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확률적으로 말이 되나"…한화팬, 분노 폭발한 이유 [이슈+] 2024-07-17 17:40:22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 중인 랜덤 박스는 다이어리를 꾸미는 용도로 사용되는 스티커 기준으로도 가격대가 1000원에서 12만원대까지 형성돼있다. 한 유명 랜덤박스 전문 홈쇼핑에선 9만9000원짜리 '브랜드 시계 랜덤박스'를 판매 중이다. 구매 페이지에는 수십 종류의 브랜드 시계가 랜덤으로 배송된다는 문구가...
네이버웹툰, '2024 지상최대 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발표 2024-07-17 13:34:20
진행 중이다. 판타지, 무협, 현대물, 스포츠, 대체 역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모집한다.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공모전 기간 무료 연재하는 공모작의 유료화가 가능해 수익 창출로 이어지는 공모전으로 창작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수상작은 문피아 선독점 연재 후 네이버시리즈로 연재처가 확대된다....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상품이다. 네이버 모바일 화면을 열면 콘텐츠판이 표시되는 영역 중 스포츠판 뒤에 짧은 광고영상을 하루 동안 전면으로 노출하는 형태다. 스포츠판 뒤에 광고주 명칭이나 브랜드명·상품명이 새로운 카테고리로 표시되고 하단 전면에 영상이 재생된다. 쇼케이스광고는 네이버가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링·워치·버즈…AI 입은 갤럭시 웨어러블 총출동 2024-07-10 23:06:43
'멀티 스포츠 타일' 기능은 수영, 사이클링, 달리기 운동을 조합해 철인 3종 듀애슬론 등 다양한 멀티 스포츠의 결과를 측정해 주고,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운동 조합도 설정할 수 있다. 특별한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측면에 있는 '퀵 버튼'을 이용하면 운동 측정을 즉시 시작하고, 다음 코스로...
네이버 이용자가 뽑은 상반기 프로야구 베스트 플레이어는 2024-07-10 06:01:01
나타났다. 10일 ICT업계에 따르면 최정은 상반기에 네이버 스포츠의 베스트 플레이어에 총 49회 선정돼 1위에 올랐다. 네이버 스포츠에서는 이용자가 그날 활약한 선수에게 투표해 베스트 플레이어를 선정할 수 있다. 최정이 상반기에 얻은 표는 누적 13만4천799표였다. 2위는 KIA 타이거즈의 김도영으로 43회 선정됐다....
네이버에 '손흥민' 검색하자…매번 결과 다르게 나오는 이유 있었다 2024-07-08 13:26:59
개편안을 비교하는 시험을 말한다. 네이버는 서치피드에서 제시하는 검색 결과를 사용자 취향과 의도에 맞출 수 있도록 추천 기술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일부 사용자 대상으로 이달 중순 스포츠·연예 검색에 한해 시험을 진행하기로 했다. 개인화 추천 기능을 계속 고도화하는 것은 검색엔진 사용자의 이용...
"파리올림픽 최고 기대 종목은 양궁…비출전 축구도 관심" 2024-06-25 09:32:12
카카오오픈채팅(21%)과 네이버오픈톡(15%)이 뒤를 이었다. 한편, 응답자 절반은 스포츠 마케팅 유형 중 중계 콘텐츠 전·중·후 광고의 주목도가 가장 높다고 답했다. 펜스, 플로어, 스코어보드 등에 브랜드가 노출되는 경기장 내 광고(37%)가 뒤를 이었다. 메조미디어는 "광고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경기를...
오션뷰·필드뷰·시티뷰 3색 조망권…'푸르지오 스타셀라49', 6월 분양 2024-06-17 10:29:58
세계 최초로 스포츠 경기와 공연이 1년 내내 열리는 복합문화관람시설과 초대형 복합쇼핑몰이 결합된 멀티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어서 단숨에 인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곳에는 특화된 호텔 객실과 인피니티풀은 물론 스타필드 내의 다양한 F&B와 다이닝바에서도 야구 경기와 각종...
'유해 논란' 알리, 이미지 쇄신 전략 통할까 2024-06-16 18:22:51
최대 스포츠 축제로 불리는 프로풋볼리그(NFL) 결승전 ‘슈퍼볼’의 황금 광고 시간대에 ‘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는 문구를 내보냈다. 1초당 3억원이라는 비싼 돈을 냈지만 효과는 확실했다. 올 1월 테무의 MAU는 전년 대비 300% 증가한 5100만 명을 기록했다. 테무의 급성장에 힘입어 미국 나스닥시장에 상장한 모회사...
"숏폼 인기 이 정도라니"…재생수 4배 늘어난 네이버 클립 2024-06-14 12:03:47
활동하게 된다. 네이버는 크리에이터 모집과 함께 하반기에 활동 분야를 25개로 세분화한다. 현재 클립 크리에이터는 △푸드·레시피 △핫플·여행 △아웃도어·스포츠 △지식·교양 △뮤직·댄스 △펫 △홈·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연애·결혼·가족 등 10개 분야로 나눠 활동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은 매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