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상 최고' 日 증시…236배 오른 곳도 2024-02-23 21:41:50
상장한 이후 주가가 236배나 올랐다. 덮밥 체인 '스키야' 등을 운영하는 이 회사는 식자재 조달, 제조, 물류를 시스템화해 비용을 낮춘 독자적인 체계를 구축했다. 또 유럽과 미국 초밥 기업을 잇달아 인수하면서 일본 외식업체 최초로 시가총액 1조엔(약 8조8천억원)을 돌파했다. 레이저테크로 171배가 뛰었다....
"34년간 日기업 142곳 주가 10배 이상 올라…1위는 236배↑" 2024-02-23 20:12:43
1997년 주식을 상장한 이후 주가가 236배나 올랐다. 덮밥 체인 '스키야' 등을 운영하는 이 회사는 식자재 조달, 제조, 물류를 시스템화해 비용을 낮춘 독자적인 체계를 구축했다. 또 유럽과 미국 초밥 기업을 잇달아 인수하면서 일본 외식업체 최초로 시가총액 1조엔(약 8조8천억원)을 돌파했다. 젠쇼홀딩스에 이어...
'덮밥 16만원' 난리 난 일본…"외국인은 돈 더 받자" 이유가? 2024-02-23 11:32:20
국외에서 온 이들"이라고 말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고가 덮밥을 내놓는 가게들과 지갑을 기꺼이 여는 관광객들이 늘면서 일본인들 사이에서는 '인바운드동'이라는 신조어까지 유행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을 뜻하는 영어 단어 '인바운드(inbound)'와 덮밥을 뜻하는 일본어 '동(?)'...
'880원 초저가' 컵라면 나왔다...CU, 라면 라인업 확대 2024-02-14 16:22:49
있다. 이달 말에는 옥사부의 마라짬뽕, 마라짜장덮밥, 마라짬뽕밥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MZ세대 볶음라면으로 유행 중인 육개장 사발 볶음면도 관련 모디슈머 레시피를 차용해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완제품 형태로 내달 중 선보인다. 황보민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1천원짜리 매콤어묵 삼각김밥에 880...
이마트24, SNS 맛집 '온천집' 손잡고 레스토랑 간편식 출시 2024-02-13 08:31:21
샤브샤브를 덮밥으로 재해석해 만든 '된장샤브규동'은 밥과 우삼겹 볶음, 적양파 슬라이스를 비벼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고, 스키야끼를 모티브로 만든 '우삼겹야키니꾸우동'은 탱글탱글한 우동면과 특제소스가 특징이다. 이 밖에 우삼겹 볶음 김치제육볶음, 계란샐러드를 올린 '토핑유부초밥'과...
베지스타, K-Food 수출 브랜드 ‘오렌지하우스’로 글로벌 공략 2024-01-26 15:32:10
등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월 말, 냉동김밥 5종에 대한 1차 발주물량의 미국 수출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유럽 등으로 5월까지 수출 계획이 잡혀있는 상황이다. 올해 냉동김밥 수출을 시작으로 덮밥, 비빔밥, 떡볶이 등 현지 수요를 기반으로 추가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독보적인 K-Food 브랜드로...
'혼명족 잡아라'…편의점, 설 명절 앞두고 초저가 한끼 경쟁(종합) 2024-01-25 10:43:54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덮밥류 3종, 샐러드 2종, 삼각김밥 1종이다. 이 가운데 '매콤어묵 삼각김밥'은 CU가 5년 만에 내놓은 1천원 가격의 제품이다. CU는 "외식 물가가 날로 높아지며 지갑이 얇아진 고객의 한 끼 부담을 덜고자 저렴한 간편식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CU의 간편식...
이번엔 '혼명족'…"9첩반상도 저리 가라" 2024-01-25 09:05:20
브랜드 '놀라운 간편식' 6종을 이달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덮밥류 3종, 샐러드 2종, 삼각김밥 1종이다. 이 가운데 '매콤어묵 삼각김밥'은 CU가 5년 만에 내놓은 가격 1천원이다. 지난해 CU의 간편식 매출은 전년 대비 26.1% 증가했다. 김밥 28.6%, 도시락 26.8%, 주먹밥 25.2% 등으로 ...
'혼명족 잡아라'…편의점, 설 명절 앞두고 초저가 한끼 경쟁 2024-01-25 08:52:15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덮밥류 3종, 샐러드 2종, 삼각김밥 1종이다. 이 가운데 '매콤어묵 삼각김밥'은 CU가 5년 만에 내놓은 1천원 가격의 제품이다. CU는 "외식 물가가 날로 높아지며 지갑이 얇아진 고객의 한 끼 부담을 덜고자 저렴한 간편식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CU의 간편식...
외식물가 고공행진에…매출 68% 뛴 '미식 도시락' 2024-01-16 10:07:04
가장 높은 제품은 지난해 1월 출시한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 2종이었다. 올해 첫 신제품으로는 전자레인지에서 5분간 조리하는 냉동 간편식 '이탈리안 클래식 미트 라자냐'를 선보였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이색 미식 라인업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