썼다. 작년 오프라인 패션 매출 성장이 정체된 것과 대비되는 분위기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주요 백화점 3사에서 잡화(3.6%)와 여성정장(1.6%), 여성캐주얼(7.8%)의 매출 증가율은 한 자릿수에 그쳤고, 남성의류(-2.2%)의 경우 역성장했다. 명품 등 해외 유명브랜드 매출마저 전년보다 0.5% 증가하는 데...
놀줄 알고 쓸줄 아는 'A세대'가 뜬다 2024-04-09 18:11:25
늘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A세대는 브랜드 이탈률도 낮기 때문에 충성 고객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해외에서는 수십 년 전부터 A세대 같은 계층이 생겨났다. 일본은 1990년대 중반 여유 자금을 해외 주식에 투자하거나 외환 거래로 돈을 버는 ‘와타나베 부인’이 등장했다. 일본에서 흔한 성(姓)인 와타나베에...
"또 색출 당할라·V도 금물"…무채색 입고 투표 인증한 스타들 2024-04-08 14:25:37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한다는 오해를 살 수 있는 탓이다. 패션뿐 아니라 언행에도 신중하는 분위기였다. 평상시에는 '손가락 V'가 흔한 제스쳐지만, 특정 기호를 연상시킬 수 있는만큼 대부분 주먹을 불끈 쥐거나 손바닥을 쫙 편 채 사진을 찍었다. 지난 2022년 대선 당시에는 분홍색 슬리퍼나 빨간색 하트 이모티콘 ...
롯데몰 수원이 품은 '이 브랜드'…사흘만에 2억 넘게 팔았다 2024-04-02 18:50:20
이 매장은 남성 및 여성 의류, 패션잡화 등 2024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과 인기 상품을 판매 중이다. 롯데백화점측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2030 세대 젊은 고객들을 유인할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같은 브랜드를 입점시킴으로써 온라인에 익숙해져 오프라인 매장을 잘 찾지 않는...
한의사 73% 가입시켰더니…231억 유치 성공한 메디테크 업체 [Geeks' Briefing] 2024-04-02 17:48:54
패션(뷰티, 디지털, 라이프, 푸드 등) 카테고리가 압도적인 성장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해 신규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 출시 및 일본 패션 앱 '아무드(amood)' 확대 등 신사업 투자에도 당기순이익이 흑자를 기록했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AT2024 ‘스타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