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컨셉, 패션산업협회와 '트렌드페어' 개최…40개 브랜드 참가 2024-05-27 08:31:39
W컨셉, 패션산업협회와 '트렌드페어' 개최…40개 브랜드 참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함께 유망 브랜드를 지원하는 온라인 프로모션 '2024 트렌드페어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광주은행,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2024-05-23 15:23:40
올랐다. 광주은행은 본점 대강당에서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1위 인증식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약 240개 산업의...
광주은행,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7년 연속 1위 2024-05-23 13:48: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오른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1위 인증식을 열었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로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지역 청년들에게 필요한 건 도전할 기회와 좋은 일자리" 2024-05-12 12:00:08
커피 수입 92% 부산서 토종 브랜드로 성장 "부산, 제조업→문화예술 산업 변화, 대전 성심당처럼 부산 대표 브랜드 될 것" (부산=연합뉴스) 이상서 기자 = "지역 청년들이 자기 고향을 떠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도전할 기회' 아닐까요?" 전주연(37) 모모스커피 공동대표는 9일 부산 영도구 모모스...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2024-05-08 15:46:29
한편,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해 ‘안전’과 관련된 공익성 캠페인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cgv 의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진행 중이며, 골프의 대중화를 이끈 스크린 골프존 에티켓 광고도 4년 연속 진행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gm,...
영상 제작 전문 캡슐미디어(주), 50억 시리즈A 투자 유치 2024-05-08 10:00:03
확보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또한 제작 콘텐츠만 1만7000여 편에 달하며, 2024년부터는 AI 영상 제작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캡슐미디어는 △한경비즈니스 IT부문 생성형 AI 영상 제작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문화체육관광부 최우수 기업 선정 △2년 연속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서울바앤스피릿쇼 2024, 코엑스서 개막 2024-05-03 09:00:01
등 수준 높은 대한민국의 증류주들도 만날 수 있다. 서울바쇼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주류 애호가에게는 브랜드 경험을, 업계 관계자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서울바쇼가 문화와 경험, 그리고 브랜드를 연결하며 다채로운 주류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한우자조금,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한우 50% 할인 2024-04-29 15:18:05
한우자조금)와 (사)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오는 5월 1일부터 9일까지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 행사를 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전국 대형마트, 농축협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1600여개 매장이 참여해 대형유통매장 정상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에...
'사랑해 300', 국제 프리미엄 생수 부문 1등 골드상 수상 2024-04-29 15:03:24
생수 브랜드가 모여 경쟁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은 국가대표 워터소물리에 들이 국내 프리미엄 생수들 중 사랑해를 포함 3개 브랜드를 선발하여 출전하였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 300" 이 세계 프리미엄 생수 올림픽 대회에서 금메달 (1위 골드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국제대회인 만큼 국제...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브랜드의 독립 홍보관 운영이라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깊다고 볼 수 있다. ◆음식문화의 가치와 우수성으로 K-주류 선도 1999년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한국을 방문했을 때 대한민국 대표 전통주의 자격으로 생신상에 오른 민속주 안동소주를 마신 뒤 “원더풀, 땡큐”로 화답한 유명한 일화가 있다. 민속주 안동소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