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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법시험 때려치고 DMZ로 '진격'…연 매출 2억 넘는 법대 출신 청년 농부 2017-04-13 16:58:05
고민했다"며 "직접 과일주스를 만들어 팔면 사과도 안정적으로 납품할 수 있다는 생각에 창업을 결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버지 귀농이 미래 바꿔-원래 농사와 인연이 있었나?2000년대 중반에 아버지가 은퇴하고 파주로 귀농해 dmz 안에서 사과농사를 시작했다. 처음엔 500여 그루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조아라의 청춘극장] '삐삣버거'를 아시나요?…'월매출 1억' 푸드트럭 창업성공기 2017-04-12 13:31:52
사용해 차별화했죠. 버거에 들어가는 패티도 소고기 냉장육과 한우 지방육만 사용해 풍미를 최대한 살렸습니다. 후추와 육두구 등으로 밑간을 해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했지요. 한 입 베어물면 '이게 수제버거구나'라고 느낄 수 있도록 연구했습니다."2년 전 그가 처음 택한 메뉴는 과일 주스였다. 아르바...
[똑똑한 소비] 마시고 붙이는 '하루야채'…환절기 피부관리에 딱이네 ! 2017-03-07 16:00:10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하루야채는 국내 최초 냉장유통 채소 주스 브랜드로 2005년 첫선을 보였다. 바쁜 현대인들이 손쉽게 하루 채소 권장량을 섭취해 불균형한 체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콘셉트로 시장에 나왔다. 이후 12년간 채소음료 매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하루야채 오리지널’은 100%...
야쿠르트아줌마, 마스크팩도 판다 2017-01-23 10:40:12
유통망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본격적인 화장품 사업 진출이라기보다는 '하루야채' 브랜드 확장 차원에서 내놓은 제품으로, 현재로써는 다른 화장품 출시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하루야채는 국내 최초 냉장유통 야채 주스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출시됐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히트작 하나면 밥벌이 끝"...CU, 시리즈 상품 매출 분석 2017-01-05 17:44:37
끌면서 지난해 요구르트 매출의 25.4%를 차지했다. ‘프리미엄 주스’ 역시 2014년 처음 출시된 후 블루베리와 망고를 추가하면서 전체 냉장주스 비중이 2014년 13%에서 지난해 39.7%까지 상승했다. 요구르트나 냉장주스 시리즈 매출은 상승하고 있지만 냉장간편식 매출 비중은 ‘자이언트 떡볶이’ ...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출시 1년 만에 180만개 판매 '돌파' 2016-12-14 17:14:25
시장에 자리를 잡았다는 설명이다. 파머스 주스바의 인기 요인을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오렌지와 자몽의 100% 생과일을 그대로 담았다는 점 △무균 상태에서 내용물을 담는 어셉틱 공법으로 생산 △냉장 유통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와 안전성을 높인 점 등으로 꼽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2월 주스 브랜드 델몬트를...
해독주스 레시피 그대로 먹기 쉬운 컬러푸드환 개발 2016-10-06 13:35:09
해독주스를 만들 경우, 조리 시간이 길고 냉장 보관을 해도 양배추가 쉽게 상하는 특징이 있어, 냉장보관을 해도 이틀 이상 먹을 수 없다고 한다. 우리나라 암 식이요법 전문기업 생명나무에서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컬러푸드를 해독주스 레시피 그대로 먹기 쉽게 환으로 개발하여 화제다. 생명나무 컬러푸드환은 가장...
커피우유, 카페인 함량 따진다…‘유음료’ 아닌 ‘커피’로 분류 2016-08-03 21:33:03
보존·유통 기준도 합리화해 냉동 과일·채소 주스, 냉동 치즈류, 냉동 버터류 등을 해동해 판매할 수 있게 하고 냉동식품과 함께 포장되는 실온·냉장제품도 냉동 유통할 수 있도록 했다. 개정안이 시행되면 냉동만두에 실온 유통제품인 간장을 같이 포장해 냉동 유통할 수 있게 된다. 식약처는 "식품 관리체계를 그간...
음료 무균포장..."더운 여름 식중독에서 당신을 지킨다" 2016-07-01 10:02:13
시간만 냉장고에 넣어놓지 않아도 상하는 일이 잦기 때문이다. 실제로 국민안전처 통계자료(2011년~2015년)에 의하면 식중독 사고는 6월에서 8월 사이에 가장 집중적으로 일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올해는 이른 더위로 식중독 환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음료업계는 소비자들의 식중독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파리바게뜨도 진출…저가주스 '달콤쌉쌀한 전쟁' 2016-06-30 17:46:38
격돌할 전망이다.저가 주스는 100% 생과일을 짠 고급 착즙주스와 달리 냉장 과일과 물을 섞어 갈아 내는 방식으로 가격을 대폭 낮춘 음료다.○정직함을 내건 브랜드 전략파리바게뜨는 생활음료 브랜드인 ‘어니스트 250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발표했다.어니스트 2500 브랜드로 내놓은 제품은 주스 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