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7-18 23:34:54
이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9000여명의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소속 임직원들과 함께 각 나라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사회 공헌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합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임직원은 4일 일일 환경 수비대가 되어 거리로 나가 ‘폐의약품으로 인해 초래되는 생태계 오염 방지’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임직...
부산국제영화제,세계 광고계의 뜨거운 관심 2014-07-08 13:18:37
‘the epic split’과 일본 최대 광고회사 덴츠(dentsu)가 대행한 혼다의 ‘sound of honda’를 눈여겨 볼만하다. 이 두 작품은 칸광고제에서 각각 필름 그랑프리와 티타늄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대륙별로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지역에서 출품된 광고작품들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으나, 타...
[마켓인사이트] 보광-덴츠 15년 만에 '결별' 2014-07-04 21:30:46
것”이라고 말했다.광고업계에선 덴츠가 미국 및 유럽시장에 주력하기 위해 2012년부터 지분 매각을 추진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그러나 휘닉스홀딩스가 최근 몇년간 삼성그룹 광고물량을 수주하지 못한 여파로 실적이 악화되면서 홍 회장 측은 덴츠 보유 지분을 매입해줄 투자자를 찾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마켓인사이트]보광 홍석규 회장, '큰 손 투자가' 우군으로 끌어들여 2014-06-13 18:48:00
회장이 일본광고회사 덴츠와 5대5로 투자해 설립한 유가증권 광고대행업체다. 홍 회장과 덴츠가 각각 29.47%씩 지분을 갖고 있다. 지난해 매출 32억원 영업손실 10억원 순손실 9억원을 냈다. 홍 회장은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부인인 홍라희 리움미술관장의 동생으로 삼성과 사돈지간이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에피어워드 코리아, 한국 마케팅 과학화의 초석될 것 2014-05-24 12:42:40
KOREA)/가정용 전기전자부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캠페인(제일기획)/브랜드경험: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이유식 특공대(포스트비쥬얼)/공익: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신제품서비스: Canon,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덴츠코리아)/브랜드경험: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
대한항공, 고객의 마음도 마케팅 실적도 함께 움직인다 2014-05-24 11:20:21
KOREA)/가정용 전기전자부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캠페인(제일기획)/브랜드경험: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이유식 특공대(포스트비쥬얼)/공익: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신제품서비스: Canon,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덴츠코리아)/브랜드경험: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캠페인, 세계적 권위 '그랜드 에피' 등극 2014-05-23 23:08:46
전기전자부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캠페인(제일기획)/브랜드경험: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이유식 특공대(포스트비쥬얼)/공익: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신제품서비스: canon,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덴츠코리아)/브랜드경험: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이선우 기자...
에피어워드 코리아,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유럽 톱10" '그랜드 에피' 선정 2014-05-23 21:41:54
전기전자부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캠페인(제일기획)/ 브랜드경험: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이유식 특공대(포스트비쥬얼)/ 공익: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 신제품서비스: canon,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덴츠코리아)/ 브랜드경험: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유정우...
드라마 ‘스타의 연인’, ‘제2의 겨울연가’로 일본 상륙 2014-05-22 23:00:42
원소스멀티유즈(osmu)의 실현과 한류 재점화를 위해 공동제작사인 덴츠와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스타의 연인>이 일본을 시작으로 제2의 한류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드라마 속 ‘싱글남’ 패션 스타일 엿...
글로벌 기업 방한…"한국 청년인재 채용할 것" 2014-05-15 06:00:23
완성차 업체인 닛산과 종합상사인 마루베니, 광고업체 덴츠등 일본의 유력 기업 53곳과 유럽 업체 11곳이 참가했다. 일본 기업 중에는 매출액 1억 달러 이상이 26곳이며 중소·중견기업들도 해당업계에서 정평이 난 우량 업체들이라고 코트라는 소개했다. 참가 업체들은 영업 관리와 기술, 생산관리 등 분야...