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에 따라 내게 맞는 클렌징 성분이 따로 있다 2018-05-16 10:32:14
관계자는 전한다.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시카 미셀라 클렌징 오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성분 핵심원료 5가지를 모두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한다. 미셀입자의 친유성성분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고, 피부 수분은 촉촉하게 남기는것이 특징이다....
봄철 피부 건강, 어떻게 지킬까? 2018-03-23 14:00:00
더마 ‘하이드라비오 h2o’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 등 유해 물질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클렌징 워터.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적셔 피부 결에 따라 닦아내면 된다.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저자극 클렌저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꾼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리얼베리어, 바이오더마) bnt뉴스 기사제보...
랄라블라, 화장품·향수 등 최대 50% 할인 행사 2018-03-01 16:58:27
화장품 브랜드 중에선 바이오더마·센텔리안24·아벤느·메디힐·마이뷰티 다이어리 등을 최대 50%, 비쉬·셀라피·리얼 베리어·키스미 등을 40%, 클리오·스틸라·로레알·메이블린·세타필 등을 30% 할인 판매한다. 향수 브랜드 중에선 페라가모·DKNY·폴스미스 등을 50% 할인 판매하고 랑방· 토미힐피거·버버리...
'달팽이 크림' 앞세워 중국시장 공략… 잇츠한불, 조정장서 선방 2018-02-22 20:05:16
제약의 합성어) 회사인 네오팜은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의 브랜드를 갖고 있다.잇츠한불은 비용을 줄이기 위한 구조조정도 추진하고 있다. 오대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홈플러스 안에 입점해있던 잇츠스킨 매장 20여 곳을 철수하기로 하는 등 적자 매장 구조조정으로 수익성을 개선하고 있다”고...
올리브영, 18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세일 파티' 2017-12-15 13:46:17
할인에 들어가는 대표 브랜드로는 메디힐, 미쟝센, 바이오더마, 피지오겔, 클리오, 차앤박 등이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의 특가전과 카드사 제휴 심야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요일별 추가 할인 행사인 '오늘의 특가' 와 인기제품을 각 4천900원, 5천900원, 8천900원에 균일가로 할인 판매하는...
아기 물티슈 닥터마밍 모이스쳐, 쿠팡에서 만날 수 있어 2017-09-12 17:11:02
쿠션 리얼 엠보싱 원단은 원단을 가공하는 단계에서 물을 사용하지 않아 엠보싱의 도톰한 볼륨감이 그대로 살아있다. 도톰한 엠보싱 덕분에 이물질 투과가 최소화되어 손에 묻어남이 없이 부드럽게 잘 닦이는 장점을 가진다. 더불어 천연펄프, 히알루론산 성분 사용 등 자사 피부 과학 연구실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메리츠종금 "네오팜, 중국 진출 가능성 커" 2017-08-25 08:28:57
코스닥 상장 더마코스메틱업체인 네오팜[092730]이 모든 브랜드 성장 속에 중국 현지 진출 가능성이 커 큰 폭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양지혜 연구원은 "네오팜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130억원과 35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각각 37.8%, 60.2%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는 "온라인 채널 40%, 오프라인...
"네오팜, 中시장 공략…내년까지 실적 성장세"-메리츠 2017-08-25 08:18:53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시장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성장 초기 단계의 중국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이룰 것으로 봤다.양 연구원은 "알리바바 티몰닷컴은 2017년부터 더마코스메틱 전용관을 만들어 중점 육성할 계획을 밝혔다"며 "네오팜은 아토팜과 리얼베리어 제품의 중국 위생허가를...
"네오팜, 2Q 실적 성장세 돋보여…하반기도 기대"-SK 2017-08-03 07:37:14
성장을 시현할 것"이라고 밝혔다.'아토팜', '아토팜 리얼베리어', '제로이드', '더마비' 등 전 화장품 브랜드가 상반기에 성장했다고 서 연구원은 전했다. 아울러 하반기에도 이 같은 기조가 지속될 것이란 관측이다. 이에 올해 영업이익 전망치를 전년 대비 51.2% 증가한 1444억원으...
'화장품과 의약품 사이' 더마코스메틱 뜨네 2017-08-02 19:30:41
38% 이상 증가했다.올해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이 팔린 더마코스메틱 제품은 프랑스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클렌징워터 ‘센시비오 h2o’다. 세계에서 2초에 1개씩 팔릴 만큼 큰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화장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워터 타입의 클렌징 제품으로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준다는 점,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