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S 먼저 웃었다…개막식 시청률 1위 2024-07-28 10:27:57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전 2시부터 6시까지 지상파 3사가 중계한 개막식 누적 총시청률은 3.0%로, 채널 별로는 KBS 1TV가 1.4%, MBC TV 1.0%, SBS TV 0.6% 순으로 나타났다. KBS는 방송사 중 유일하게 현장 생중계를 진행했다. 레드카펫에 오른 세계적인 스타들의 모습과 우리나라 선수들이...
뱃살이 쭉쭉…"점심엔 무조건 먹어요" 2030 푹 빠진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8 06:37:34
전망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NIQ)코리아는 지난해 국내 그릭요거트 오프라인 시장 규모가 약 667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46.2% 성장했으며, 호상(떠먹는) 발효유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오종민 스위트바이오 대표는 “그릭요거트는 국내 발효유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지만,...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상반기 1억2천만캔 판매…패키지 리뉴얼 2024-07-25 11:35:09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필라이트는 상반기에 약 1억2천만 캔이 팔렸으며 2위 브랜드와 3배 넘게 차이 났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트렌디함'으로 차별화하기 위해 패키지를 리뉴얼(재단장)한다.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79대포,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공식 제작 협찬 2024-07-24 14:20:09
만에 최고 시청률 11.1%(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를 달성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으며,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국내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본 시리즈 1위를 기록했다. 79대포는 드라마 제작협찬을 비롯해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격적 마케팅을...
'신들린 연애' 신들린 인기, 교양 PD들이 만든 연애 버라이어티 통했다 2024-07-22 15:34:50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키워드 트렌드 랭킹 서비스인 랭키파이가 조사한 연애 예능 프로그램 순위에서 '나는 솔로'를 제치고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는 누적 시청시간 차트에서 빠른 속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전국노래자랑' 폭염·폭우에도 이상無, 시청률 상승 2024-07-22 10:29:06
시청률 상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장' 울산 북구편은 6.4%(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앞선 방송분 6.2%보다 0.2%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전국노래자랑'은 최근 시청률 6~7%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이광수 뺨치는 강훈, '런닝맨' 최고 시청률의 사나이 2024-07-22 09:16:56
'런닝맨'은 타깃 지표인 '2049 시청률' 2.2%(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해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굳건히 지켰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까지 뛰어올랐다. 이날 방송은 '2024 파리 올림픽' 시즌을 맞이해 '2024 불타는 런닝픽' 레이스로 꾸며졌다. 라이벌 유재석과 김종...
넷플릭스, 2분기 매출·가입자 모두 '깜짝 성장' 2024-07-21 18:21:53
어려움을 겪는 동안 진행됐다”고 분석했다. 닐슨데이터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최근 미국에서 전체 TV 시청 시간 중 8% 이상을 차지했다. 이는 다른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의 두 배 이상이다. 실적 발표를 앞두고 넷플릭스의 목표주가를 높이는 분석가가 속속 등장하면서 주가 상승 기대는 커졌다. 모건스탠리는 최근 넷플릭...
'美 맥주 1위' 버드라이트의 추락..."보이콧 여전" 2024-07-19 15:58:17
컨설팅회사 범프 윌리엄스가 지난 6일까지 4주간의 닐슨IQ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멕시코 수입 맥주 '모델로 에스페시알'의 점유율이 9.7%로 1위이고, '미켈롭 울트라'가 7.3%로 2위였다. 모델로 에스페시알은 작년 이래 달러 기준 매출이 버드 라이트를 넘어섰다. 7월 4일 미 독립기념일 연휴가 낀...
버드 라이트, 美 맥주 3위로↓…트랜스젠더 협찬 논란 파장 2024-07-19 15:43:41
보도했다. 컨설팅회사 범프 윌리엄스가 지난 6일까지 4주간의 닐슨IQ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멕시코 수입 맥주 '모델로 에스페시알'의 점유율이 9.7%로 1위이고, '미켈롭 울트라'가 7.3%로 2위였다. 콘스텔레이션 브랜즈의 모델로 에스페시알은 작년 이래로 달러 기준 매출이 버드 라이트를 앞섰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