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호텔앤리조트, 청년 취업지원 '호텔 메이커 프로젝트' 성료 2023-09-12 11:11:37
중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와 호텔 메이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 취업을 희망하는 만 18세∼34세 청년들의 신청을 받아 'LHSS'(LOTTE HOTEL Signature Service) 교육을 비롯해 주요 직무 교육, 호텔 체험 교육, 팀 과제 등을 진행했다. 올해 호텔 메이커 프로젝트에는 지난해보다 약...
한경에세이 '가을 들꽃의 향기'를 전합니다 2023-08-31 17:56:35
△능률협회 CX Initiative 위원장 윤재웅 동국대 총장 △1961년생 △동국대 국문학 △동국대 대학원 국문학 석·박사 △동국대 국어교육과 교수 △서울시 인문장학생 운영 기획교수 △미당기념사업회 사무총장 △3·1문화상 심사위원 △동국대 전략홍보실장△〃 사범대학/교육대학원 학장 △〃 다르마칼리지 학장 △〃...
2년 뒤 兆단위 시장 열린다…불붙은 디지털교과서 선점 경쟁 [긱스] 2023-08-30 17:54:51
맺고 디지털교과서 공동 개발에 나서고 있다. ‘능률 VOCA’ 시리즈로 유명한 출판사 NE능률은 이달 중순 스타트업 비트루브와 MOU를 체결했다. 비트루브는 AI 기반 맞춤형 수학 교육 서비스인 마타수학을 내놓은 회사다. 두 회사는 중학교 수학 디지털교과서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온라인 일대일 과외 플랫폼 밀당PT...
전영묵 대표 "더 높은 서비스 자양분"…삼성생명, 금융전문가 육성 2023-08-06 13:43:05
능률 컨설턴트라면 참여하고 싶은 교육으로 꼽힌다. 영업 경력 만 3년 이상의 우수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매 기수 약 50여명을 선발하며 이번까지 총 2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6월부터 시작된 이번 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은 연세대 교수를 포함 각 분야의 저명한 강사를 모시고 경제, 세무, 리더십, 인문학, 의학 등...
"동네 학원 교재 저작권료 부담 낮춰"…'쏠북' 운영 북아이피스, 58억원 유치 [긱스] 2023-07-26 17:57:55
교육 업계 종사자들이 영리(강의) 목적으로 교재를 이용하려면 연간 최대 수백만원에 달하는 저작권료를 출판사에 지급해야 했다. 메가스터디와 같은 대형 교육업체에 비해 소규모 학원은 자금 여력이 부족한 실정이었다. 북아이피스는 YBM, NE능률, 지학사, 다락원, 천재교육 등 대형 출판사와의 계약을 통해 교재 저작권...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생명보험산업에서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 상담 역량...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품질 1위 석권 2023-07-19 10:43:59
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5월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에 선정된 데 이어 고객접점 부문 조사까지 1위를 석권한 것이다. 고객접점 부문은 전문 평가단이 36개 산업, 145개 기업의...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에서 지방은행산업 1위에 선정됐다. BNK부산은행은 1967년 설립된 후 지역민의 금융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증대,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효율적인 자금을 배분하는 역할을 통하여 지역 균형발전에 기여하고...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초·최고의 원격상담, 시청각 장애인 전문서비스도 2023-07-19 09:00:24
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 1위를 차지했다. 가전 AS 13년 연속, 모바일·IT(정보기술) AS 12년 연속 1위로 조사 원년 이래 단 한 번의 예외 없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전자제품 서비스업계 1위 기업으로 인정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