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고나커피가 달군 홈카페시장…뉴페이스 줄이어 2020-05-22 13:40:07
수준의 아이스커피맛을 약속하는 제품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차세대 스틱형 콜드브루인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를 내놨다. 2018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으로 최적화된 분량인 1g 스틱으로 리뉴얼했다.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는 디카페인을 원하는 홈카페족 공략에 나섰다. 투썸...
코로나19 영향···유통업계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 2020-05-08 14:45:48
회사 네슬레 워터스의 엄격한 수질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품질과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 집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관리 비법을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특히 홈트레이닝과 함께...
카페인 빼고, 봄볕 한스푼…잠 못드는 당신께 드립니다 2020-04-15 16:01:28
대비 44% 증가했다. 국내 디카페인 커피 시장을 연 것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다. 임산부와 저녁 시간대 매장을 찾는 소비자의 요청을 받아들여 2017년 8월 처음 출시했다. 출시 1년 만에 1000만 잔, 2년 만에 2100만 잔이 팔렸다. 디카페인 커피 소비자는 여성이 81%로 남성(19%)보다 4배 이상 많다. 연령별로는 30대가 전체...
'제2 에어프라이어' 된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2020-03-19 18:00:16
뛰어들었다. 그래도 강자는 네슬레다. 국내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78.1%였다. 네슬레는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해 스타벅스와 손잡았다. 네슬레코리아는 작년 스타벅스와 함께 캡슐 브랜드 ‘스타벅스 앳홈’을 출시했다. 다른 브랜드들도 머신에 맞는 캡슐을 내놓으며 대응하고 있다. 할리스와 투썸플레이스 등은...
롯데 네슬레 코리아, 펫 전문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 오픈 2020-02-21 15:19:12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꼽았다는 것이다. 실제로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 온라인 시장이 약 3,000억원(2019년 유로모니터 데이터 기준)규모까지 급성장 했음에도 반려인들에게 체계적인 급여 정보와 편리한 정기 배송 등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은 턱 없이 부족하다는 점에 주목해 왔다. 이에 네슬레...
[CES 2020] '로레알 혁신'이 보여준 세 가지 메시지 2020-01-08 17:43:11
전 엔비디아코리아 대표는 전시장을 돌아본 뒤 이렇게 말했다. “전통 화장품기업이 서비스업으로 건너가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업(業)을 넘나드는 이런 시도는 이번 전시회의 가장 중요한 트렌드이기도 하다.” ‘페르소’가 성공하면 화장품 콘셉트를 정하고 원료를 사서 만든 뒤 이를 매장에서...
커피 놀이터가 된 잠실…"커피 잔만 바꿔도 나만의 스타일 완성되죠" 2019-10-13 17:57:00
동서식품, 이디야커피, 매일유업,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네슬레코리아, 한국야쿠르트, 빙그레, 에티오피아대사관, 백미당(남양유업), 맥도날드, 할리스커피, 오리온, 동원그룹, 쟈뎅, 푸르밀, 에이치엘아이, 3D상상(메이커스페이스), 국민대, 두시, 스노우폭스, 벌스가든, 볕들, 마초의사춘기, 이레가든 빌리지,디어마이...
커피기업 CEO들 "해가 갈수록 행사 더 풍성해져" 2019-10-13 17:51:24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김범성 SPC그룹 전무, 최상인 동서식품 홍보실장, 장영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상무 등이 참석했다. 한국커피협회 한국커피연합회 블랙워터이슈 주요 임원과 호주스타일 커피 세미나를 후원한 제임스 최 주한호주대사도 함께했다. 황각규 부회장은...
"나 때는…" 연발하는 상사와 라떼 한잔…커피향에 녹아든 '세대공감' 2019-10-13 17:11:21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 제임스 최 주한 호주대사, 박성수 송파구청장, 한국경제신문의 김기웅 사장, 박성완 편집국 부국장 등이 참석했다. 수상자와 가족 1000여 명도 함께했다. 수상자들에겐 총 2000만원의 상금이 돌아갔다. 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고민상담소 열고 친환경 화분 만들고…'각양각색' 커피 브랜드 부스 2019-10-10 17:08:12
운영하고, 네슬레코리아는 돌체구스토 시음 행사와 즉석 이미지 출력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레빌은 최상의 라테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백미당 아이스크림, 닥터캡슐 유산균 음료 등 무료 증정도 풍성합니다. 아레나 광장 건너편에는 그럼블커피, 피치그레이, JIT, 쥬니쿠키&순두부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