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L디앤아이한라, 서울세종고속도로 개통 기대 속 '용인 둔전역 에피트' 잔여세대 분양 2024-10-12 10:00:01
진행 중이다. HL디앤아이한라㈜가 아파트 브랜드를 ‘한라비발디’에서 ‘에피트’로 바꿔 용인지역에서 처음으로 분양한 ‘용인 둔전역 에피트’는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전평형 순위내 마감을 기록했다. 시행은 (주)KD개발이, 시공은 HL디앤아이한라㈜가, 분양대행은 ㈜니소스디앤씨가 맡았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
이경국 작가 "그림책은 작은 철학책…무한한 상상 출발점이죠" 2024-10-11 18:30:58
있어서다. ‘지니TV 키즈랜드’ 브랜드를 앞세운 KT는 이 작가와 손잡았다. 그림책·아동도서 분야 대형 출판사인 로이북스도 참여한다. 이 작가는 그림책이 어른에게 더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림책은 작은 철학책이라고 할 정도”라며 “영미권에서는 심리 치유에 그림책을 활용할 정도로 대중화됐고, 한국도...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대면해 뷰티 제품들을 직접 추천하고 대중은 물론, 브랜드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레오제이는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K-뷰티 산업의 중심에서 수년간 쌓아온 뷰티 분야 전문성을 반영한...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나라다. 한국에서 커피가 대중화된 것은 동서식품이 1970년 인스턴트 커피를 생산하기 시작하면서다. 1977년 롯데산업(현 롯데상사)이 일본에서 커피 자판기를 도입해 커피 시장 성장의 기폭제 역할을 했다. 1999년 스타벅스 한국 1호점이 개점하면서 설탕과 크림이 안 들어간 아메리카노와 테이크아웃의 시대가 열렸다....
세계 각국의 디저트를 한자리에 ‘2024 서울디저트위크’ 11~17일 개최 2024-10-10 14:17:09
농가 브랜드인 ‘선암파머스’와 ‘파티세리 후르츠’의 협업으로 제작된 특별 디저트도 이번 행사에서 최초 공개된다. 토스플레이스는 행사 기간동안 더현대서울 지하 1층 팝업존과 서울디저트위크에 참여하는 모든 파티세리 브랜드 매장에 결제 단말기 ‘토스 프론트’와 전용 소프트웨어 ‘토스 포스’를 지원한다....
올해 멜론 1위 '유일한 男돌'은 가상인물…K팝 간판 된 버츄얼 아이돌 2024-10-09 11:04:53
AI 음성 기술과 생성형 AI를 통해 나이비스를 웹툰과 게임, 브랜드 협업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나이비스의 신곡 ‘던(Done)’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8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댓글에는 호평이 잇달았다. 3D 아바타의 표현력과 자연스러운 움직임, 현실에 가까운 배경까지 기술력...
정의선-도요다 아키오, 용인 서킷에서 만난다…"최초 협업" 2024-10-08 09:41:42
국제 모터스포츠 대회 WRC에 참여하고 있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 N과 도요타 가주 레이싱(GR)이 처음으로 손잡고 양사의 고성능 모델과 경주차를 선보이며 모터스포츠 문화를 즐기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차와 도요타는 일반인이 함께 고성능 차량을 즐길 수 있는 '트랙 데이'를 마련하고 현대 N과 도요타 가주 레...
정의선·아키오 만난다…'현대N x 도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2024-10-08 09:37:35
페스티벌은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현대 N과 토요타 가주 레이싱(GR)이 모터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해 처음으로 손잡고 여는 행사로, 양사의 고성능 모델과 경주차가 대거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그룹 정의선 회장과 '모리조'(MORIZO)라는 이름의 드라이버로 활동 중인 도요타그룹의 도요다 아키오 회장이...
경동나비엔, '보일러=난방' 고정관념 깨…MZ 겨냥한 마케팅 인기 2024-10-07 18:06:37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공동으로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대표 사례다.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은 7월 SNS에서 ‘여름에도 온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티셔츠’에 들어갈 슬로건 공모전을 열었다. 총 세 개 문구를 선정해 티셔츠로 제작했다. 보일러 모양 백팩을 출시해 폭발적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박의명 기자...
"흑인은 아빠 없나"…이 사진 한 장에 발칵 뒤집혔다 2024-10-07 13:39:07
큰 브랜드가 흑인 아버지를 지웠다는 게 충격적이다", "흑인 아빠를 삭제한 것은 공정하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논란이 일자 하인즈는 인디펜던트에 "해당 광고가 의도치 않게 부정적인 고정관념을 영구화할 수도 있었다는 지적을 이해한다"며 "저희 광고에 대한 대중의 관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