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매일유업+농심, 네이버+이마트피코크 등 쇼핑 라이브 주간 소식
진행 매일유업의 대표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가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10월 한 달 ‘프로틴’ 제품의 공동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 두 회사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홈트족'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공동...
`파맛` 출시에 소비자 "민트초코·고구마맛도"…첵스의 선택 2021-10-01 14:08:09
첵스 파맛의 후속작 `팥맛`이 등장했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첵스 팥맛`을 오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16년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출시된 첵스 파맛의 성공이 주효했다. 파맛 출시 후 소비자들은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하며...
[금주신상] 농심켈로그 '첵스 팥맛'·맥도날드 '츄러스' 2021-09-25 08:00:03
[금주신상] 농심켈로그 '첵스 팥맛'·맥도날드 '츄러스' ▲ 농심켈로그는 시리얼 신제품 '첵스 팥맛'을 다음 달 2일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첵스 팥맛은 전국 고창에서 생산된 국내산 팥을 사용해 팥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를...
농심, 소아암 돕기 '심심트레킹' 2021-09-22 16:53:44
농심(회장 신동원·사진)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心心) 트레킹’ 이벤트를 23일부터 진행한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환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각자 걷고 싶은 길을 5㎞ 걷고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농심은 참가자 전원에게 보온병, 슬링백(가방의 일종), 백산수,...
[게시판]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응원 '심심 트레킹' 2021-09-17 09:51:59
[게시판]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응원 '심심 트레킹' ▲ 농심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心心)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3일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환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각자 걷고 싶은 길을 5㎞ 걷고 인증사진을 올리면...
아이스박스·랜턴·멀티백…캠핑족 겨냥 '사은품 마케팅' 활발 2021-05-13 11:16:37
활발 스타벅스·농심켈로그·롯데제과 증정행사…온라인서 '비법' 공유도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여름이 다가오면서 식품·외식업계에서 캠핑족을 겨냥한 '사은품 마케팅'이 활발하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이달 11일부터 구매 수량만큼 발급되는 e-스티커를 17개 모으는 고객에게...
[단독] 아기상어' 폭풍성장…1조 유니콘으로 컸다 2021-04-06 17:31:09
LG전자 농심 야놀자 켈로그 크록스 크레욜라 등 국내외 500여 개사와 협업해 총 2000건 이상의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스마트스터디는 2년 내 핑크퐁, 아기상어를 잇는 새로운 캐릭터도 선보일 계획이다. 실적은 고공행진 중이다. 2019년 매출 1055억원, 영업이익 347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영유아...
[단독]"뚜루루뚜루~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국내 13번째 유니콘 됐다[마켓인사이트] 2021-04-06 15:27:38
2000여 건 이상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LG전자, 농심, 야놀자, 켈로그, 크록스, 크레욜라 등이 대표적이다. 스마트스터디는 앞으로 2년 내 핑크퐁 아기상어를 잇는 새로운 캐릭터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실적은 고공행진 중이다. 2019년 매출 1055억원, 영업이익 347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침 대용 시리얼 '인기'…시장규모 14%↑ 2021-03-21 10:15:00
국내 시리얼 시장은 동서식품(47.5%)과 농심 켈로그(37.9%)가 양대 산맥을 이루는 가운데 그래놀라의 인기를 등에 업은 오리온과 PB상품을 내세운 이마트, 오트밀 시장 선점을 노리는 롯데제과가 점유율을 높여가는 모양새다. '포스트 그래놀라'의 경우 2020년 기준 시장 점유율이 13.0%로 전년보다 4.8% 상승했다....
“소비자께서 원하신다면”…대세가 된 `팬슈머` 2021-03-08 17:42:10
시리얼. 농심켈로그가 소비자들의 의견을 16년 만에 수용해 내놓은 제품입니다. 지난 2004년 열린 `첵스 대통령 선거`에서 예상과 달리 파 맛의 표가 높게 나오자 회사측은 조사를 다시 해 결국 초코 맛의 승리로 끝냈습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정선거` 논란이 일었고 심지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